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 기준을 넘는다는 자신을 갖고 성주식을 가져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1권 PDF전문보기

국가 기준을 넘는다는 자신을 갖고 성주식을 가져야

여러분은 지금까지 국가의 기준을 못 넘었어요. 그러나 선생님이 이것을 넘어야 돼요. 역사적인 한이 여기에 걸려 있기 때문에 어떻게 하든지 이걸 넘어야 되겠다구요. 그러나 한국의 북한과 남한이 대치하는 사상권 내에 있어서 신앙이라는 것을 몰라요. 신앙을 모르기 때문에 지금까지 반대했지만 반대한 이 환경을 넘어서 가지고, 국가 기준이 아닌 세계 기준과 천주 기준과 하나님의 심정 기준에서 국가 이상의 사랑을 하고, 세계를 대표한 성인 이상의 사랑을 하고, 하늘땅을 대신한 성자, 예수님이 소망한 이상의 기준까지 가정을 편성할 수 있었다는 사실!

이것을 막을 자가 없어요. 이것은 하나님의 소원도 되고, 모든 도주들의 소원도 되고, 타락한 인류 어느 누구도 그것이 소원이기 때문에 그 소원의 기준을 중심삼고 평준화될 수 있는 시대를 맞이했다는 거예요.

참부모가 와 가지고…. 한 가정에서 한(恨)을 중심삼고 아담 해와가 갈라졌고 아담 해와의 아들딸이 원수가 되어 가지고 그 가정에서 가인이 아벨을 죽이는 살육전이 벌어졌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완전히 지옥의 하나의 핵을 확대시켜 가지고 천상과 지상이 지옥세계가 되었다는 거예요.

이것은 뭐냐? 가정이상을 중심삼고 이런 종교가 되었던 것을 확대해 가지고, 수많은 민족의 문화 배경을 달리해 가지고 종교권을 중심삼고 한 때에 메시아가 와서…. 그 메시아는 종주들의 아버지예요. 수많은 종교의 종주들의 아버지인 동시에 그 다음엔 나라의 아버지요, 그 다음엔 세계의 아버지요, 하늘땅의 아버지입니다. 동시에 그 사랑을 중심삼고 하나의 개인을 중심삼은 아담가정 이상의 일체권을 갖출 수 있는 내용이 지상세계에 현현해야만 사망권을 이긴 지상?천상천국이 완성된다 하는 걸 알아야 되겠어요. 아시겠어요?「예.」

그래서 여러분은 이번에 돌아가자마자 다시 성주식을 거행해야 돼요. 이것은 국가 기준을 넘어선다는 자신을 가지고 거행해야 돼요. 성주식을 거행한 사람들은 예수님이 바라던 국가 기준, 민족 편성 이상의 자리에 넘어갈 수 있는 때가 되었고, 유엔까지 연결시켜 가지고 유엔에 줄을 매놓고 사다리 놓고 올라갈 수 있는 때가 되었기 때문에 나라의 기준을 포기해 버리고 이제 유엔 활동에 목을 매고 가야 될 때가 되었다 이거예요. 아시겠어요?「예.」

이제 세계의 유엔 고개를 넘어가서 천하가 하나될 때 그때에 성주를 마시게 되면 완전히 여러분은 구약시대?신약시대?성약시대, 결혼 이상을 이루지 못했던 3시대를…. 구약시대는 만물을 피 흘리게 했고, 신약시대는 아들을 피 흘리게 했고, 성약시대는 부모까지 추방했던 거예요. 이 모든 것을 다시 찾아와서 현시에서, 일대에서…. 알겠어요? 이제 뭐라구요?「현시와 일대에서!」

현시와 일대에서 참부모님이 이 모든 것을 연결시켜서 승리의 패권을 쥐어 가지고 1월 13일이 되면 하나님을 서슴지 않고 동서남부 사방에 거리낌이 없는 자리에서, 거짓 부모가 하나님의 왕권까지 뒤집어 놨던 것을 참부모가 전부 다 바로잡아 축복가정으로부터 천국 직행할 수 있는 모든 해방권을 이루어 놓을 수 있는 입장에 있기 때문에 하나님 왕권 즉위식을 거행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