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수끼리 사랑하는 것은 하나님과 참부모, 온 우주가 바라는 것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7권 PDF전문보기

원수끼리 사랑하는 것은 하나님과 참부모, 온 우주가 바라는 것

원수가 왜 생겨났느냐? 아담가정에서 해와가 타락하고 가인이 아벨을 죽임으로 말미암아 역사적인 전쟁과 파탄이 벌어진 거예요. 하나님이 볼 때, 해와가 타락할 때 잘했다고 했겠어요, 가인이 아벨을 죽이려고 할 때 잘했다고 했겠어요? 또 타락한 부모 된 아담 해와는 어떻게 되느냐? 다 원치 않았다는 거예요. 하나님도 좋아하지 않고 타락한 아담 해와까지도 좋아하지 않은 것입니다.

끝날에는 아담가정에서 잃어버린 모든 것을 다시 세계 무대에서 찾아야 됩니다. 국가를 넘어 방대한 동양 서양, 남북으로 갈라놓은 것이 없어져야 돼요. 아담가정에서 미워하고 싫어하던 그것이 없어져야 되는 거예요. 하나님도 좋아하고 아담 해와의 조상도 좋아할 수 있는 세계가 되어야 하나님이 해방 받고 우리 인류의 조상이 해방 받는다는 것입니다. 메시아는 그 일을 하기 위해서 오신다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여러분, 조수물이 들어올 때는 그래요. 만수가 되었던 이 자리가 성인의 자리인데, 그것이 만수가 되어 흘러 나갈 때 누가 먼저 나가나요? 맨 나중에 누가 나가느냐 하면, 제일 더러운 것이 나가요. 또 들어올 때는 먼저 나간 것이 먼저 들어와요, 이게 먼저 들어와요? 나쁜 것이 먼저 들어와요, 나쁜 것.

그래서 성인은 구해 줘야 돼요, 구해 줘야 돼요. 나쁜 물이 들어오더라도 나중에 만수가 되면 이 꼭대기에 전부 들어오는데 맨 먼저 나갔던 성인들이 가서 같은 자리에 서 가지고 도는 거예요. 결혼을 잘못해서 이 싸움이 벌어졌어요. 그래서 두 물의 가운데 있어서 축복을 해주는 거예요. 새로운 결혼이에요. 원수 원수끼리 사랑하라 이거예요. 그것이 하나님의 뜻이고, 참부모의 뜻이고, 이 온 우주가 바라는 뜻입니다.

그래, 결혼해 주면 지옥 갈 사람들이 돌아서는 거예요. 천국으로 갈 수 있는 길이 열린다는 거예요. 그것을 하기 위해서 어떻게 하느냐? 일본과 한국이 원수예요. 일본 사람하고 한국 사람하고 통일교회 교인들이 1988년 몇천쌍을 교차결혼한 것입니다. 나라를 대표하고 세계를 대표해서 했다구요. 그 다음에 땅과 영계에 간 영인들을 축복해 준 거예요, 몇천년 전의 사람하고 지금 사람하고. 그래서 같이 사는 거예요. 지금도 사는 사람이 있어요. 그거 믿어요?「예.」정신들이 나갔지요. (웃음)

요즘같이 별나라에 가고 달나라에 간다고 할 때, 옛날 사람들은 ‘저거 미쳐도 죽게 미쳤구만.’ 하는 거예요. 마찬가지예요. 레버런 문이 미쳤다고 생각하는 거예요.

지금 선생님이 축복해 준 그 사람들이 영인들하고 살고 있어요. 그리고 싸우지 않아요. 영계에 가 가지고 ‘야야야, 영계는 그런 싸우는 사람은 못 간다.’ 말하는 것입니다. 천국 갈 수 있는 후보자가 생겨난다는 거예요. 그러니까 ‘세상의 현재 사람끼리 결혼할 거야, 영계 사람하고 결혼할 거야?’ 하면, 영계의 잘 아는 그 영인들하고 결혼하면 천국 갈 수 있는 확률이 땅에서 하는 것보다도 높기 때문에 영인들하고 결혼하려고 한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그들의 몸과 마음은 언제든지 하나님처럼 하나되어서 싸우지 않아요. 그러니까 그들의 상대가 되면 이 땅 위에서 살더라도 몸과 마음이 싸우지 않게 된다는 거라구요. 만약 그 상대가 지옥에 갈 수 있게 되더라도, 그들이 ‘나를 따라와! 내가 인도하겠다.’ 하는 것입니다. 그러면 자동적으로 영계로 들어가게 되는 거예요. 그러한 배경을 알게 되면, 모든 사람들이 영인들과 결혼하려고 할 것입니다. 너는 어때?「영인과 결혼하고 싶습니다.」(웃음)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