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도 영원히 같이할 수 있는 상대를 필요로 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7권 PDF전문보기

하나님도 영원히 같이할 수 있는 상대를 필요로 해

그러면 하나님이 있으면 하나님을 붙들고 춤추고 노래하고 싶겠어요, 싶지 않겠어요?「하고 싶겠습니다.」그래서 ‘하나님, 당신이 나에게 이렇게 해줘서 고맙습니다, 고맙습니다.’ 하고 하나님을 끌고 다니면 끌려 다니겠어요, 싫어하겠어요? 하나님도 고맙다고 그러겠어요, ‘이 녀석아, 이게 뭐야? 못 살겠다.’ 그러겠어요?「고맙다고 합니다.」얼마나? (웃음) *‘나와 같이 영원히 살자!’ 하는 거예요.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그럴 것 아니에요?

그러면 하나님이 영원히 사니 내가 죽겠어요? 죽겠다고 하면 하나님이 놓아 주겠어요? ‘에이 녀석아, 죽어? 못 죽어, 이 자식아!’ 하게 돼 있어요. 하나님도 그래요.

하나님이 혼자 되면 누구하고 말하고 좋아하겠어요? 여러분도 말할 수 있고 같이 있을 사람이 필요하지요? 저 아저씨도 같이 살고, 같이 눕고, 같이 먹고, 같이 무엇을 하고, 같이 놀러 다니고, 같이 날아다니고 할 수 있는 파트너가 필요할 거라구요.

요즘에는 프리 섹스 하는 커플들이 많은데 말이에요, 그렇게 하루 좋아하고 그만둘 거예요, 천년 만년 영원히 가겠어요? 이터널(eternal;영원한) 파트너를 원한다는 것입니다. 다시 큰 소리로 해봐요. 이터널 파트너! (아기 울음소리가 남) (웃음) 다 좋아한다! 아기도 좋아한다구요.

*부모도 영원한 부모, 형제도 영원한 형제, 가정도 영원한 가정, 국가도 영원한 국가…. 그러면 얼마나 좋은 세상이 되겠어요? 그러한 세상을 지상천국이라고 하는 것입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아멘!」알기는 아누만! 아멘 하는 것을 보니까. 아멘은 ‘말한 대로 된다. 그렇게 원한다.’ 그거예요.

더 얘기하자구?「예.」수업료 내요, 수업료! 대학교 교수가 한 시간 해도 몇천달러를 받는데, 이런 말은 처음 듣잖아요? 어디서 다 모여 왔어요? 만나기 원치 않았던 사람들이 많이 왔구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