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적수련을 받았어도 자르딘에서 43일 수련을 받아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1권 PDF전문보기

입적수련을 받았어도 자르딘에서 43일 수련을 받아야

이번에 여기에서 21일 입적수련 받은 사람들이 자르딘에서 40일수련을 안 받으면 거꾸로 되게 되어 있어요. 선생님이 있으니 이걸 전부 다 벌꺽 뒤집어 놓을 수 있지, 선생님이 지상에 없으면 여러분은 입적이 아니에요. 그러니까 43일, 하루씩 더 해서 구약시대?신약시대?성약시대를 해방하고 총생축해야 돼요. 사탄 분깃과 하나님 분깃으로 나눠지는 시대가 아니에요. 전체 합한 기준에서 43일 수련을 이제 받아야 돼요. 멀거든 배밀이해서라도 가라는 거예요. 어떻게 해서든지 가라 이거예요.

윤정로!「예.」내 말 알겠나?「예, 알겠습니다.」교구장한테 지시해서 수련 안 받은 사람들의 명단을 중심삼고 몇 명 몇 명이라고 해놓고 수련시켜야 되겠어요. 돈이 없으면 장사를 해서라도 찾아오라는 거예요. 알겠어요?「예.」

그리고 총생축헌납금이 얼마예요?「1만 6천 달러입니다.」다 납금해야 돼요. 이놈의 자식, 도둑놈의 새끼들! 무슨 놈의 장사꾼이야, 내가? 집을 팔든, 하루 하루에 얼마씩 모아서라도 깨끗이 해야 돼요. 아프리카에 있으면 아프리카까지 간 조상들이 나빴기 때문에 아프리카에서 살아요. 그걸 위해서 1년 아니라 10년이라도 해서 하겠다는 정성을 들이게 되면 하늘이 축복해 준다는 것을 알고, 깨끗이 그걸 청산하고 거동해야 돼요. 여기에 책임자로서도 못 하는 사람들은 다시 교육받을지 모를 거라구요. 알겠어요?「예.」

여기 국가 메시아라든가 국가 책임자들은 알아야 돼요. 총생축헌납금을 자기가 써서는 안 돼요. 일본도 지금까지 구국헌금을 한다고 해서 총생축헌금을 쓰기도 했다는데, 아예 그건 안 돼요. 알겠나, 유정옥?「예!」한국의 누구야? 황선조, 알겠나?「예!」또 미국의 누구야?「마이클 젠킨스입니다.」마이클 젠킨스야, 쟁킨스야? 알겠어?「예.」

자, 그런 것을 전부 다 알고 새로이 결심해야 되겠어요. 3000년을 출발하는 2001년은 달라요. 햇빛이 어두운 세계를 지나서, 여명을 지나서 선생님이 이제 온 우주를 밝히게 되어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이제는 라디오로 방송해야 되고, 텔레비전으로, 신문으로 보도하는 거예요. 언론을 통해서 백방으로 선전하는 거예요. 알겠어요?「예.」

그렇게 결심하고, 식사해야지요?「예.」결심하고 틀림없이 그렇게 행하겠다는 사람은 가서 밥 먹고, 안 하겠다면 밥도 먹지 마요! (웃음. 경배) (만세삼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