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을 중심한 가정?민족?나라를 찾아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2권 PDF전문보기

하나님을 중심한 가정?민족?나라를 찾아야

『그러나 저 태양의 광채보다 더 밝은 이 찬란한 빛, 황홀한 빛은 인간의 두뇌, 지성, 이성으로써는 표현할 방법이 없다. 그 밝은 광채 속에서…』

이상헌 선생은 거짓말도 잘 한다! (웃음) 안 그래요? 세상에! 저런 거짓말을 하고도 어떻게 영계에 있노? 선생님이 벌을 주더라도 제일 고약한 벌을 줘야 할 텐데, 그거 왜 선생님이 좋아해요? 그거 좋아하는 선생님이 제일 나쁜 사람이다!

선생님이 무섭다고 했지요? 집안에서 제일 무서운 사람이 할아버지고, 그 다음엔 누구예요? 어머니나 할머니는 무섭지 않아요. 자기편이 되어 준다구요. 그렇지만 종적이라는 것은 자기편이 되어 줄 수 없어요. 밤이나 낮이나 사시사철 일생 종(縱)은 영원히 종적이에요. 변함이 없기 때문에 그 종적을 붙들어야만 영원한 행복이 같이하는 거예요. 영원한 자유, 영원한 평화, 영원한 이상경이 벌어지는 거라구요. 이것이 변하면 되겠어요? 절대?유일?불변?영원한 것입니다.

그런 자리에 선 남편의 사랑, 그러한 부모의 사랑을 받는 아들딸, 그런 아들딸을 중심한 가정을 중심삼은 종족은 하늘나라를 이어받을 수 있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가정의 조상이 되고, 종족의 조상이 되고, 민족의 조상이 되고, 그리고 나라의 조상이 되어야 된다구요. 4계열이에요. 그래서 3단계 세계가 벌어져요.

그렇기 때문에 가정과 민족과 나라인데, 이건 절대 필수요건이라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하나님을 중심삼고 가정이 안 되어 있고, 하나님을 중심삼고 민족이 안 되어 있고, 하나님을 중심삼고 나라가 안 되어 있으니 무슨 일이 있더라도 하나님이 원하는 가정을 찾아야 돼요. 하나님이 원하는 가정을 편성하고, 그런 많은 가정이 합해 가지고 민족 편성을 하고, 민족 편성을 한 그 위에 나라를 찾아야 합니다. 이것이 3대 필수요건입니다.

내가 죽기 전에 이것을 보지 못하고 가면 저나라에서 기다려야 될 운명이 있습니다. 역사에 왔다 갔던 선조들도 그런 나라를 보지 못했어요. 그런 가정을 못 보고 그런 민족을 보지 못하고 그런 나라를 보지 못했어요. 그렇기 때문에 해방의 날을 소원하고 전부 다 영어(囹圄)의 몸으로 갇혀 있는 신세를 누가 열어 줄 것이냐? 참부모가 와서 그걸 털어 가지고 다 정리해서 해방시켜 주는 책임을 해야 되는 거예요.

참부모의 손발이 해줘야 돼요. 알겠어요? 선생님의 손발이 해줘야 된다구요. 세계 인류가 하나님 몸 가운데 손발과 같이 돼 있으니 손발을 동원해 가지고 이 일을 성사시킴으로 말미암아, 만국, 만민, 만 우주가 해방됨으로 말미암아 하나님과 인류와 전체, 사탄세계 지옥까지도 해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럼으로 말미암아 모든 전부가 해방된 세계의 아침을 맞고, 해방된 세계의 점심을 맞고, 해방된 세계의 저녁을 맞아 가지고 기쁨 가운데 하나님 앞에 영광을 돌릴 수 있는 하루 생활을 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래 가지고 피곤해서 잠을 자더라도 눈만 감으면 영계를 보면서 자는 거예요. 내일에 갈 세계, 1년 후에 갈 수 있는 세계, 미래의 세계를 보면서 자는 거예요.

다시 자고 나면, 지금까지 보고 온 세계를 내가 얼마든지 관리할 수 있는 거예요. 보이지 않는 세계를 또다시 출동해 가지고 여행하면서 사는 여행의 왕자가 되겠다고 할 수 있는 거라구요. 그렇게 되면 천국 어디든지 샅샅이, 내 마음 자리와 내 발자국 자리와 내 잔 자리가 어디든지 없어서는 안 되겠다고 살 수 있는 것이, 이렇게 여행하고 살 수밖에 없는 것이 천국이상이다! 아멘!「아멘!」감사!「감사!」그러면 다 해방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