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대 심정권의 해방의 주인이 되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1권 PDF전문보기

4대 심정권의 해방의 주인이 되자

(수첩을 보시며) 이것은 전날에 쓴 거예요. ‘하나님이시여, 감사옵니다. 제1차 이스라엘권, 제2차 이스라엘권, 제3차 이스라엘권은 한 많은 탕감시대를 승리로 넘고 제4차 아담권시대를 맞이하여, 하늘땅의 천국 실현을 맞아 2천년간의 지루한 밤 기간을 넘고 새아침인 지상?천상 천국시대를 맞게 됨을 진심으로 감사를 올립니다. 하늘 아버님의 태평성대를 맞으옵소서. 천년 만년 아멘 하옵소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그 다음에는 신년 표어로 ‘해방된 천지부모와 자녀가 일심일체가 되어 참사랑의 주체성인 절대?유일?불변?영원의 뜻을 완성하소서’예요. 그것은 하나님의 소원인 동시에 우리의 소원이니 그것이 목전에 우리의 과제로서 이미 당도해 있다는 거예요. 현실을 부정하는 말이 아니라는 것을 알아야 돼요. 3천년 역사를 두고 모든 후손과 선조들도, 하나님도, 참부모도 합해 가지고 이 일을 지구성 전역에 완비 완성하여 지상의 천국인 하나님의 조국을 광복해 드려야 되는 것이다 이거예요. 알겠어요?「예.」

자, 간단히 몇 개 항목만 적어 두고 그만두자구요. 다 아는 내용이에요. 이제 천지부모의 해방권을 이어받은 우리 자체가 하나님 앞에 해야 될 일은 뭐냐? 4대 심정권의 해방의 주인이 되어야 돼요.

해방권을 완성하기 위해서, 첫째는 ‘참 효도의 길을 완성하겠습니다.’ 하고 하늘 앞에 서약하는 거예요. 효자가 되어야 돼요. 효자의 삶이 어떻다는 것을 문헌을 통해서 모집해 책자를 만들어 가지고 자기들이 배움과 동시에 일가정의 훈시교재로서 쓸 수 있게끔 준비해라, 그런 말도 되는 거예요. 알겠어요? 첫째는 ‘참효자의 길을 완성하겠습니다.’예요. 효자가 못 됐어요. 참부모를 모시고 타락이 없었던 효자가 못 됐다는 거예요.

둘째는 뭐냐? ‘참충신의 길을 완성하겠습니다.’ 간단한 거예요. 다 아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