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대가 하나돼 정오정착을 했으니 부끄러운 흔적을 남기지 말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4권 PDF전문보기

3대가 하나돼 정오정착을 했으니 부끄러운 흔적을 남기지 말라

요전에 선생님이 정오정착(正午定着)이라는 말씀을 했습니다. 정오에는 그늘이 없어요. 정오에는 그늘이 없어집니다. 사람의 몸과 마음이 하나되지 않으면 그늘이 생기고, 부부가 하나되지 않으면 그늘이 생기고, 그리고 부모와 아들딸이 하나되지 못해도 그늘이 생기게 됩니다. 그러한 그늘이 없을 때는 어떤 경우냐? 천국의 중심에 연결되어 있을 때는 그러한 그늘이 없습니다. 그것이 가정정착입니다. 그래서 정오정착이라는 말이 나오게 된 거라구요. 알겠어요?「하이.」

무슨 정착이라구요?「정오정착입니다.」내일 축복을 받으면 3대가 하나되기 때문에 동서남북의 어느쪽으로도 그늘이 보이지 않게 될 것입니다. 손자, 부모, 조부모, 친척 등 주위의 3대가 모이더라도 그늘이 없어진다구요. 그러면 천운이 찾아와서 모든 것을 수습하는 터전 위에 하나님이 강림해 가지고 절대 불변의 권한을 가질 수 있게 될 것입니다. 그러면 영원 불변의 축복가정이 됩니다. 알겠어요?「하이.」

그렇게 정오정착을 한 가정은 역사에 부끄러운 흔적을 남기면 안 됩니다. 천주의 모든 것을 상속하는 것은 아담가정을 위한 것입니다. 그러니까 결국에는 만물도 아담을 위해서 하나님이 준 귀한 선물이라는 거예요. (*부터 일본어로 말씀하심)

아담을 위해서 하나님이 준 귀한 선물이에요. 사랑의 계대를 잇기 위한 귀한 선물로 지은 거예요. 그런데 사랑의 선물로서 상속해 준 것을 인간이 얼마나 유린했는지 몰라요. 많은 종자를 인간들이 멸종시켰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