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은 자기 환경을 180도 혁명할 수 있는 힘을 갖고 있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2권 PDF전문보기

사랑은 자기 환경을 180도 혁명할 수 있는 힘을 갖고 있어

키스해 봤어?「아니오.」해봐요. 안 했으면 앞으로 이런 사람하고 결혼하겠다면, 좋은 사람이 있으면 키스 암만 숨어서 해도 괜찮아요. 어머니 아버지 몰래 해도 괜찮아요. 어머니 아버지가 몰래 키스한다고 벌 주겠어요? 그 이상 남자를 교육하겠다 해서 내 이상상대를 만드는 데는 지금부터 키스해 가지고 정비 교육을 잘 해서 이런 남자하고 살려고 하는데 엄마 아빠가 왜 그러냐 이거예요. 엄마 아빠가 그런 교육을 안 해주고 왜 반대하느냐는 거예요. 그러면 엄마 아빠가 웃겠어요, ‘이놈의 간나야, 사진 가지고 그런 간나가 어디 있어?’ 하겠어요? 사진 가지고 훈련해야 진짜 훈련하지요. 원리로 보면 소생 키스, 장성 키스, 완성은 빙 도는 거예요. 훅 나는 거예요.

결혼하면 옛날에 여자들은 자기 몸이고 무엇이고 다 풀어헤치고 남자 가는 데 여자는 삼각팬티만 입고 따라가는 거예요. 사랑이 무엇인지 자기 환경을 180도 혁명할 수 있는 가능적 힘, 입체적 힘을 갖고 있는 거예요. 사랑에는 눈도 미치지요? 사랑에는 눈이 미쳐요, 안 미쳐요?「미칩니다.」코는?「미칩니다.」미쳐요? 입술은?「미칩니다.」입술도 미쳐요. 수놈도 보게 되면, 소 같은 것을 보게 되면 여자의 음기를 가지고 냄새를 좋아하고 말이에요, 그 다음은 혀를 핥아 가지고 좋아하고 별의별 짓을 다 하더라구요. 그런 것 다 봤어요?

남자는 여자를 몇 분마다 한 번 생각한다구요?「51분입니다.」왜? 지켜야 되겠기 때문에 그래요. 그래, 여러분, 코디악에 가게 되면 연어가 있는데, 연어 알아요? 연어가 한 5천 마일이 되는 오대양을 전부 여행하면서 자기가 살다가 때가 되게 되면 전부 고향을 찾아가요. 놀라워요. 그거 어떻게 천년 만년, 몇억년이 됐는데, 몇억년 전통이 틀리지 않고 그냥 그대로 이어 나오는 거예요. 자연의 세계는 그래요.

태양계가 변했어요? 지구의 자전운동의 힘이 변했어요? 억천만년 가더라도 같은 운동을 하면 같은 열에 의해 가지고 변화가 나지 않아요. 그렇기 때문에 지구성에 무슨 혜성이 날아온다고 하지만, 날아오지 못해요. 흡수할 필요가 있으면 흡수하게 되어 있고, 아니면 반발하기 때문에 피해지는 거예요. 여러분도 그렇지요? 자율신경이 있어 가지고 갑자기 손이 필요하면 손으로 막아 버린다구요. 그런 보호의 작용과 반작용이 화합할 수 있는 논리가 돼 있어요.

오늘날 공산당하고 민주세계는 뭐예요? 투쟁이지요? 투쟁 개념을 왜 집어넣어요? 투쟁해서 평화가 벌어져요? 세상에! 여자와 남자가 싸워 가지고 사랑이 이루어지지요? 싸워 가지고 하나되는 법이 어디 있어요? 되지 않은 것을 갖다 붙여 가지고 꾸며서 미개한 사람들한테 써먹었어요. 우리 같은 사람은 대번에 공산당 책을 죽 보고 다 집어넣었어요. 맞지 않는 거예요.

내가 요전에 얘기한 것 있잖아요? 정신이 먼저냐, 물질이 먼저냐 이거예요. 정신을 뭐라고 그래요, 공산당들은? 물질의 산물이라고 그래요. 눈을 보라구요. 여기에 태양이 있는 것을 물질(눈) 자체가 알았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