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천년을 시작하는 2001년 연두표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1권 PDF전문보기

새천년을 시작하는 2001년 연두표어

그리고 오늘 다 보고했는데, 그 외에 석준호가 보고하고 싶은 말이 있을 텐데 나도 다 들었다구. 할 줄 알았는데 안 하니까 섭섭하지 않아?「아닙니다. 다 했습니다.」다 하다니, 다는 안 들었는데?「아버님께 다 보고 드렸습니다.」적당히 했지, 다 할 게 뭐야? 그만두라고 해서 그만두지 않았어? 자기가 그만두었나, 내가 그만두라고 해서 그만뒀나? 밤에 늦게 와서 그만두라고 해서 그만뒀지, 자기가 그만뒀나?「종합적으로 간단하게 보고하라고 하셔서 그렇게 했습니다.」그 간단하다는 내용이 하고 싶은 대로 못 했다는 얘기 아니야? 그러려면 며칠간….

여기에 몇 명인가? 한 3천 명 되나?「2천5백 명 정도 됩니다.」그러니까 3천 명 가까이 될 것 같아. 2천5백 명이면 많기도 많다, 사실은. 요전에 어디에서 2천5백 명을 교육했나?「시카고에서 했습니다.」‘씩씩하고 해서’ 모아 가지고 했더랬는데, 2천5백 명이 이만한 수니 많기는 많았구만. 내가 내려다보니까 몇 녀석 같아 보이지 않았는데. 2천5백 명의 목사가 모였으면 그 아래 목사 새끼들이 십 배는 달려 있다구요. 그래서 2만 5천 명, 거기에 또 새끼들을 십 배로 하면 얼마예요? 25만 명이에요. 그러면 미국에서 3단계만 맞춰 가면 미국 전교회의 목사가 선생님의 제자가 될 수 있는 가능성이 있어요, 없어요?「있습니다.」

내가 그러면 목사 뭐가 돼요? 레버런 문이라는 말을 두어두어야 되겠어요, 뭐라고 해야 되겠어요? 목사 대장이 됐으니 목사 아버지예요. 목사라는 이름을 다 갖고 있으니 나눠 주고 아버지 이름을 가지는 거예요. 아버지가 둘이겠어요, 하나겠어요?「하나입니다.」하나니까 아버지가 되면 돼요. 그러니까 그들도 ‘파더, 파더!’ 하는 거예요. 이렇게 되면 세상 천지가 달라진다구요. 그러면 종교권이 다 달라져요. 그게 뭔지 알아요? 곽정환!「예.」점심 전에 끝나자우, 점심 후에 끝나자우? 간단한 내용이라구.「지시사항을 내려 주십시오.」

신천년을 시작하는 2001년부터 3000년까지 하늘의 영광이 충만하옵소서! 기도예요. 그 다음은 신년 연두사! 그것을 여러분이 다 알지요? 한번 크게 해봐요. 내용을 한번 해보라구요.「해방된 천지부모와 자녀가 일심일체가 되어 참사랑의 주체성인 절대?유일?불변?영원의 뜻을 완성하소서!」그러면 다 돼요. 사위기대를 완성해서 하늘나라에 바치면 그것으로 만국에 통할 수 있는 시대예요. 알겠어요?

그러니까 해방된 천지부모예요. 하나님의 마음과 몸이 해방이 안 돼 있어요. 참부모의 마음과 몸이 해방이 안 돼 있어요. 여러분 자녀의 마음도, 가정도 해방이 안 돼 있어요. 그 가정 해방, 국가 해방, 세계 천주…. 참부모, 천지부모가 관계해도 그렇게 큰 거예요. 알겠어요? 자기 생각하지 말라구요. 해방된 천지는 우주 전체를 말하는 거예요. 그 가운데 중심자인 천지부모와 자녀가, 그 전체 승리한 것을 상속받을 수 있는 아들딸과 일심일체가 되어…. 일심이라는 것이 한 시간이에요, 하루예요, 일년이에요, 천년 만년이에요?「천년 만년입니다.」우주사적인 내용이에요.

천년 만년 일심일체가 되어 참사랑의 주체성인…. 참사랑의 주체성이에요. 그게 본질적이라구요. 사랑의 본질적 내용이에요. 절대 참사랑, 유일 참사랑, 불변 참사랑, 영원한 참사랑의 뜻! 뜻이 뭐예요? 사위기대 완성이에요.

예전에 어느 신학자한테 뜻이 뭐냐고 물었더니 뜻은 쉽고도 어렵다는 말을 했는데, 통일교회는 공식적인 정의로 딱 나와 있어요. 사위기대 완성이라는 거예요. 사위기대 완성을 알지요?「예.」3단계예요. 여기에는 사위기대인 동시에 삼대상목적이 걸리기 때문에, 상하관계?좌우관계?전후관계로 3면이 연합된 것이기 때문에 열두 조각이 어디나 맞는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전부 다 하나님을 중심삼고 화합, 일체가 되어 있기 때문에 어디든지 상충이 없이 통일되는 거라구요. 그러니 사탄이 있을 수 없어요. 이것이 핵이기 때문에 그와 같은 씨를 천만 배, 천만 가정…. 한국이 4천만이면 한 천만 가정이 되는구만. 천만 가정이 되면 4천만은 틀림없이 하늘의 혈족이 되는 거예요. 그런 논리라구요. 그러면 다 되는 거예요. 다른 무엇이 필요 없어요. 알았지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