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복받은 영인들의 소원을 이뤄 주기 위한 축도를 해줘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6권 PDF전문보기

축복받은 영인들의 소원을 이뤄 주기 위한 축도를 해줘야

이런 여담을 할 시간이 없어요. 변소들 다 안 갔다 왔지요? (웃음)「예.」이제부터 중요한 시간인데, 한 몇 분이면 되겠나? 정 바쁘면 몇 분이라도 오줌을 싸 가지고 동네 개도 흥흥흥 냄새 맡아 가지고 일본 사람 오줌, 한국 사람 오줌…. 한국 사람 오줌이 구수할 거예요. (웃음) 동네 개들이 모여 가지고 짖으면 말이에요, 사탄들이 전부 도망간다고 생각하는 것도 좋지요.

여기는 뭐 한국 패들이에요?「예.」‘한 많은 나라’가 한국 아니에요? 그렇게 알고, 변소 갔다 와서 할까요, 기도하고 해산할까요? 여러분 좋을 대로 하면 좋아요. 어머니 어디에 가셨나? 어머니는 지금 끝나기를 고대하고 있는데, 지금 어머니가 얼마나 바쁘게? (웃음) 기도하고 그만둬요, 변소 갔다 와서 기도해요? (웃음)

「케이크를 자르셔야 됩니다.」아, 케이크야 기도 끝날 때 여러분이 먹겠으면 먹으라구요. 케이크 잘라 놓으면 나하고 같이 먹고 싶어하겠지만, 나는 그거 싫어요. 이제는 다 쫓아 버려야 할 때예요. 우리 아들딸들 다 세간냈어요. 세간내서 다 쫓아냈어요. 너희들도 부모님이 얼마나 귀한지 알아라 이거예요. 누구는 하고 누구는 안 하고 그럴 수 없어요.

너는 어디서 왔어?「영국에서 왔습니다.」「세네갈 국가 메시아입니다.」자, 엄마! 변소들 안 가겠다니까 저기 문 닫으라구요. 나가지 못하게 문 닫고, 들어오지 못하게 문 닫으라구요. 방해돼요.

오늘 훈독한 말씀 내용을 중심삼고 결정적인 착지, 말뚝을 박고 문 총재가 참부모의 이름과 하나님의 이름을 가지고 선언한 장소이니, 금후 사탄세계나 어떤 나라의 대통령이 법 가지고 이걸 치워 버릴 수 없어요. 치워 버리면 하늘이 킥 차 버린다구요.

문 총재 백(back;배경)이 좋은가요, 여러분 백이 좋은가요?「아버님 백이 좋습니다.」일본 사람 백이 좋지. 일본 사람들은 ‘천황과 문 총재 중에 어떤 게 높아?’ 하면 어때요? 천황이 뭐예요? 여러분이 그걸 확실히 알아야 돼요.

일본 천황이 뭘 알아요? 일본 사람이 죽어 가는데 지옥 갈 사람 하나라도 천국 보낼 수 있나요? 문 총재는 욕을 먹으면서도 많은 사람을 천국 갈 수 있는 특권, 차를 태워 준 거라구요.

그래, 통일교회 믿어 가지고 손해났어요, 이익이 됐어요?「이익이 됐습니다.」고생했어요, 고생 안 했어요?「고생 안 했습니다.」응?「행복합니다. (한 일본 식구의 대답)」(웃음과 박수)

왕권 즉위식을 했으니만큼 하나님이 이곳을 바라보고, 영계의 성인 현철이 바라보고, 그 다음엔 영계의 축복받은 모든 사람들이 지상 재림을 간절히 원하기 때문에, 하나님은 물론이요, 성인 현철이나 축복받은 모든 저나라에 있는 영인들이 지상의 형님 가정에 와 가지고 도와줘서 자기들도 동생의 자리에서 천국 들어갈 수 있고, 참부모를 지상에서 모시지 못한 것을 지상에서 모셨다는 조건과 해방되지 못한 영계?육계의 자유해방을 이뤄 가지고, 하나의 나라와 하나의 핏줄을 통한 일족을 이루기 위한 그 뜻을 이뤄 문을 열어 놓고 자유 행차할 수 있는 내용을 축복하려고 한다구요. 알겠어요?「예!」

오늘 말씀 내용에 전반 내용이 다 들어갔다구요. 그렇게 알고, 뭐 그러려면 한 시간 이상 될 텐데 될 수 있는 대로 간단히 기도하려고 한다구요. 자, 기도해요.

