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에게 있어 최고의 진리는 참된 사랑을 가진 여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2권 PDF전문보기

남자에게 있어 최고의 진리는 참된 사랑을 가진 여자

결론 내리자구요. 남자에게 있어서 최고의 진리가 뭐냐 하면 참된 여자의 사랑을 가진 여자예요. 진리가 따로 있지 않아요. 천지는 변할지언정, 천지는 상대가 변할지언정 남자에게 있어서 여자라는 그 천리는 변할 수가 없어요. 하나님도 뜯어고치지 못하기 때문에 그것을 갖다 맞추기에 수천만년 고생했다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알겠나, 이 남자 녀석들?

도적놈의 심보가 많구나. 여자가 필요해?「예.」몇이 필요해?「한 사람입니다.」360도 360명이 필요하다고 해야지요. (녹음상태 불량으로 일부 수록하지 못함)

도토리묵이 얼마나 쓴 줄 알아요? 독물이에요. 그거 양잿물로 이래 가지고 데쳐 가지고 물에 씻어내야 된다구요. 그것을 먹으면 아주 뭐…. 타닌 성분이 있어서 소화가 잘 안 된다구요. 그렇지만 도토리묵이 별미예요. 도토리묵도 별미지만 말이에요, 그 다음에 고기 중에 연어 맛은 암만 먹더라도 그건 그 맛이라구요. 360도 맛이 필요해요. 알겠어요?

그렇기 때문에 너희들이 어디 가도 ‘아이구, 우리 남편이 저 남자같이 생겼으면 좋겠다’ 생각해, 안 해? 여자들? 해, 안 해? 바람 피울 수 있는 가능성이 있나, 없나? 말해 보라구. 있어, 없어? 요 도적 간나들! 무엇이 먼저 부뚜막에 올라간다구? 고양이 새끼가, 강아지가? 여자들이 얌전하더라도 생각 다 하지요? 남자같이 생긴 여자도 여자 같은 남자 얻으라고 하면 도망가지요? 선보러 갔는데 남자가 앉아서 손을 보니까 자기 손보다 더 예뻐요. 얼마나 재수가 없겠노? (웃음) 죽어서 웃지 않는 일이 있더라도 저런 여자 같은 남자하고 결혼하겠다고 생각하는 여자가 있어요?

남자의 손은 털이 나야 되고 말이에요…. 선생님도 손이 작아요. 털이 다 나이 먹으니까 활동을 하다 보니 떨어져요. 우리 아이들은 남성적인 무엇이 있기 때문에 벗으면 털이 북실북실해요. 선생님 아들들이 다 미남이라구요. 그런 남편들 한번 못 얻은 것이 한이지요? 선생님보다 더 미남이에요. 아주 뭐 운동도 잘 하고, 그림도 잘 그리고, 못 하는 것이 없어요. 운동 같은 것도 몸이 유연해 가지고 남이 3년 하는 것을 석 주일이면 따라가요. 지금 선생님도 나긋나긋하고 다 이렇지만 말이에요, 이게 탁 하면 붙어요. 이게 이렇게 다니지를 않아요. 싹싹싹 다니지요. 운동을 할 줄 알아야 돼요. 혁명을 하려면 건강을 유지하는 자주적인 능력이 있어야 돼요. 그렇지 않고는 패자가 됩니다.

선생님 나이가 몇 살이에요? 나이가 몇 살이에요? 80세예요? 영이 없으면 8세지요. 이쪽에 서면 0은 가려지니까 8세라고 생각하는 거예요. 그런 욕심을 가져야 인간의 욕망이 채워지겠으니 죽지 않고 여덟 살 되었던 것이 한 살로 되어 영원히 한 살 될 수 있는 세계로 돌아갈 수 있게 준비해야 돼요. 그곳이 천국이라는 거예요. 이론에 맞아요. 이런 상대이상으로 되어 있는 세계가 있다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영계가 없다고 하면 존재세계는 파탄이 되어야 된다는 거예요. 근원이 돼요, 근원.

선생님은 불경이니 경서니 다 안 거예요. 창세기를 보고 ‘시작과 끝이 맞으면 좋은 세상이고 틀리면 나쁜 세상이다. 그러면 여기서 다시 수선이 필요하니까 그것을 내가 해야 되겠다.’ 앉아 가지고 다 알았어요, 80퍼센트까지. 배우기는 뭘 배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