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 사랑 가지고 못 할 것이 없다는 거예요. 읽으라구요.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0권 PDF전문보기

자, 사랑 가지고 못 할 것이 없다는 거예요. 읽으라구요.

『마음의 종착점, 욕망의 종착점이 어디냐? 하나님의 사랑을 점령하는 것입니다. (중략) 하나님의 사랑이란 오늘날 인간이 갈 천상세계, 즉 천국은 어떻게 되어 있느냐? 그곳은 사랑으로 충만된 곳입니다. 죽는데는 어디서 죽느냐? 죽는데도 자리가 있는 거예요. 이거 뭐 시시하게 한국적인 것 가지고는 안 됩니다. 최고의 자리, 천상 천하를 통과한 하나님의 심정의 나라를 중심삼은 최고의 자리에서 죽어야 합니다. 하늘나라 복판에서 죽어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 하늘나라가 지구입니다.

그러면 세계가 전부 반대할 때 어떻게 하겠어요? 도망가면 되겠어요? 아닙니다. 턱 버티어 가지고 천하가 다 깃발을 들고 환영하는 자리에서 죽어야 합니다.』

그거 소절이 어디까지 끝나요?「예, 끝납니다.」그것 끝나면 그만 두고, 효율이 그거 읽어줘요. (이후 훈독 계속) 다른 사람이 읽으면 환경이, 분위기가 달라지지만 할 수 없어요. 효율이가 내용을 아니까, 그 내용을 듣기 위해서는 훈독회 해야 돼요.

「본 말씀은 참부모님께서 지난 번 하와이를 들르셨을 때 하신 말씀입니다. 하와이가 섬이 여러 개 있습니다만, 크게 나누면 4개 섬입니다. 이 4개 섬을 도시면서….」전체 섬은 몇 개야?「여덟 개입니다.」일곱 개야, 여덟 개야? 그걸 어떻게 알아, 정옥 씨? 아, 어떻게 아느냐 말이야?「세일 여행사에 계속 있었으니까요.」응, 그래. 자, 그래 읽으라구.「예.」

「이렇게 순회를 하시면서 정성들이시고 환태평양권의 섭리를 계획하시고 하는 과정에서 하신 말씀입니다. 어제 잠깐 보고 올리면서 말씀 드렸습니다만, 가장 북쪽에 있는 카와이(かわいい) 섬이라고 있습니다. 아주 작고, 하와이 섬들 중에서는 가장 오래 된 섬입니다.」

일본 말로 하면 사랑스러운(可愛い;かわいい) 곳도 되고, 카와이소(可哀相;かわいそう) 하게 되면 불쌍한 곳도 된다구. 제일 나이 많아요. 뭐 2천만 년 이상 되었다며?「하와이 메인 아일랜드 중에서는 그렇습니다. 저 위에 미드웨이까지 가면 더 오래된 것도 있습니다만, 중요한 본섬들 중에서는 가장 오래 된 어머니 섬이라고 그럽니다. 그런데 그 섬에 가셔서 정성을 들이시고 거기서 훈독회 하시고 말씀하시는 그 과정에서 지난 12월 12일 아침 7시 훈독회 끝내시고 아버님께서 이 말씀을 주셨습니다. 같이 훈독하겠습니다.」(김효율 보좌관이 말씀 훈독)

『……그렇게 하기 위해서는 어머니가 없어져야 합니다. 탕감시대는 어머니의 역할이 필요했지만 직접적 시대에는 아버지가 어머니를 통해서 낳은 아들이 상속받을 수 있는 시대가 오는 것입니다. 생명의 씨는 아들에게 있지, 어머니도 여자이기 때문에 어머니에게는 없는 것입니다. 여자가 사랑하는 남편의 아기를 젖 먹이어 키우고 사랑하는 한 남편을 무시할 수 없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이것이 총결론입니다.』

여기서 전부 다 앞으로 아담가정 중심의 자리에 서야 되기 때문에 축복 중심가정이 되는 거예요. 알겠어요? 하나님의 직계의 아기씨를 3대만에 받는 거예요. 지금부터 그 자리에 서야 된다구요.

어머니는 탕감하기 위해서 아기를 배서 키울 때까지 필요하지만, 그것은 천사장 씨의 탕감을 위한 것이지만 이제는 복귀시대에 있어서 천사장 씨가 아니에요. 직접적 하늘의 씨를 받아 아담이 손자를 직접 잇는 것과 같은 자리에 들어감으로 말미암아 여러분이 여러분의 가정들을 축복할 수 있는 시대가 된다구요. 선생님이 축복해 주는 시대는 지나가는 거예요.

전체 생사지권을 주도할 수 있는 참부모 대신, 종교로 보면 구세주가 되어 가지고 참부모의 역사를 이룬 거와 마찬가지의 그런 승리적 실체권을 대표한 가정이 되어 이제 여러분이 하나님 대신 생명의 씨를 아들에게 넘겨준 그러한 완성한 아담가정의 기준에 서 있기 때문에 그 씨가 어머니가 아니에요. 알겠어요?

그 씨가 이제부터 새로운 씨로부터 나라 중심삼고…. 나라 중심삼고 그것이 연결되는 거예요. 새로운 씨를 중심삼고 나라 중심삼고, 예수님도 나라에서 씨를 못 심었어요, 나라를 넘어서 씨를 심음으로 말미암아 하늘의 생명의 씨를 받을 수 없는 타락한 천사장의 몸뚱이를 잘라 버리고 아담 대신 접붙여주는데 국가 기준을 넘어서야 돼요.

가인이 지금까지 국가를 가지고 종교권을 전부 다 희생시켜 나왔다구요. 나라 가지고 무슨 일을 했느냐 하면 지금까지 기독교, 종교권을 학살하고 별의별 짓 다했다는 거예요. 이것을 넘어서야 된다구. 넘어서 가지고 세계 무대에 출발하면서, 다시 말하면 아담의 동생이 되어야 돼요. (녹음이 잠시 끊김)

소생?장성권은 국가적 기준이에요. 국가적 기준을 중심삼아 가지고 소생?장성까지 올라오는 모든 전부를 사탄이 마음대로 해서 지옥 데려갔다는 거예요. 이것을 뒤집어 박아야 된다구요.

그래, 남북이 갈라진 것을 전부 다 소화시켜 가지고 이 위에 어머니들이 서서 남북을 통일할 수 있는 기준을 만들어 참부모 앞에 봉헌해야 됩니다. 알겠어요?「예.」

그래서 그것이 봉헌될 수 있는 승리권이 연결됐다는 자리에서부터― 아담이 승리한 가정적 주인이에요―가정적 주인을 접붙여 주어야 생명의 씨가 전수된다는 거예요. 그럼으로 말미암아 하늘나라의 직계 혈통이 됨으로 입적이 가능하다는 거예요. 이것을 잘 알아야 돼요. 국가 기준을 넘어서야 돼요. 국가를 넘어서니 천사장 패들, 아직까지 복중에서 탕감이 되지 않은 패들이 지금 나와 있는 여편네, 아들딸들을 오라 가라 할 수 없다는 거예요. 선생님이 서게 했다구요. 어머니의 동생과 마찬가지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이거 잘 알아야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