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잘났어도 반 쪼가리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1권 PDF전문보기

아무리 잘났어도 반 쪼가리

여러분도 다 들었어요?「아닙니다.」(웃음) 아니에요. 안 들었지만 선생님의 표정을 보고 다 알았을 것입니다. 그렇지요?「예.」그래서 통일교회, 통일의 무리 아니에요? (박수)

그래서 ‘여자는 제아무리 잘났다 하더라도 반 쪼가리다!’ 할 때는 ‘아멘!’ 해야 됩니다.「아멘!」여자가 아무리 잘났다 하더라도 반 쪼가리다!「아멘!」

그러면 반 쪼가리를 좋아하는 것이 여자다! (웃음) 왜 대답을 안 해요? 반 쪼가리를 좋아하는 것이 여자다!「아니에요.」그러면 무슨 쪼가리예요?「온 쪼가리입니다.」온 쪼가리? (웃으심) 완전한, 온 쪼가리라는 말이 있어요? 반 쪼가리라는 말이 있으니 쪼가리를 붙이면 온 쪼가리가 되지요. 일 쪼가리, 이 쪼가리, 삼 쪼가리….

여자라는 것은 반 쪼가리인데, 반 쪼가리를 원하지 않는다! 그러면 무슨 쪼가리를 원하느냐?「온 쪼가리를 원합니다.」온 쪼가리 중에 여자가 반 쪼가리이니 온 쪼가리가 되려면 무엇이 필요해요? 남자의 생식기가 필요한 것입니다.

그것 때문에 싸움하고 다 그렇잖아요? 남자들에 대해서 ‘당신, 이웃 동네 아무개 여자에게 한눈팔지 말라!’ 그런 소리 하지요? 그거 눈이 가는 거예요? 무엇이 그리로 가는 거예요?

온 쪼가리를 만들 수 있는 그 무기가 다른 데로 가면 영원히 온 쪼가리가 안 되고 반 쪼가리로 남겠으니, 반 쪼가리를 피하기 위해서 참다운 온 쪼가리를 원하기 때문에 단 하나의 남편이 되어 주기를 바라는 것입니다. 맞아요, 안 맞아요?「맞습니다.」맞아, 안 맞아, 이 쌍년들아?「맞습니다.」

지금까지는 쌍년이에요. 제멋대로 살았어요. 이제부터는 아닙니다. 제4차 아담권시대부터는 올바로 살아야 됩니다. 알겠어요?「예.」그걸 하기 위해서 선생님이 하나님과 합해 가지고 역사적 탕감노정을 다 정리해 버려야 됩니다. 이제는 날면 여기에서 하늘 보좌에 직행할 수 있는 길이 다 돼 간다는 것입니다.

그러려면 선생님에 대해서 절대신앙해야 되고, 그 다음에 뭐예요?「절대사랑해야 됩니다.」절대신앙을 왜 하느냐? 선생님을 내가 창조하기 위해서입니다. 알겠어요?「예.」내가 왜 절대신앙을 하느냐? 선생님 같은 사람을 만들기 위해서라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선생님 같은 사람이 남자니까 선생님의 아들딸이 되면 그 아들딸은 아버지를 닮았을 테니 그 아들을 내 남편으로 만들기 위해서 그래야 된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