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인마까지 축복해 줘야 통일의 세계가 이뤄져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6권 PDF전문보기

살인마까지 축복해 줘야 통일의 세계가 이뤄져

사탄을 지옥으로 끌고 가는 것이 바람직한 일이 아니라구요. 아담과 해와를 복귀하려면 그들이 타락한 동기가 되었던 천사장을 복귀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그러한 목적이 있었기 때문에 원수를 사랑하라고 한 하나님이 계셨다는 것이 고마운 것입니다. 알겠어요? 그 고마우신 하나님의 심정을 전부 다 풀어서 사탄권까지 축복할 수 있는 길을 열지 않으면 안 되는 것입니다.

문 선생이 성인과 살인마를 축복해 주었다는 것은 위대한 사실입니다. 하나님은 에덴동산에서 아담가정이 무너지는 것을 원하지 않았습니다. 타락한 아담과 해와도 가인이 아벨을 죽이는 것을 원하지 않았다구요. 에덴동산에서 타락한 그들이 지옥으로 가는 것을 하나님도 원하지 않았고 아담과 해와도 원하지 않았기 때문에 지옥에 가 있는 천사장까지 용서해 주지 않으면 안 됩니다. 그렇지요?

쭉 바닷물이 흘러간 다음에 여섯 시간 후에는 바다 밑의 탁류도 휘말려서 흘러가게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돌아올 때는 윗물이 먼저 흘러올 수 없습니다. 처음에는 탁류가 돌아온 다음에 윗물이 따라오는 거예요. 그래서 살인마와 성인이 평등권에 서는 것입니다. 지금은 대전환기가 되었기 때문에 그것이 쓱 돌게 되어 있다는 거예요. 그렇게 돌면서 뒤섞여 가지고 새로운 방향으로 나가기 때문에 세계는 통일권의 평화가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그러한 평화의 세계가 이루어지기 위해서는 국경을 사이에 두고 대치해 있던 악한 조상들이 후손들의 가정을 자신들의 가정 이상으로 축복해 주어야 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지상에 사랑을 중심삼은 해방권이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그렇게 됨으로 말미암아 천상과 지상의 해방권이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14대 조상들까지 축복해 주었지요? 그래서 끝났다구요. 이것은 수련회와 마찬가지입니다.

선생님은 유엔에서 국경철폐를 발표함과 동시에 교육을 받으라고 했습니다. 문 선생한테 모든 것을 맡겨 보라고 한 거예요. 3년 동안에 깨끗이 처리해 준다고 하면서 말이에요. 하나님과 영계를 분명하게 알고 그것이 그렇다고 하는 것을 알게 되면, 원수끼리 결혼해야 되겠어요, 안 해야 되겠어요?「결혼해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