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계의 구체적인 내용과 하나님을 알아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2권 PDF전문보기

영계의 구체적인 내용과 하나님을 알아야

흥진 군을 중심삼아 가지고 요전에…. 네 아기가 자기의 정상적인 운명으로 가질 않았어요. 전부 다 객사를 했다구요. 우리 혜진이는 방안에서 8일 만에 갔어요. 어머니의 젖도 못 먹었어요. 그렇게 갔지만 영계에 간 사람하고 축복해 준 거라구요. 영진이는 저렇게 갔지만 그것은 영진이 마음이에요. 영계에서 상대를 얻으려면 얻고 지상에서 상대를 얻으려면 얻고 얼마든지 얻을 수 있어요. 그래서 영진에게 내가 문답을 해야 할 한 프로그램이 남아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형제들이 축복가정이 됐으니 형제간을 맺기 위해서는 성인들도…. 요전에 통일식 해준 것이 그거예요. 이제는 계열이 생겨나는 거예요. 입적 수련을 하잖아요? 계열을 짤 때가 왔어요. 그것은 역사적이에요. 기독교만이 아니다 이거예요. 다른 데라도 충성의 도리를 다하면…. 이래서 효자?충신?성인?성자의 도리를 중심삼고 이스라엘 민족만이 선민권이 아니에요. 만민 평등의 선민권으로 옮겨간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선한 조상들이 와서 접할 수 있는 거예요. 구약시대에 해당하고, 신약시대에 해당하던 영들이 전체 인류의 해방시대가 되어 가지고 선민권 내로 오는 거예요. 선한 조상들이 평면적으로 재림할 수 있는 때가 왔다구요. 그 놀음을 하기 때문에 선생님이 영계에 맺힌 것을 다 헐어 놓은 거예요.

그래서 문만 생기면 암만 큰 탱크라도 물이 차지요? 시간이 안 맞으면 덜 차더라도 그 도수를 맞춘 것은 영원히 계속하는 거예요. 그래서 시대적 혜택이라는 거지요. 다 보면 그래요. 하늘이 사지에서 살려 준 사람들은 대개 나라를 위해 충성하든가 자기 일가의 염려를 넘어서 국가를 염려하던 그런 사람들이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국경을 넘나들어 가지고 이 사람들이 새로운 시대의 주인들이 되는 거예요. 종교가 그렇잖아요? 많이 이동되고 다 그래요.

자! 얼마나 읽었나?「한 페이지만 읽으면 1장이 끝납니다.」1장은 천사세계에 대한 것인데, 손대오도 읽어 봤나?「예, 읽어 봤습니다.」천사세계, 이것을 얘기해 줘야 돼. ‘통일교회 문 회장이 영계에 대해서 잘 알기 때문에, 일방적으로 원리 말씀을 집어넣으면 반대 받든 무엇이 있기 때문에 영계에 간 통일교회 잘 믿는 사람과 또 역사적인 인물을 동원해서 영계의 실상을 공개한다. 영계의 실상을 확실히 앎으로 말미암아 새로운 천년시대에 방향이 설정될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을 공개한다. 이것을 공개할 수 있는 시대가 왔기 때문에 공개한다.’는 그런 내용을 써 가지고 밝히는 것이 좋아요. 천사세계의 내용도 필요한 거라구요.「예.」

그 다음에 요전에 천사세계보다도 인간세계의 4대 성인 가운데 3대성인과 소크라테스가 발표한 내용을 이제부터 발표하기 시작할 거라구요. 불교부터 발표하는 거예요. 불교는 재림사상이 없다구요. 예수와 같이 재림한다는, 미륵불이 온다는 사상은 있지만 구름 타고 온다고 그렇게 안 돼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불교를 먼저 내세우는 것도 좋아요. 그 내용이 영계로부터 관계된 성인들이 통합되어 가지고 나온다는 것을 중심삼아 가지고 발표하는 거예요. 영계의 사실, 영계의 구체적인 내용을 알고 그 다음은 천사세계를 알면 다 아니만큼, 하나님을 알아야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