절대적 믿음 위에서 절대사랑이 필요해서 상대로 창조됐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1권 PDF전문보기

절대적 믿음 위에서 절대사랑이 필요해서 상대로 창조됐다

누구에게나 부모는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부자의 관계가 절대적인 것이라고 한다면, 그것을 절대시할 수 있는 존재를 생성케 하는 것은 오도쓰의 생식기입니다. 그것이 틀려요, 맞아요? 거기에 ‘참’이라는 말을 붙이면, 그 이상의 진리가 없어요. 그 ‘참’의 반대인 거짓이라고 하는 것이 되어 버리면, 천지의 모든 것이 파괴됩니다. 남자는 하늘이고 여자는 땅인데, 그 천지가 전부 다 파괴되는 순간을 맞게 되는 것입니다.

무엇보다도 그것을 귀한 것이라고 생각하면서 어떠한 어려움이 있더라도 극복해 나갈 수 있는 데에 영원한 부자의 관계, 절대적인 부부의 관계가 영원히 남게 되는 것이지, 그렇지 못한 사람들은 흘러가 버립니다. 이혼이라고 하는 관념이 절대적으로 있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하이.」오목의 여자는 목숨을 걸고라도 도쓰와 관계를 맺지 않으면 존재 가치가 없습니다.

일본에서 좀 배웠다는 여자들은 ‘나는 독신주의다!’ 하지요? �! 그 오는 자기가 원해서 그렇게 되었어요? 자기 자신은 그렇게 원한 적이 없다구요. 그러면 부모가 원해서 그렇게 만들었어요? 그렇지도 않다구요. 본래 천주의 근원인 창조주가 필요하기 때문에 그렇게 만든 것입니다. 얼마나 필요하냐? 절대적으로 필요한 것입니다. 절대적인 믿음을 가지고 창조했습니다. 절대사랑이 필요하기 때문에 그렇게 만들었다는 것입니다.

절대복종, 그 기준을 세우기 위해서는 나라는 관념이 있으면 안 됩니다. 완전히 자기 자신의 입장을 무(無)의 입장에 세우고 투입하고 잊어버림으로 말미암아 절대적인 소유권이 생기는 것입니다. 그것은 틀림없다구요. 그것을 싫어하는 사람이 바카(바보)인데, 바카는 뭐라구요?「시나나캬나오라나이(死ななきゃ治らない;죽지 않으면 안 고쳐진다)!」아무리 안 죽으려고 하더라도 죽게 되어 있습니다. 모든 것이 사라져 버린다구요. 조상의 관계, 부부의 관계, 그리고 아들딸의 관계도 없어지기 때문에 바카는 죽지 않을 수 없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오목의 여자는 왜 태어났느냐? 도쓰, 절대적인 도쓰를 점령하기 위해서 태어났습니다. 도쓰가 뭐예요? 남자의 생식기라구요. 시집을 가는 것은 무엇을 연결시키기 위해서 가요? 생식기입니다. 눈을 맞추고, 코를 맞추고, 입을 맞추고, 귀를 맞추기 위해서예요? 그러한 오관을 맞추기 위한 것이 아니라구요. 완전히 생식기를 결착시키기 위해서 찾아가는 것이 결혼이라고 하는 것입니다. 틀려요, 맞아요?「맞습니다.」

그 말이 맞다고 생각하는 여자들은 손을 들라고 해야 될지, 들지 말라고 해야 될지 모르겠구만! (웃음) 그 말이 맞다고 생각하는 여자들은 손을 ‘내려라!’ 하면 어떻게 해요? (웃음) 모두 다 손을 들려고 심각한 눈으로 그렇게 하고 있는 것을 보면 기분이 나쁘다구요. 선생님보다 더 잘 알고 있다는 듯이 말이에요. (웃음) 그러니까 기분이 나쁘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오가 절대로 필요로 하는 것이 뭐라구요? 도쓰! 그것을 자기 것보다 천하게 생각해야겠어요, 귀하게 생각해야겠어요?「귀하게 생각해야 됩니다.」정말이에요? 알겠어요?「하이.」한번 해봐요! 오가 절대로 필요로 하는 것은 도쓰다!「오가 절대로 필요로 하는 것은 도쓰다!」너는 몇 가정이야?「1800가정입니다.」남편이 이상적인 남편이야?「하이.」여자의 오는 하나밖에 없는데 도쓰가 둘이면 큰일납니다. (웃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