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 대신 흥진군이 축복해 주는 시대 설정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2권 PDF전문보기

부모님 대신 흥진군이 축복해 주는 시대 설정

지상은 참부모로 말미암아 축복받은 패들이요, 천상은 흥진군으로 말미암아 축복받은 것인데, 아버지 아들딸이 영계와 육계에서 갈라져 축복한 것을 하나 만들어야 돼요, 하나.

지상의 부모님을 중심삼고 아들이 영계에서 하던 것을 끌어내려다가, 부모님이 축복하던 것, 여러분이 축복받을 수 있는 기반과 영계에서 축복받은 기반을 연결시켜서 하나 만들어야 됩니다. 부모님이 지상에서 아들딸을 축복한 대신, 영계가 천사장의 자리에서 지상의 아담 완성할 수 있는 축복 기준 앞에 순응해야 되기 때문에, 흥진군이 지상에 내려와 가지고 부모님과, 아버지와 아들이 하나된 자리에서 축복을 한 조건을 세워 줘 가지고 부모님이 한 것을 전부 흥진군도 다시 같이 했다 할 수 있는 가치를 인정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천사장권이 됐던 지금까지의 장자권이 차자권이 돼야 할 입장인데, 장자권 천사세계가 장자의 자리를 찾아 나오는 것이 지상의 형님이 축복받았다면 동생의 자리에 와 서는 거예요. 영계로 가게 되면 아버지가 형님 되고, 아들이 동생 되는 그런 원칙에 있어서 천상세계에 간 아들이 아버지 앞에 와 가지고 아들도 됨과 동시에 동생의 자리에 서는 거예요. 양면의 가치를 연결시켜서 일체권을 만들어 가지고 하나 만들어야 돼요.

그렇기 때문에 앞으로 축복은 지상에 있어서 선생님이 안 해줘도 괜찮아요. 아버지가 안 해줘도 괜찮아요. 형님들이 전부 다…. 형님들이 많이 있기 때문에 아버지가 늙어 죽거나 그러면 형님들이 축복해 줄 수 있는 것과 마찬가지로, 아버지의 축복을 차후에 장자권 자리에 있는 흥진군이 축복을 지상에서도 할 수 있고 영계에서도 할 수 있다는 거라구요.

아버님도 지상에서도 축복해 줄 수 있고 영계에서 해주는 것과 마찬가지로 동등한 가치를 일체화시키기 위해 지상의 아버지가 영계의 아들 앞에 전수식을 해주는 것입니다. 영계에 있는 아들이 아버지의 집에 마음대로 갈 수 있고 지상의 참부모도 아버지의 집에 마음대로 갈 수 있다는 것입니다.

천지부모인 종적인 하나님과 횡적인 하나님이 갈라져 가지고 사탄 족속으로서 중간영계를 채웠던 것을 전부 다 연결시킴으로 말미암아 아버지와 아들이 하나된 가정적 일체권이 영계와 육계에 자리를 잡아 나가기 때문에 앞으로는 부모님이 축복해 주지 않아도 된다 이거예요. 팔십 노인이 이제 세계를 돌아다니면서 축복할 수 있는 시대는 지나간다구요. 여러분이 부모님 대신, 흥진군도 영계에서 부모님 대신 같이 축복해 주는 시대를 설정하는 거예요. 알겠어요?「예.」

내가 지상에 있는 아버지 자리에서 아들 되는 영계에 있는 흥진군 앞에 아버지가 축복할 수 있는 권한도 전수해 주고, 영계에서 축복했던 모든 기반도 선생님이 가 가지고 언제든지 축복해 줄 수 있는 동등한 가치를 설정하는 거라구요. 아버지 앞에 아들들을 세워서 축복하나 아버지가 천상세계, 영계의 아들에게 가서 축복하나 마찬가지의 가치로서 통일된 축복가정의 의미를 세우기 위해서 아버지가 아들 앞에 축복 권한을 상속해 준다 하는 것을 알아야 되겠어요. 알겠어요?「예.」

여기 일본 사람과 미국, 유럽 2세들인지 모르지만, 선생님이 말씀한 내용을 글로써 적은 것을 읽어보면 틀림없기 때문에, 그걸 전부 다 외워 가지고 지상세계와 천상세계가 일체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