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딸을 많이 낳아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6권 PDF전문보기

아들딸을 많이 낳아라

여러분 가운데 아들딸이 있는 사람들도 손 들어 봐요! 이 사람들 이외에는 모두 다 아들딸이 없어요? 몇 살이야?「35세입니다.」서른 다섯인데, 왜 아직까지 아들딸이 없어? 남편을 못 만났어?「축복이 늦었습니다.」왜 늦었어?「가족이 반대했기 때문입니다.」왜 반대했어? 선생님이 한국 사람이라서 반대했어?「일본에서는 교회에 대해서 좋은 소문이 나 있지 않습니다.」그래서 통일교회가 나쁘다고 해 가지고 반대를 받았구만!「하이.」그러니까 너도 여러 가지 고민을 하면서 확신이 없었기 때문에 머뭇거리다가 이렇게 늦었다는 말이지?「잘 못 들었습니다만….」잘 못 들었으면 됐다구! (웃음)

모두 다 아들딸을 많이 낳아야 되겠어요, 어떻게 해야 되겠어요? (마이크 소리가 울려서 탁 치심) (웃음) 무슨 일이 있으면 시험을 해봐야 된다구요. 아들딸을 많이 낳아야 되겠어요, 잇피키(一匹;한 마리)나 니히키(二匹;두 마리)만을 낳아야 되겠어요? (웃음) 니비키가 아니라 니히키라고 하지요? 발음이 어렵다구요. 그러니까 오나(おな)는 잘 안 들리기 때문에 온나(おんな)라고 하게 된 것입니다. 그래서 이름밖에 없는 것이 여자입니다.

일본 말 가운데 오(お)를 붙여서 오싯코(おしっこ;소변), 오미즈(お水), 오시오(お鹽)…. 전부 다 오를 붙이기 때문에 온나(おんな)도 나(な)밖에 없는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오나라고 하면 발음이 어려우니까 온나라고 하게 된 거예요. 그래서 이름밖에 없는 것이 여자라는 것입니다. 그래서 옛날에 여자들이 무사도의 정신을 어기게 되면 목을 잘라 버렸다고 합니다.

그러나 통일교회에서는 그렇지 않습니다. 실체를 인정해 주는 거예요. 하나님 앞에 있어서 이름만 있는 인간은 필요 없습니다. 알겠어요?「하이.」너도 아들딸을 많이 낳도록 하라구! 열 명 정도를 낳으려면 어떻게 해야 되겠어? 쌍둥이와 세 쌍둥이…. 세 쌍둥이를 뭐라고 그래요?「미쓰고(三つ子)라고 합니다.」미쓰고, 요쓰고(四つ子)도 낳을 수 있다구요. 지금 서른 여섯인데 아들딸이 없으면 안 된다구.

남편은 누구야?「이번에 안 왔습니다.」너한테 이상적인 남편이야, 그렇지 못한 남편이야? 너한테 맞는 남자면 안 된다구. 너와 반대가 되는 남자가 아니면 쓸모가 없어. 그래야 중간적인 훌륭한 아들딸을 낳을 수 있다구. 그렇게 훌륭하지 못하지, 남편이? 응, 선생님이 물어 보잖아? 지금 잘못되었으면 새롭게 맺어 줄 수 있다구. (웃음) 아, 문제없다구! 중국이나 소련의 왕자가 나라를 팔아서라도 저 여자와 결혼하고 싶다고 한다면, 그럴 때는 정략결혼도 할 수 있는 거라구.

일본의 마사코가 한국의 왕자한테 시집을 왔지요? 그럴 경우에는 결혼하더라도 아무런 지장이 없습니다. 그러한 특별한 여자도 못 된다는 사실을 알고 있어? 그러면 그런 것은 생각하지 않아도 좋다는 거라구. 현실적으로 행복한 생각을 갖지 않으면 미래의 행복이 연결되지 않습니다. 현실에 있어서 불행하다면, 그것이 미래의 불행을 초래할 수 있는 기반이 되는 거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