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가 변할지언정 천지부모의 핏줄은 영원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2권 PDF전문보기

천지가 변할지언정 천지부모의 핏줄은 영원해

어디 가게 된다면 선생이 필요 없어요. 그 사람의 책을 강의 전에 미리 다 보고 앉아 가지고 질문하는 거예요. ‘선생님, 당신의 사상은 어느 때에, 책 페이지 몇 줄에서부터 변화됐는데 그 동기가 뭡니까?’ 하는 거예요. 그거 곤란해요. 질문하면 누구나 답변을 못 하는 거예요. 못 하니까 할 수 없이 내가 발 벗고 나서 가지고 다….

이번 말씀도 그래요. 질문하고 답변하고, 질문하고 답변한 거예요. 그런 회화 체제로 말씀을 많이 했던 거예요. 알겠어요, 모르겠어요?「알겠습니다.」

선생님이 누구라구요? 물어 보잖아요? 선생님이 누구라구요?「참부모님입니다.」뭣이? 윤정로!「천지부모님이십니다.」천지부모라는 내용이 뭐야? 간단하잖아? 천지부모란, 하나님도 천지부모고, 지상의 사람 중에도 천지부모가 많아요. 참된 천지부모, 참천지부모예요. 참을 빼면 안 된다구요. 알겠어요?「예.」천지부모가 지금까지 있었다구요. 지금까지 하나님도 진짜 하나님이 아니에요. 슬픈 하나님이에요. 슬픈 아버지의 자리에 선 하나님이에요. 천지부모는 부모라구요, 참천지부모!

참천지부모의 그 내용이 뭐예요? 핏줄이 하나되어야 돼요. 부모라는 것은 핏줄이 연결 안 되어 가지고는 안 돼요. 천지가 변할지언정 천지부모의 핏줄은 영원히 주도적 입장이요, 상좌에 계실 수 있는 거예요. 핏줄이 원인이 되어 있는 거예요. 그런 핏줄이 연결됨으로 말미암아 부자지관계가 생겨요. 알지요?

그러면 남자 여자의 핏줄을 연결할 수 있는 근본 장본인인 그 사람들이 누구예요? 그게 아담 해와예요. 두 사람밖에 없어요. 두 사람이 어떻게 핏줄을 연결하느냐? 하나님의 핏줄을 이어받고 나서는 갈라졌어요. 정(正)에서 분(分)했던 것이 합(合)하는 거예요. 정분 뭐라구요?「합!」합해 가지고 뭐가 되는 거예요? 핏줄이 연결된 한 몸이 되는 거예요. 횡적이에요, 횡적. 알겠어요? 아담 해와는 횡적이에요. 그래서 횡적인 부모라구요.

태어나기는 직접 태어났으니, 근본으로부터 아들딸로 태어났으니 이것이 독생자 독생녀예요. 핏줄이 연결되었다는 말이에요. 그래서 남자가 나왔으니 여자를 찾아야 돼요. 여자를 잃어버리지 않았어요? 사탄세계에서 여자를 찾으려니 재창조해 가지고 준비해야 되는 거예요. 이스라엘 선민을 중심삼고 메시아를 4천년 동안 고대해서 보내 줬는데 잡아 죽였어요. 그 메시아를 잡아 죽인 이스라엘 민족이 땅 위에 피를 흘리지 않고는 발 디딜 곳이 없었다는 거예요.

이스라엘 민족은 700년대 이후 2000년까지 1천3백 년 이상, 13수를 잃었던 기간 이 땅 위에서 핏자국을 남기고 몰리고 몰린 거예요. 그것으로는 아직까지 죄의 양이 차지 않기 때문에 히틀러를 통해서 유대교와 기독교, 제2이스라엘 학살문제가 나오는 거예요. 6백만이에요, 6백만!

6백년 동안 전통을 못 세웠어요. 7수를 못 넘었어요. 그래서 회회교가 700년대 초에, 600년대 말기에 있어서 중동을, 이스라엘 민족의 열두 지파가 애급에서 나와 가지고 분깃으로 받은 중요한 땅을 점령해 버렸어요. 역사가 그냥 흘러가지 않아요.

이런 것을 다 알아야 하나님이 역사를 물어 보더라도 ‘야, 너 용하더라.’ 하는 거예요. 하나님이 고맙게 생각하지요. 가르쳐 주지 않았는데 어떻게 알았느냐 이거예요. 그래서 문 총재가 훌륭한 거라구요. 훌륭해요, 훌륭 안 해요?「훌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