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세들은 신학을 공부해 몸세계를 지배할 수 있는 길을 개척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1권 PDF전문보기

2세들은 신학을 공부해 몸세계를 지배할 수 있는 길을 개척해야

여기 2세들, 이 멍청이 같은 놈의 자식들! 2세를 앞에 안 세우려고 그래요. 저 뒤에 가야 돼요. 2세라는 것은 뭐냐? 하나님이 1대고 아담이 2대라면 3세권을 대신하고, 지상에 있어서 선생님이 1대면 여러분 어머니 아버지는 2대고 여러분이 3대인데, 하늘나라의 책임을 해야 되고 지상 종말에 책임을 해야 되는 것이 지상의 축복받은 2세들이에요. 그런데 여러분이 하늘나라를 책임지고 지상 나라를 책임질 수 있는 왕의 자리에 섰어요? 이놈의 자식들!

2세라는 작자들이 선생님이 세운 신학교에 가서 마음세계의 교리를 교육받아 가지고 몸뚱이를 지배할 수 있는 길을 먼저 개척해 나가야 할 텐데, 이놈의 자식들, 세상에 나가 밥벌이한다고 무슨 과학이니 무엇이니 하고 있어! 내가 때려잡을 거예요. 아예 사탄세계의 끄트머리, 세계의 끄트머리에 가서, 맨 나중에 사탄 뒤에서 따라 들어오라는 거예요, 사탄 뒤에서! 신세 지는 녀석은 앞장설 수가 없어요. 알겠어요?「예.」

이놈의 자식들, 부모 되어 새끼 친 녀석들! 신세를 지는 자리에서 사탄세계에서 뜯어먹고 벌레 먹은 것, 구더기 새끼를 잡아먹기 위해서 거기에 가? 뒤로 돌아서 ‘천년 만년 사탄아, 나는 간다!’ 하고 천년 만년 수고해도 내 뒤를 따라온다고 선서하고 가야 할 텐데도 불구하고, 똥 구덩이에 들어가서 구더기 새끼보다 더 더러운 자식들이 되려고 그래, 이놈의 자식들! 2세들 알겠어?「예.」너희들을 위해서 복수할 거야, 내가.

뭐 서울대학, 무슨 대학? 나는 인정하지 않아요. 하버드니 무엇이니 나는 인정하지 않아요. 거기에는 하나님을 반대하는 사람들이 80퍼센트예요. 그러니 선생님이 그것을 전부 다 뒤집어 박기 위해서 대학을 세우고 이랬는데도 불구하고 거기에 가요? 우리 아들들도 그래요. 하버드를 나왔더라도 신학대학원, 유 티 에스(UTS;통일신학대학원)를 나와야 돼요. 그래서 며느리든 누구든 가라고 한 거예요. 안 가는 사람은 선생님과 관계를 맺을 수 없어요. 통일교회의 밥을 먹을 수 없어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예.」알겠어?「예!」

이놈의 왜놈 새끼들! 이놈의 한국 놈 새끼들! 형님이 되어야 할 텐데 본(本) 될 게 뭐 있어? 선생님이 있으니 선생님 이름을 가지고 꺼떡대지. 꺼떡댄다면 밑창이 썩어진 큰 나무도 전부 다 자빠진다구. 새로운 시대에 갈 수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