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부모를 따라가고 싶어도 참부모 마음대로 못 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4권 PDF전문보기

참부모를 따라가고 싶어도 참부모 마음대로 못 해

그래, 어디로 갈 것이냐? 선생님은 천국 가는 길을 확실히 알기 때문에 내가 갈 곳은 저곳이에요. 하나님 아버지 측근에 가 있어야 된다구요. 일일생활을 보고 듣고 지시를 받는 그 자리가 최고의 자리예요. 그것이 쉽지 않아요. 참부모와 같이, 하나님과 같이 동등한 자리에 서지 않으면 불가능한 것입니다. 그것이 이론적이라구요.

그래, 선생님을 따라갈래요, 안 따라갈래요?「따라가겠습니다.」따라오려고 해도 선생님한테 마음대로 못 와요. 나도 마음대로 못 해요. 법을 중시해야 돼요. 법 때문에 고생하고 여기까지 나오지 않았어요? 선생님이 똑똑한 사람인데, 무엇 때문에 고생하고, 무엇 때문에 천대받고, 무엇 때문에 감옥에 가요? 별의별 놀음 다 했어요. 싫으면 다 차 버리면 되지요.

그래, 여자들이 달라붙어서 살려 달라고 별의별 짓을 다 한 것입니다. 어머니를 해방했기 때문에 세계 여성들이 선생님에게 달렸어요. 여자라는 그 몸뚱이를 가졌으면 말이에요, 내가 세계적인 훌륭한 누이동생, 훌륭한 아내 삼을 수 있는 사람을 만들어서 후손 앞에 넘겨주는 거라구요. 어머니 대신 길러서 동생 만들어 가지고 후대에 넘겨주는 거예요. 그 다음에는 훌륭한 할머니를 만들고, 그 다음에는 여왕을 만들기 위해서 선생님이 희생해 나오는 거예요. 그것을 이용해 가지고 피 빨아먹고 그런 선생님이 아니에요.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 마음이 알아요. 선생님이 괜히 좋아요, 괜히. 선생님을 보게 되면 다리를 잡으려고 그래요. 여러분은 선생님 다리를 잡고 싶어도 못 잡지요? 어디를 가나 여자들은 똑같더라구요. 일본에 가도 그렇고, 미국에 가도 그렇고 말이에요. 그것이 선생님의 특허예요, 특허.

청소년 윤락 해방 특허! 지옥 갈 수 있는 가정 해방 특허! 그래서 하나님의 왕자 왕녀로서 아담이 자기 아들딸을 결혼시키는 것과 마찬가지로, 내가 세상 모든 인류를, 젊은 사람들을 축복해 주면 나한테 결혼한 사람은 아담의 아들딸이 되니, 하나님의 손자니만큼 천국 입적은 자연적인 이치다 이거예요. 알겠어요?「예.」

너는 색시를 사랑하니?「예, 사랑합니다.」요즘에는 네 말을 잘 듣게 돼 있어, 얼굴을 보니까. 옛날에는 얼굴을 보면 여기에 더덕이 붙어 있더니 지금 보니까 다 떨어졌어. 흠뻑 사랑해.「예. 아버님이 염려해 주신 덕택에 잘 하고 살겠습니다.」(웃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