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용이 있기 전에 반드시 주체와 대상이 있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2권 PDF전문보기

작용이 있기 전에 반드시 주체와 대상이 있어야

사랑을 중심삼고 여자 남자가 왔다갔다하고 완전히 올라가도 좋아한다구요. 사랑하는 남편이 자기 위에 올라가도 좋지요? 조그마한 여자인데 소 같은 남자가 올라타게 되면 찧어질 텐데, 그래도 사랑할 때는 남자들이 보호할 줄 알아요. 그러고 사랑해요. 결혼들 다 했지요? 사랑해 봤어요? 그것이 다 천지 이치의 도수를 맞추기 위해서 태어난 거예요. 무슨 도수? 지식의 도수가 아니에요. 지식이니 권력이니 무슨 돈이니 그것 때문에 태어난 것이 아니에요. 그것은 인간에게 필요한 필수물이지, 인간에게 절대적인 대상과 목적물이 못 돼요.

그러나 무엇이 대상물, 목적물이에요? 사랑이라는 물건이에요. 그것 맞아요, 안 맞아요? 이놈의 자식들아! 맞아, 안 맞아? 잘났다고 해 가지고 대가리를 젓고 궁둥이를 춤추고 다니는 이놈의 자식들, 똑똑히 살라구.

너, 선생님을 존경해?「예.」선생님을 존경하면 선생님이 하라는 것 다 해? 물어 보잖아? 하라는 것을 못 하는 것만큼 중요하지 않다는 거야. 70퍼센트, 70점 이상은 낙제꽝이야. 전부 제멋대로지. 머리를 누가 저렇게 했나? 누구를 따라가는 거야? 히피 이피들을 따라가는 거야, 이놈의 자식들? 내 원수예요, 그놈의 자식들하고. 그것 때문에 갖은 핍박을 내가 받고 나온 거예요. 아버지가 그런 핍박을 받았는데, 그들 핍박하는 사람들의 모양을 따라가? 그것이 효자야, 망자야? 정신 차려, 이 자식들아! 눈 코 입 오관은 다 닮았어요. 하나님을 닮은 아들딸이 왜 이렇게 달라졌어요? 그게 하나님의 한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작용이 먼저 있는 것이 아니라 그 전에 반드시 주체와 대상이 있어야 돼요. 주체 대상이 뭐예요? 수놈 암놈이에요. 그렇게 되는 거예요. 플러스 마이너스 음양이에요. 우주의 전부는 수놈 암놈의 이상을 존재시키기 위하여 전시한 전시물이에요, 미물의 동물이든 고등동물들이든. 하나님도 생식기가 있겠어요, 없겠어요? 물어 보잖아요? 여러분은 누구를 닮았어요?「하나님을 닮았습니다.」하나님을 닮았지요? 하나님을 닮았으니 생식기가 있지요? 있겠어요, 없겠어요? 아, 대답하라구. 있겠나, 없겠나?「있습니다.」

그러면 하나님이 남자를 닮았겠어요, 여자를 닮았겠어요? 아버지 되기 위해서는 영원한 볼록이 있어야 돼요. 알겠어요? 그러니까 할 수 없이 하나님은 아버지 되려니까 남성격 주체가 아니 될 수 없어요.

그러면 남성격 주체는 뭐냐? 생명의 씨를 보관할 수 있다 이거예요. 여자는 뭐냐 하면, 뼈가 있는데 뼈의 살이에요. 뼈는 성상이라면 고기는, 살은 말이에요, 형상이에요. 그게 붙게 될 때, 뼈다귀일 때 비스듬하게 붙어야 되겠어요, 90각도로 붙어야 되겠어요? 답변해 보라구요.「90각도로요.」90각도로 붙어야 착 달라붙어요.

그래, 남자 여자의 생식기 오목 볼록이 90각도로 내리 꽂아야 되겠어요, 비스듬하게 꽂아야 되겠어요? 너 사랑해 봤어?「예. 해봤습니다.」몇 도야?「90도입니다.」90도예요. 그거 언제나 주의해야 돼요. 그게 틀어지면 여자가 생겨나고 남자가 생겨나도 병신이 생겨나는 거예요. 연구를 하라구요. 틀을 짜놓고 딱 들어가게 되면 90각도에 맞추어서 해야 돼요. 정성들여 가지고 판을 차리고 정성스럽게 사랑한다고 할 때, 길가에서 그것을 할 수 있어요? 술집에서 할 수 있어요? 90각도 맞는다고 생각해요? 아, 물어 보잖아?「예, 맞습니다.」놀이터 동산에 가 가지고 사람들이 볼까 그러는데 90각도가 맞아? 맞아, 안 맞아?「안 맞습니다.」재간이 있더라도 못 맞춰요. 거기에서 나오는 그 새끼가 뭐가 될 거예요? 그런 자식이 나오는 거예요. 이론적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