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지에 가서 하나님과 참부모, 인류, 인류의 조국을 해방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4권 PDF전문보기

임지에 가서 하나님과 참부모, 인류, 인류의 조국을 해방해야

자, 한국 사람들!「예.」내가 무슨 말을 한지 알아요?「모르겠습니다.」요전에 훈시한 것이 여러분이 어디로 갈 것이냐 이거예요. 그걸 정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제주도로 갈 거예요, 자기 고향으로 갈 거예요? 어디로 갈 거예요?「임지요.」임지가 어디예요? 임시로 정한 곳이 임지예요? 천상세계에서 살다가 찾아온 곳이 임지예요. 강림이라고 하지요? 노력해서 찾아온 곳이 임지다 이거예요.

그 임지에 가서 누구를 만나느냐? 하나님을 해방해야 되고, 참부모를 해방해야 되고, 인류를 해방해야 되고, 인류가 찾던 조국을 해방해야 됩니다. 조국이 없으면 입적할 수 있어요? 없어요. 나라가 없으면 아무리 귀공자, 왕자를 낳았다 하더라도 입적을 못 해요. 무슨 일이 있더라도 조국광복을 해야 됩니다. 알겠어요?「예.」

여자가 잃어버렸기 때문에, 여자가 천지의 조국을 뒤집어 박았기 때문에 세계의 축복받은 대표 여자들이 해와 대신 일선에 서 가지고 그 나라에서 싸우고 있는 나쁜 형제들, 그 다음에 양반 아들딸 전부 다 감화시켜야 됩니다. 이것은 양당 여당의 당리를 위한 것이 아니고, 국가 이익이 아니고, 아시아의 이익이 아니고, 하늘땅의 이익, 하나님의 사랑의 발판을 만들어 주기 위한 거예요.

그런 이익 되는 자리를 차지해서 하나님도 찾아와 가지고 우리와 더불어 같이 살 수 있는 사랑의 보금자리와 그 국토를 만들어야 됩니다. 그런 국가의 보금자리와 세계의 보금자리의 기초가 되는 것이, 세계 국가를 위해 살릴 수 있는 기초가 되는 것이 조국이에요. 이것이 딱 되게 되면 여기에 접붙여 가지고 대번에 천상세계와 지상세계에 중심 뿌리, 줄기로부터 순이 하늘보좌와 지옥 밑창까지 뿌리를 박기 때문에, 이것을 방해할 자가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