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체제와 경제 유통구조를 평준화시켜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0권 PDF전문보기

관리체제와 경제 유통구조를 평준화시켜야

지금까지 선생님이 할 것 다 탕감했기 때문에 대한민국의 8대, 지금 현재 대통령이 8대 대통령이에요, 8대 대통령이 합해 가지고 이번까지 끝까지 통일교회를 없애려고 했었다구요. 그렇지요? 어떻게 해서든지 통일교회를 아이 엠 에프(IMF;국제통화기금)를 중심삼고 잡아 치우려고 생각했던 거예요. 그것이 마음대로 안 돼요. 해보라는 거예요. 나라가 날아가는 거예요.

이제 어디로 갈 것이냐? 갈 길이 막연해요. 공산세계를 찾아갈 거예요, 민주세계를 찾아갈 거예요? 이제 부시 대통령 중심삼아 가지고…. 클린턴 중심삼고 공산세계의 날개 친 가운데 있어서 중국도 혜택받고 북한도 혜택받았어요. 세계적 활동 기준이 이제부터는 그것이 안 될 거라구요. 공산주의 사상을 방어할 거라구요. 소련, 중국에 대한 자유 무역을 전부 다 클린턴이 혜택 준 거예요. 그것 다 방지할 지 모를 거라구요.

주의 사상을 전부 다 분별할 때가 왔어요. 그런 의미에서 내가 영향을 미쳐야 돼요. 그래서 노동자 농민들, 노동자하고…. 우리 어디 갔나? 어저께 선문대학 총장, 이경준 총장이 무슨 교수 노동조합이 생긴다구? 그것 어떻게 해소할 거예요? 해결해야 될 중차대한 것을 어떻게 해결할 거예요? 힘으로 치울 것이에요, 옥중에 처넣어 가지고 몰아 세울 거예요? 2부제로 해요, 2부제. 노동자 농민, 그것이 회사 자체를 이익 될 수 있게끔 상원 하원과 마찬가지로 하는 거예요. 야당 여당과 같이 해 가지고 의논하는 거예요. 회사에 피해를 입히고 회사의 기금을 잘라 쓰면 도둑놈이에요.

일을 안 하고 돈을 잘라먹어, 이놈의 자식들? 있을 수 없다는 거예요. 2부제, 알겠어요? 그렇게 해결하라고 그랬다구요. 미국이 그렇게 나갈 수 없는 것을 가르쳐 줘야 돼요. 유엔이 그렇게 나갈 수 없는 것을 가르쳐 줘야 돼요. 그것은 선생님밖에 몰라요. 그것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야당 여당과 같이 상하 좌우가 상충이 되어서는 안 돼요. 나라를 보호하기 위해서 둘이, 좌우가 싸워서는 망한다구. 주인하고 노동자들은 전부 다 부자지 관계예요. 부자지 관계라구요.

그런 의미에서 자식이 부모의 재산을 약취하게 되면 죄예요. 나라의 재산을 약취하게 되면 죄라구요. 그것과 마찬가지예요. 부모가 돈이 필요한 것은 자식들 잘살게 하기 위한 거라구요. 주인하고 노동자하고 의논해 가지고 이익 된 것이 있으면 이익 된 것을 다시 보너스까지 줘야 된다는 거예요. 어떻게 불평하겠어요? 그러지 않고는 세계를 수습할 도리가 없어요.

또 그리고 여당 야당이 미국 같은 데 있어서 원수가 되어 있어요. 전세계가 전부 다 지배국과 피지배국이 원수가 되어 있어요. 어떻게 이걸 하나 만들어요? 2부제 이것, 상원 하원이 있기 때문에 그래요. 전세계의 191개국의 유엔에 가입한 모든 나라의 대통령은 말이에요, 한나라 만들기 위해서는 상원의원으로 딱 만드는 거예요. 모든 나라의 지금까지의 국회에 있는 국회의원은 하원의원 만드는 거예요. 몇십만 몇백만도 좋다는 거예요. 그 나라의 해당하던 모든 지불하던 그 비준에 있어서 관리하는데 많은 사람이 필요 없어요. 대표 몇 사람이면 되는 거예요. 1차 2차 3차, 4년 기간이면 그 수에 해당할 수 있는 것을 딱 맞추어 가지고 세계를 수습해 나가야 되는 거예요.

싸움이라는 것이 다 필요 없는 거예요. 공동을 위해서, 전체 세계 이익을 위한 것이 상원이 돼요. 자체 당이 없어요. 당 이익을 위해서 서는 것은 용서할 수 없다구요. 당 이익을 찾는데는 국경이 생겨남으로 하늘나라에 지옥이 생겨나고 지상세계에 비참상이 벌어져요.

그걸 얘기해 준다구요. 앞으로 정치 정략이라는 것은 없어져요. 이미 다 정략, 개인적 완성, 가정적 완성, 국가적 완성, 세계적 완성이 다 나와 있어요. 관리체제, 경제 유통구조를 어떻게 평준화시키느냐 그것만 남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