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신앙?복종으로 투입하면 커져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2권 PDF전문보기

절대신앙?복종으로 투입하면 커져

내가 한 두어 시간 얘기하면 좋겠는데, 알아들을 말을 하면 좋겠는데…. 여러분한테 너무 많이 가르쳐 준 것을 빼앗고 싶어요. 행치도 못 하는 녀석들한테 가르쳐 주니 도적질만 해 가지고 뭐 입만 팔아먹고 말이에요, 행동은 그렇게 해 가지고 사기꾼밖에 더 돼요? 통일교회의 최고 사기꾼이 될 수 있는 소질을 만들어 놨다 이거예요.

왜? 통일교회 교인이 순진한 사람한테 가 가지고 ‘내가 선생님 말씀을 무슨 편 무슨 편 훈독회를 너무 잘 했기 때문에 너희가 모르는 것을 내가 말한다.’ 해 가지고, 듣고 가서 새 말을 한다고 해 가지고 사기 쳐 먹는다구요. 알겠어요?「예.」

이제 명년서부터, 2000년 이후부터는 어떠한 축복가정이 수많은 민족, 수많은 나라 사람하고, 자기 나라 외의 사람하고 얼마만큼 결혼식을 많이 했나, 결혼한 나라를 몇 개 갖고 있나, 그 수가 많은 사람의 아들딸은 세계적인 출세를 하는 거예요. 최고의 국제결혼, 국경을 넘어서 자기 일족보다 더 사랑하는 사람은…. 이게 지옥이에요. 지옥이 이렇게 돼서 거꾸로 되면, 지옥세계에서 천상세계로 통하는 거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선생님도 하나님 앞에는 절대신앙이에요. 내가 ‘하나님 틀렸다!’ 하면 벌써 평행선이 안 돼요, 평행선. 어느 때에는 상충이 벌어져요. 자기 주장하면 상충이 벌어져 가지고 부딪치는 거예요. 그래서 절대 평행선을 원하기 때문에 절대신앙이에요. 상충이 없어요. 절대사랑이에요. 자기를 중심삼으니까 상충이 있어요. 절대복종이에요.

모든 것을 투입하고도 영점이 되어도 또 자꾸 투입하다 보니 자꾸 커 가지고 나중에는, 영(零)이 되어 가지고 영이 백, 영 영 영 많이 되어 가지고도 더 투입하려고 하기 때문에, 이거 왼쪽이 휙 돌아가는 거예요. 최고의 저기압이 되면 최고의 고기압은 휙 돌아서서 거꾸로 퍼붓는 거예요. 운동 법칙이 그래요.

투입하고 잊어버리고 자꾸 투입하게 되면 나중에는 저기압 골이 최고의 고기압 골이 되어 가지고 중심을 넘어서요. 자꾸 해서 넘어서게 되면 휙 여기에 주체가 되어 가지고 나를 반대로 밀어 제끼고, 내려올 때 확 밀기 때문에 출발하던 것보다 더 깊이 떨어짐으로 말미암아 올라갈 때는 반발해 가지고 더 크게 운동할 수 있는 거예요.

하나님은 그걸 알았다는 거예요. 무한히 운동할 수 있는 것은 무한히 투입해 가지고 잊어버리고 최고에서 내려올 때 무한히 내려왔다가도 또 투입하려고 하니까 무한히 올라가 가지고 대우주가 형성돼요. 대우주 형성이 다 이뤄진 다음에는 그것이 끝에 갈 데가 없으면 안으로 돌아 들어와서 뼈가 되는 거예요, 뼈가. 이중이 되고 삼중이 되니 뼈다귀가 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피살이 하나되어야 돼요.

강한 것만 되어 가지고 안 돼요. 유(柔)하기도 해야 돼요. 통일교회가 강하기도 하지만 유하기도 해요. 문 총재가 강하지만 말이에요, 교만하다면 세상 누구한테 지지 않을 수 있는 교만함이 있지만, 유하다면 세상 누구도 갖지 못하는 겸손한 자리에서 종의 종도 될 줄 알아요.

물은 깊은 곳에 가서 수평을 해놓고 가려고 그래요. 높은 산은 말이에요, 자기를 헐어 가지고 구덩이를 메우려고 그래요. 비가 오면 모래가 쌓여 가지고 평지를 만들어요. 그거 알아요? 평원은 큰 강가에 생기는 거예요. 강가에 생기는 거예요. 알겠어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