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40년간 한국 점령과 참아버지의 탄생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6권 PDF전문보기

일본의 40년간 한국 점령과 참아버지의 탄생

여러분이 결혼할 때 한국 사람과 결혼하고 싶지 않았지요? 유관순 열사가 말이에요, 제정시대에 일본을 가장 반대한 대표적인 여자였어요. 그 여자가 해와의 사명을 가지고 와 가지고 싸우던 와중에서 선생님이 태어났습니다.

그때 그 여자는 16세 때 여섯 갈래로 찢겨져 죽었습니다. 일본이 악랄한 나라지요? 그때에 선생님이 태어난 것입니다. 그 여자가 해와의 탕감을 위한 선두에 서서 희생된 것이 1919년이었고, 선생님이 태어난 것은 1920년이었습니다. 그 와중에 태어났어요. 일본이 점령하고 있던 상태에서 태어날 수 없었던 거예요. 그 여자가 독립만세를 부르고 희생된 기반 위에서 태어났습니다.

영국이 책임을 다하지 못했기 때문에 그 문화를 받아들이게 된 것이 일본입니다. 그 두 나라는 섬나라들이라구요. 그래서 아시아의 맹주로서 아시아 전체를 자신의 권력 하에 수습하려고 말이에요, 중국으로 들어가기 위해서 한반도를 침범했습니다. 그래서 청일전쟁과 러일전쟁을 일으켰던 거예요.

그 일본은 잡교국가입니다. 아마테라스오미카미(天照大御神;해의 여신)가 여신이에요, 남신이에요?「여신입니다.」그 여신을 신봉하는 해와국가가 대륙의 남신을 40년 동안 주관했습니다. 사탄이 4천년의 역사 동안 실패했기 때문에, 일본을 통해 가지고 40년 동안이나마 문 선생이 태어나는 기반을 한번 점령해서 풀지 않으면 성이 차지 않는 거예요. 사탄이 거기까지 남아 있었기 때문에 그렇게 해주지 않으면 끝날 수 없다고 해서 40년 동안 일본이 한국을 점령했습니다. 그 와중에 선생님이 태어나게 되었습니다. 알겠어요?

역사가 우연히 흘러가지 않고, 수적인 기준에 맞는 탕감복귀의 노정을 통과해 나왔다는 사실을 생각해 볼 때 불쌍한 하나님입니다. 그 상대권을 상속해 가지고 고생한 선생님도 불쌍한 거라구요. 그 이상으로 불쌍한 사람이 역사에 없을 것입니다. 그래서 사탄이 잘못했다고 하면서 평화의 땅을 찾아 나올 때까지 하나님이 기다리고 있는 거예요. 참부모가 나와서 해방해 줄 수 있는 자연적인 환경을 기다려 왔어요.

그 가운데서 선생님이 어렸을 때부터 고생길을 통과해서 영계와 지상을 해방하고 하나님과 사탄의 싸움을 종식시켜 가지고 평화의 협정을 체결하는 거예요. 그것을 선생님이 알고 있어요. 그래서 하나님한테 ‘하나님, 이런 내용을 가지고 싸우고 있는 것이 아니오?’ 하고, 사탄한테는 ‘너는 이런 내용을 가지고 하나님의 이상향을 파괴하려고 하지 않느냐?’ 하면서 양쪽의 문제를 다 해결해 주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