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 마음의 싸움을 해결할 수 있는 존재는 하나님밖에 없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7권 PDF전문보기

몸 마음의 싸움을 해결할 수 있는 존재는 하나님밖에 없어

그래서 병났으니까 병원에 가서 치료를 받아야 하고, 주사를 맞아야 하고, 조제한 약을 먹어야 된다 이거예요. 그러면 말이에요, 병원과 메디슨(medicine;약)을 공급하는 그게 뭐냐 이거예요. 그게 귀한 것입니다. 그것이 종교라는 것입니다. 그래서 종교를 믿으면 이 싸움판을 말릴 수 있다는 거예요. 싸움을 말릴 수 있다구요.

여러분, 공자님 같은 사람은 몸과 마음이 싸웠겠어요? 혹은 부다(Buddha;부처) 같은 사람도 몸과 마음이 싸웠겠어요, 마호메트 같은 사람도 몸과 마음이 싸웠겠어요, 예수님도 몸과 마음이 싸웠겠어요?「예스(Yes).」예스예요?

그러면 그 사람들이 생전에 원한 것을 다 이루었겠어요? 노, 예스 어떤 거예요?「노.」노, 케이 엔 오 더블유(know)? 엔 오, 케이 엔 오 더블유 어떤 거예요?「엔 오!」앱솔루틀리 엔 오(Absolutely no;절대 아니다)! (웃음)

예수님이 뜻을 이루었어요, 못 이루었어요?「못 이루었습니다.」그러면 딴 종교, 유교라든가 불교라든가 회회교는 그걸 이루었겠어요?「못 이루었습니다.」그러면 종교가 뭘 해요? 이 종교들이 못 고친 병을 고칠 수 있는 그것이 뭐냐 이거예요. 이게 문제예요. 세상에서 넘버 원이라고 하는 돈, 지식, 권력이냐 이거예요. 뭐예요?

이 전쟁을 말리고 고쳐 줄 수 있는 주사약이 무엇이고, 치료약이 무엇이고, 의사가 누구냐? 교주들도 못 하고 예수님도 못 하고 다 못 하는데, 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면 그는 누구이겠느냐 이거예요.「메시아입니다.」메시아가 아니에요. 하나님입니다. 메시아는 누구냐 하면 하나님의 아들이에요. 나쁜 일도 할 수 있다구요.

메시아가 사기 칠 수 있는 능력이 있겠어요, 없겠어요? 있겠어요, 없겠어요?「있습니다.」있지만 그걸 제재하고 안 할 수 있기 때문에 메시아라는 거예요. 왜? 어째서? 하나님이 무엇이고 다 고칠 수 있는 의사 중의 의사요, 약 중의 약이요, 주사 중의 주사이기 때문에 그 하나님을 닮기 위해서라구요. 그래야 하나님을 가지고 이 우주를 내 것 삼는 것입니다.

그래서 하나님 것을 상속해서 뭘 하자는 거예요? 하나님의 아들딸이 불쌍하게 됐으니 불쌍하게 된 하나님의 아들딸을 살려 줘 가지고 하나님이 자기(메시아)에게 준 복을 그냥 그대로 나눠 주겠다는 거예요.

그래서 뭐 하자는 거예요? 하나님 마음대로, 동양 사람이나 서양 사람이나, 아기나 어른이나 어디든지 다 하나되게 하겠다는 거예요. 여러분도 세계 어디에 가더라도 자기 마음대로 우리 집같이 들락날락하고 살고 싶지요?「예.」그거 원해요, 안 원해요?「원합니다.」그러고 싶지요? 생각이 아니고 사실이 그렇다면 얼마나 좋겠어요? 얼마나 재미있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