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락세계에 인연된 것을 완전 부정하고 180도 다른 생활을 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1권 PDF전문보기

타락세계에 인연된 것을 완전 부정하고 180도 다른 생활을 해야

어저께 한 얘기가 뭐예요? 하나님도 사탄세계의…. 세상에도 그렇잖아요? 시집간 여자가 과부가 되어 시집을 다시 가게 될 때, 자기의 본남편이 부자였는데 금은보화와 가정 집물이 벽돌집 몇 층집에 쌓여진 거기에서 다시 시집가는데 가난한 사람한테 시집간다 하면 어떻게 될 거예요? 우리 집에 들어와 살라고 하는 그런 간나가 있다면 그거 미친 간나예요. 알겠어요?

사진을 걸어 놓고 매일같이 거기에서 살자고? 하나님은 그것을 천번 만번 부정해 가지고 180도 자리에서 깨끗하고 그 구름도, 그 그림자도, 거기에 하나의 먼지 알도 남아지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는 거예요. 그런데도 불구하고 똥 싸서 뭉갠 것 같은 재산을 자기 이름의 소유권으로 남기고 그 자리에 들어가겠다는 이런 미친 간나 자식! 그게 정상적이에요, 비정상적이에요?「비정상적입니다.」일본 놈들! 정상적이야, 비정상적이야?「비정상적입니다.」한국 놈들!「예!」

이놈의 자식들, 선생님을 고생시키고 눈을 부릅뜨고 보면서도…. 그놈의 자식 눈에 하나님의 화살이 꽂히고, 그 가슴에 화살이 꽂혀야 돼요. 이게 원수예요, 원수! 극악한 원수예요. 극악한 원수를 내가 책임져 가지고 여기까지 온 거예요. 그 은사에 보답해 봐라 이거예요, 몇 대를 거쳐 가지고.

나는 아무것도 없어요. 자기 아들딸까지 생각도 안 해요. 나중엔 어머니까지도 생각 안 해요. 그렇게 용서할 수 없어요. 나 자신도 그렇게 용서할 수 없어요. 자기한테 무자비한 사나이예요. 어디 가면 좋은 식당에 안 찾아가요. 언제든지 패스트푸드(fast food;즉석식품) 집을 찾아다녔지.

그렇게 산 선생님을 참부모로 모신다면 여러분은 타락한 세계의 본궁에서 똥을 묻히고 살던 패들이니 그 이상 몇십배 고생해서 몇십배 성별해야 된다구요. 자기 이름의 소유권을 남기는 것은 불살라야 된다는 것을 알아야 되겠어요. 여기를 못 넘어간다는 거예요. 알겠어요?「예.」

완전히 부정, 부정해야 돼요. 여기 내려왔으니 부정을 하고, 그 다음엔 저기 올라가서 이쪽으로 가려면, 올라가려면 또다시 부정해야 돼요. 사탄세계를 부정해야 되고 하늘세계의 프로그램에 맞게끔 하기 위해서는 저세계와는 180도 다른 생활을 해야 된다 이거예요.

세상 것을 좋아하고 자기 소유권 좋아하는 것을 완전히 침을 뱉고 코를 풀고 오줌을 싸 버릴 수 있는 마음을 가져야 됩니다. 이것 가지고 미끼삼던 것으로 하늘에 한의 구렁텅이가 생기고, 못이 박혔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그걸 뽑아 가지고 불살라 버릴 수 있는 마음이 없어 가지고는 천국에 못 들어간다는 것을 알아야 되겠어요. 알겠어요, 모르겠어요?「알겠습니다.」

통일교회 축복받은 가정으로서 이런 말을 했는데도 불구하고 그것을 중심삼아 가지고 10년까지 두어두었다가 앞으로 하늘 법에, 유엔을 통해 법을 제정할 때 거기에 걸린 사람들은 전부 다 ‘뒤로 돌아!’ 하는 거예요. 한 섬으로 몰아쳐 가지고 재차 훈련할지 모를 때가 올 것이다 이거예요. 알겠어요?「예.」

선생님의 결의가 아니에요. 하나님의 결의가 얼마나…. 타락했던 그 흔적의 그림자도, 먼지 하나도 이 세계에 들어오지 않게 하기 위해서, 새로운 천지를 창조해 주고 싶은 마음이 있지만, 이것들을 다 쓸어 버릴 수 없으니까 참부모의 뜻을 중심삼아 가지고 교육을 하고, 교육이 안 되면 법적으로 조치하는 거예요. 세상의 악한 법, 견디지 못할 이상의 법을 만들어 적용시켜 가지고, 망하게 하기 위한 것이 아니라 흥하게 하기 위해서는, 천국에 데리고 들어가기 위해서는 그런 수련 과정을 거쳐야 할 미래가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