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상과 후손이 합해 죄의 구덩이를 메우고 평준화시켜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4권 PDF전문보기

조상과 후손이 합해 죄의 구덩이를 메우고 평준화시켜야

그렇기 때문에 지금까지 낙원에 가 있는 예수님도 혼자 살아요. 일족과 어머니 아버지 다 관계없이 살아요. 그것을 전부 철폐해 버리고 축복받아 가지고 일족이 관계된 하늘나라의 가정 편성을 일괄적으로 하는 거예요.

영계의 낙원 이하의 중간영계와 지옥을 철폐해 버리고 이제 직접 하나님에게 가까이 갈 수 있는 가정과 거기에 못 가고 새로운 가정천국의 대합실에 갈 수 있는 그러한 낙원과 같은 가정이 생겨나요, 아직까지는. 도수가 차지 못했기 때문에 그것을 채울 때까지 못 들어가요. 그 다음에 가정 중간영계, 가정 지옥이 있어요. 죄 지은 사람은 감옥에 들어가 재까닥 채워지는 거예요. 벗어나지 못해요. 부모님과 하나님이 허락하기 전에는 거기를 벗어나지 못합니다.

이래 가지고 자기 조상들과 자기 후손들이 안팎으로, 영적 육적으로 탕감해서 메워 주어야 됩니다. 흙을 높여 가지고, 탕감의 단계를 사다리를 높여 가지고 자기 조상을 높은 하나님의 황족권에 들어가게 하는 거예요. 황족이 국민이 되는 거지요? 여러분은 열 아들딸 가운데 하나가 왕권을 이어받으면 아홉 아들딸은 전부 다 국민이 되는 거예요. 올라가 가지고 황족권까지 평준화될 수 있는 데까지는 탕감을 거쳐야 된다는 것입니다.

조상과 후손들이 합해서 평준화시키는 것입니다. 같이 평준화될 때에 참부모가 허락한 길을 통해서 천국 문을 열고 들어갈 수 있다구요. 거기도 계열이 많아요. 전부 완성해야 돼요. 저나라의 천국권 내에 들어가 가지고 문턱만 넘고 기다리고 있으면 그때 할아버지 할머니를 대해 뭐라고 그러겠어요? 손자와 아들이 ‘할아버지 할머니, 꼴이 이게 뭐요? 창피하지도 않소? 36가정 축복받은 동료 가정들은 전부 천국 들어갔는데, 이게 뭐요, 이게?’ 하는 거예요. 또 아들은 아버지보고 ‘할아버지에 대해서 칭찬은 못 하고 반대한 아버지는 더 나쁘지 않소?’ 하는 거예요. 천국 대합실 이게 뭐예요? 거기에 국경이 생겨나요. 못 들어가요, 못 들어가.

이래 가지고 하늘의 특별한 조치 법을 통해 가지고 교육을 하든가 시련 과정을 통하지 않고는 해결할 도리가 없어요. 그러한 어려운 과정이 있다구요. 타락이 뭔지 알지도 못하는데 이렇게…. 병이 났어요. 암에 걸렸어요. 그건 안 죽겠다고 해도 죽게 되어 있어요. 그걸 피할 수 있으려면 그 암을 수술하든가 뜸을 뜨든가 해야 됩니다. 뜸을 뜨면 암이 나아요. 몇천 장을 뜨면 말이에요. 알겠어요?「예.」

그렇기 때문에 그런 것을 못 하게 되면 전염이 안 되게끔 격리시켜 버리는 거예요. 그럴 때가 온다구요. 죄 지어 가지고 일족 앞에 본이 못 되는 것은 북극과 남극의 얼음 동산에 갖다가 버려 버린다는 거예요. 그것은 죽으라는 것이 아니에요. 낚싯대 하나 가지고 밑감만 있으면 고기를 잡아먹고 살 수 있고 말이에요, 총 하나 주고 6개월에 총탄을 얼마씩 해 가지고 비행기로 몇 발씩 넘겨주는 거예요. 그래 가지고 몇 년 동안 사느냐? 한 3년 그래 가지고 살아 있으면 해방해 주고 데려오고, 죽은 사람은 곰의 먹이가 되는 거예요. 그런 격리시대가 온다구요.

여러분 꼬락서니가 어떻게 되겠어요? 천국 갈 것들이, 축복받은 것들이 격리되어 가지고 곰의 밥이 되고 고기 밥이 되는 거예요. 짐승들 밥이 되고 구더기같이 썩어지는 사람이 되라고 축복해 준 것이 아니에요. 알겠어요?「예.」알겠어요, 모르겠어요?「알겠습니다.」똑똑히 알아야 되겠어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