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의 세계는 참부모의 가르침대로 되게 돼 있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2권 PDF전문보기

하나의 세계는 참부모의 가르침대로 되게 돼 있어

(판서하심) ‘철’ 자가 무슨 ‘철’ 자인가? 철폐(撤廢)! 폐 자? 폐 폐 폐, 갑자기 생각이 안 나네.「‘장사 상’ 자처럼 해 가지고요.」뭐 이렇게 이렇게 이렇게? (웃음) 그래 가지고 뭘 아나? 철폐가 이 자예요?「아닙니다. 점 찍고 줄 긋고….」쓰라구. 공중에 써 봐요, 어디. 오 그렇구나. 국경철폐!「국경철폐!」이것이 선생님의 소원이에요.

어떻게 세계의 국경을 철폐해 가지고 하나 만드느냐 이거예요. 이제 그럴 수 있는 때가 왔다구요. 레버런 문이 유명해요. 일본도 할 수 없이 따라가야 되고, 소련도 따라가야 돼요. 이번에 소련 학생 교수, 중국 학생 교수, 미국 학생 교수, 한국 학생 교수, 일본 학생 교수, 5개국의 2천4백 명이 모여 가지고 ‘우리가 원수 고개를 넘어서 형제의 자매결연을 만들자!’ 해놓고 말이에요, 하나되는 서명을 했다구요. 그것이 가능한 거라구요. 그건 선생님만이 가능하지, 미국 시 아이 에이도 못 하고 어느 누구도 못 해요. 케이 지 비(KGB;구소련의 국가보안위원회)도 못 해요.

그러니까 하나의 세계는 틀림없이 선생님이 가르치는 내용을 가지고 필연적으로 그렇게 안 될 수 없겠기 때문에, 전지전능한 하나님, 지혜의 왕인 하나님이 레버런 문을 붙들고 끝까지 일하지 않을 수 없어요. 붙들고 일하니까 성공, 일당백으로 끝마치기 때문에 레버런 문이 말한 것은 몇 천년 가기 전에 다 이루어진다! 아멘!「아멘!」박수를 해야지요. (박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