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신앙?사랑?복종해서 끝까지 행하는 자는 망하지 않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6권 PDF전문보기

절대신앙?사랑?복종해서 끝까지 행하는 자는 망하지 않아

이왕지사 공적의 혜택을 보겠으면 보따리를 다 풀어놓고 싸라구요. 알겠어요?「예.」감춰 놓지 말고, 전부 뒤져서 털어놓고 완전히 싸 가지고 ‘옛소! 마음대로 해보소.’ 하라는 거예요.

그러면 다 없는데, 먹을 것도 없는데 밥을 사흘만 굶으면 연락하는 거예요. 그런 연락이 오면 선생님이 먹여 줘야 할 책임이 있는 거예요. 알겠어요? 전부 다 먹여 주려면 큰일나겠으니, 땅 가지고 있으니 와서 살아라 이거예요. 물 있지, 땅 있지, 고기 있지, 짐승 있지, 뭐 오색 가지 뭐든 다 있어요. 1킬로미터 이내에 나가게 되면 30분 내에 짐승도 잡을 수 있고 고기도 잡을 수 있어요. 또 농사터에 옥수수 같은 것은 어디든지 기를 수 있기 때문에 먹을 것은 문제가 아니에요. 굶어 죽게 되면 ‘선생님!’ 하고 크게 불러 봐요. ‘이놈의 간나야, 왜 이렇게 야단이야?’ ‘나 살 곳이 없으니 선생님, 데려가 주소.’ 그러면 데려가 줄게요. 알겠어요?

선생님 말 잘 들어야 돼요. 그래,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해 가지고 건달이 나 가지고 먹을 것도 없고 설 수 없어서 도망가야 할 입장이 되면 찾아오라구요. 그거 자신이 있어요? 자신 있느냐 이거예요.

‘자신 있어?’ 할 때 ‘예!’ 하면 ‘뭘 했게?’ 하면 뭐라고 할 거예요? 손가락을 하나 잘라 봤나, 눈알을 빼서 팔아 봤나, 입을 잘라서 팔아 봤나? 그걸 팔아 가지고 가져오라고 하면, 무엇이든지 가져올 형편이 안 될 때는 그걸 고쳐 주기 위해서, 수술을 해서 미인 미남으로 만들어 줄 생각도 하고 가져오라고 한다는 거예요. 끝까지 행하는 자는 끝까지 망하느니라, 망하지 않느니라?「망하지 않느니라!」알긴 아누만. (웃음)

나는 끝까지 가다 보니 망하지 않고 이제는 하나님을 해방하고 천하가 다 내 손안에 들어오게 되었습니다. 싫다고 해도, 만나지 않겠다고 해도 만나자고 하고, 돈이 필요하면 돈도 가져다 주고, 뭐 뭐 뭐 무엇이든지…. 그런 때가 왔다구요. 알겠어요? 똑똑히 알라구, 이 간나 자식들아! 그렇게 실천하는 거예요. 금년서부터 그렇게 할 때에 지원하겠다는 사람은 박수로 환영해 보라구요. (박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