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권 즉위식은 모든 종교가 바라는 최고의 열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5권 PDF전문보기

왕권 즉위식은 모든 종교가 바라는 최고의 열매

그렇기 때문에 여기는 원초성지고 근원성지니만큼 식물원이라든가 동물원 같은 것을 만들어야 되는 거예요. 습지라는 것이 참 좋은 거예요. 물이 많잖아요? 그래서 메워 가지고 공원을 만들고 도시를 만드는 거예요. 흙으로 메워서 도시를 만들고 박물관을 만들고 다 해야 돼요. 좋은 땅이 되는 거예요. 식물원도 만들고 말이에요.「세계 내수의 20퍼센트를 공급한다고 합니다. (주동문 사장)」

생활이 달라진다구요. 왕권을 내세워야 돼요.「아버님, 지금 왕권을 내세워야 된다고 그러셨습니까? (김흥태 회장)」일본 나라에서는 일본을 뭐라고 해요? 대일본?「제국!」제국이라고 그러지요?「예.」대일본의 천황을 내세우는 거 아니에요? 하나님의 왕권을 내세워야 된다는 거예요, 하늘땅 중심삼고.

그것이 모든 종교가 바라는 최고의 열매라는 거예요. 그것을 하기 위해서는 수십 배 이상의 슬픔을 겪어야 돼요. 희생해 가지고 싸워야 된다는 거예요. 그 말을 함부로 이용할 수 없다는 거예요. 이 정신을 딱 집어넣어야 돼요.

수많은 성현들이 영계에 가서 지금도 하나님 왕권을 모시기 위해 부모님과 하나되어 가지고 그 준비를 서두르는 거예요. 그러니까 영계한테 져서는 안 돼요. 장자권 사탄세계가 차자가 되고 우리가 장자가 되어야 된다구요.

아담 해와가 곡식이나 모든 전부를 먹고 자라고, 보는 전부에 대해 하나님 앞에 감사하고 송영을 드리지 못했어요. 영광스러운 세계가 되어서 영화스러운 생활을 하지 못했다는 거예요. 영광을 누린다고 해요, 영화를 누린다고 해요?「영화를 누린다고 합니다.」영광스러운 세계를 모시고 영화스럽게 살자는 거예요. 모시고 사는 것은 감사하며 사는 거예요. 불평하고 사는 것이 아니에요.

왕권이 있기 때문에 수천 대의 선조들보다도 다음 대가 더 높아져야 돼요. 세상은 반대가 되어 있지요? 용두사미(龍頭蛇尾)라는 말이 있잖아요? 거꾸로 되어야 된다구요. 그러니까 자기가 정성들이기 시작하면 어려서 정성들인 것보다 더 높아야 돼요. 어릴 때보다 낮아져서는 안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