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사랑과 세계 평화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7권 PDF전문보기

참사랑과 세계 평화

<기 도> 사랑하는 아버님, 오늘은 2000년 10월 22일, 이 달을 맞이하여 네 번째 맞는 안식일의 아침이 되옵니다.

이 날은 유엔에 있어서 엔 지 오(NGO;비정부기구) 총회를 시작하는 날도 되오니, 하늘이 경륜한 모든 뜻이 일체가 되시어 당신이 소망하던 실체권을 완성하시어 만 천주를 사랑으로 품고 사랑의 주권으로써 다스리고 지옥과 천국을 하나로 만들어 가지고 사랑의 주인이 될 수 있게끔, 승리할 수 있게끔 기반을 닦아 오신 아버지의 노고와 참부모의 노고를 이 온 존재세계는 감사히 알지 않으면 안 될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이 협력하여 당신의 승리할 수 있는 하나의 영광된 자리, 승리할 수 있는 모든 만 우주의 중심 자리에 좌정하시어서, 만세의 주권자가 되고 만세의 부모가 되시어서 사랑과 권위를 가지고 천주의 대도의 주권, 하나의 통일된 천상?지상천국의 세계를 갖추어 만 우주의 존재물들이 해방받아 자유 자주장할 수 있는 세계로 인도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금번 이 대양주를 방문하여 지금까지 하와이에 머물러 있사옵니다. 금번에 계획하는 모든 일체가, 이 태평양을 중심삼은 모든 연안에 있는 도서국가들이 하나가 되어 금후에 이 태평양을 중심삼고 평화가 찾아올 수 있는 기지를 마련하기 위하여 청소년들의 교육 및 훈련과 더불어 여기에 주인 될 수 있는 기반을 촉진화시키고자 하는 모든 당신의 경륜의 뜻이 일취월장되게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이번에 모든 사람들의 마음을 하늘이 같이 주관 주도하시어서 승리의 일로만을 갖출 수 있게 허락하여 주시옵고, 해양국가를 중심삼은 모든 지도자들의 몸과 마음이 하늘의 마음을 따라가서 승리의 대양권을 닦게 허락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이 하와이와 호주를 중심삼고 필리핀과 대만을 중심삼은 중국 대륙, 소련까지도 연결시킬 수 있는 하나의 계획하는 모든 전부가 일치권을 이루어 승리의 판도로 삼아 자주장할 수 있는 천지의 부모가 되게 허락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니다.

당신이 원하는 조국광복을 위하여 일체 일념을 가지고 정착할 수 있는 시대로 전진하게 허락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그리고 청평에서 교육받는 딸들을 중심삼은 계획이 일취월장 남기신 기간에 당신이 소원하신 목표를 달성하고도 남게 허락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오며, 조국광복을 위한 일념을 가지고 전체?전반?전권?전능의 역사와 더불어 승리의 대도를 닦고 남음이 있게 허락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부탁합니다.

영계의 전체가 동원하고 지상 축복가정들이 일체가 되시어 하나님의 해방권을 승리에로 전진하여 이루게 허락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면서, 이 모든 말씀 참부모님의 이름으로 축원하였사옵나이다! 아멘! 아멘! 아멘!

<말 씀> (앞부분은 녹음되어 있지 않음) 섬에 사는 사람들은 대개 대양을 미워한다구요. 오히려 대륙을 사모한다는 거예요. 이 모모세의 딸들은 일본에 가자고 했을 거라구요. 일본도 섬인데 거기보다 더 큰 데로 가자 이거예요. 아시아 대륙으로 가자고 했을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