핏줄을 더럽히는 죄가 제일 무서운 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2권 PDF전문보기

핏줄을 더럽히는 죄가 제일 무서운 죄

하나님 앞에 ‘통일교회 문 선생이 어떤 사람이냐?’ 기도를 자꾸 하면 ‘야 이 쌍년아, 쌍놈의 자식아! 기도하지 말고 알아봐라!’ 하는 거예요. 가르쳐 주게 안 되어 있어요. 물어 보면 통곡밖에 안 시켜요.

문 총재한테 물어 보기 전에 연구해 가지고 와서 ‘문 총재가 이런 말을 하는 것은 어떻소?’ 그러는 것은 하나님이 문 총재에게 가르쳐 주었으니 가르쳐 줄 수 있다구요. 옳고 그른 것을 가르쳐 주지만 문 총재가 발표한 것은 물어 볼 수가 없어요. 물어 볼 수 있으면 아담 해와에게 가르쳐 줄 수 있다는 내용이 되는 거 아니에요? 타락이 안 된다는 얘기지요.

그런 것을 보면 공식적인 섭리요, 공식에 대한 이론적인 체제를 통괄해 가지고 하나님이 그 기반 위에서 살고 있기 때문에, 우주가 불편을 느끼지 않고 우주가 순응한 법도에 따라 일반통행으로 지금까지 계속하는 거예요. 그것을 연결시킬 수 있는 것은 핏줄이에요.

제일 무서운 죄가 핏줄을 더럽히는 죄예요. 바람피우는 게 핏줄을 보호하는 거예요, 더럽히는 거예요?「더럽히는 것입니다.」똥개새끼들! 그런 사람들은 앞으로 집게로 남자 생식기를 뽑아내고, 여자는 시멘트로 땜을 해버려야 된다는 거예요. 하늘은 그런 아들딸의 혈족을 남기지 않기 위한 결의를, 결심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선생님도 거기에 대처 방안을 다 갖고 있지만 얘기를 안 해요. 하루에 안 된다구요.

뭐라구요? 사랑은 일대요 생명도 일대지만, 핏줄은 영원한 거예요. 멘델의 유전법칙을 알지요? 흑인하고 백인이 결혼했으면 흑인이 반드시 어느 한 때에 나온다구요. 그거 알아요? 그 말은 뭐냐 하면, 선조들의 모든 생명의 핏줄이 죽지 않았고, 거기에 세포들이 죽지 않았기 때문에 나오는 거예요.

여러분이 수천 대 조상의 열매로 태어나서 수천 대 조상들의 모든 핏줄이 연결되어 있고, 세포가 연결되어 있어요. 죽지 않았어요, 선조들이. 타락 안 했으면 핏줄을 따라 가지고 한 곳에 모이지 말래도 모이는 거예요. (녹음상태 불량으로 일부 수록하지 못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