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가정시대를 넘어 국가시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1권 PDF전문보기

지금은 가정시대를 넘어 국가시대

그렇기 때문에 영계에 가서도 이 일을 하고, 인류와 하나님 앞에 일체적 생명권을 부활시키기 위한 놀음을 하고 있기 때문에, 그것이 죽지 않았다는 것을 생각하고, 거기에 한 마음 한 뜻으로 일체 될 수 있는 자기 가정들이 되어야 되는 거예요.

흥진이가 그런 입장에 서 있기 때문에 지상의 훈숙과 결혼을 했고, 그 다음엔 신철이를 양자로 세울 것을 가기 전에 다 약속했기 때문에 그 일이 실천되었다는 거예요. 그것은 뭐냐? 영계의 갈라졌던 사람들이 다시 영적 재축복을 받게 된다면 지상과 갈라져 있더라도 가정을 갖출 수 있고, 후대에 자기 아들딸의 계대를 믿음의 아들딸이 대신해서 이을 수 있는 시대가 연결되었다는 것을 여러분이 알아야 되겠어요. 아시겠어요?「예.」

내가 특별히 오늘 말하는 것이 뭐냐? 지금까지 여러분이 축복받고 산 생활을 돌아보면 여러 가지 문제가 있는데, 더욱이나 혈통을 더럽힌 사실이 많다는 거예요. 거기에 사탄이 좋아할 수 있는, 그림자도 보여서는 안 될 순결의 기준을 남겨야 될 것인데도 불구하고 여러 가지 그림자 같은 일들이 많았다는 거예요.

이제는 가정시대를 넘어갑니다. 여러분 자신들이 축복 중심가정이라고 하는 것은 자기를 중심삼고 타락하지 않은 본연의 기준에서 아담 해와가 완성해서 축복받을 수 있는 그 자리를 대신한 것이기 때문에, 그를 연결시킨 확대된 일족을 중심삼고 종족의 왕, 그걸 연결해서 민족의 왕, 그걸 연결해서 국가의 왕, 그걸 연결해서 세계의 왕, 그걸 연결해서 천주의 왕권이 시작된다는 거예요. 그런 사실을 생각하게 될 때, 그런 모든 것이 갈라졌던 것을 연결시키는 것이 참부모의 일이라는 거예요.

가정을 대표해 가지고 종족?민족?국가?세계?천주까지 거기에서 장자권을 복귀해야 됩니다. 장자권이 뭐냐? 아벨로서 장자를 대신해서 잃어버린 것을 다시 복귀하기 위해서는 아벨이 장자를 대해서 어떠한 수난의 고통이라도 감수해 가지고 넘어와야 돼요. 그랬기 때문에 사탄이 굴복하는 거예요. 그것은 참사랑이 아니고는 굴복할 길이 없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