<기 도> 여기 지상에 있어서 어린 소년시대로부터 청년시대, 장년시대를 거쳐오면서 하늘의 원한의 근거지인 역사적인 죄악의 뿌리를 해결하기 위하여 하늘이 염려하는 마음을 따라서 개인시대?가정시대?종족시대, 민족을 넘고 세계시대, 하나님 왕권 즉위식까지 베풀어 가지고 봉헌할 수 있는 때를 맞게 해주신 아버지의 은사 앞에 감사드리옵니다.

영계는 이미 참부모의 명령과 선언으로 말미암아 성현 현철들과 종교권에 속해 있는 모든 사람들, 그 다음엔 양심적인 아들딸로서 태어났다가 이 땅 위에서 성장하지 못해 가지고 한을 품고 나온 어린 아기들까지 16세 이상의 모든 존재를 축복할 수 있게 허락하여 주셨고, 모든 만국의 조상들이 영계의 사무친 경계선을 넘을 수 있게 조상해원을 38대까지 끝냈다는 보고를 들었습니다.

뿐만이 아니라 해원성사를 거친 그 사람들을 축복의 자리까지 머무를 수 있게끔 문을 열어 주신 청평의 흥진군과 훈모님을 중심삼은 대모님과 대형님, 통일가의 일족을 중심삼아 가지고 통일 국가의 모든 선영들과 합해 이 일을 협조하여, 지상세계의 실체권 세계에 상대기준을 참부모와 더불어 높은 기준에서 연결시킬 수 있는 협조의 기준이 부모님과 뗄 수 없는 인연이 맺어져 가지고 개인을 넘고, 가정을 넘고, 종족을 넘고, 민족을 넘고, 국가를 넘어 천상세계까지, 하늘나라의 왕권 즉위식을 끝냈습니다.

그 기반을 지상 위에 연결시킬 수 있는 개인으로부터 가정?종족?민족?국가?세계가 지상에는 없고 종교권도 없음으로 말미암아, 제2이스라엘권인 미국을 중심삼은 30년 예수님의 연령과 같은 시대를 맞이하여 4년 권내에 해방적 인연을 갖추어, 모든 기독교를 중심으로 한 유대교와, 유대교를 중심으로 한 이스라엘권을 선두로 해 가지고 모든 종교를 일치화시킬 수 있는 기반 위에서 미국의 이스라엘권, 승리의 패권을 종교와 정치, 국가가 상충되었던 것을 화합 일체화할 수 있는 기반을 닦아 가지고, 나라가 개인의 고개를 따라서 넘어가고, 종족?민족?국가 기준이 이미 정상에서 분수령을 넘어설 수 있는 경계선에서 기다리고 있는 실정에까지 왔고, 유엔까지 연결시켜 만국 해방의 실권을 펼 수 있는 경계선까지 이르렀사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모든 승리적 조건을 북미와 남미에 연결시키고, 이어서 북쪽인 코디악을 통해서 다시 전세계의 탕감적 내용을 여기 대한민국 국가 기준 앞에 민족을 넘어서 세계에 갈 수 있는 길을 개방하고 선언 발표함으로 말미암아, 남북과 모든 세계의 칸막이를 넘어 가지고 자유 분방한 해방적 세계를 하나님이 행차함으로 말미암아 참부모가 행차하고, 참부모가 행차함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이 행차하고, 그럼으로 말미암아 하늘나라의 축복받은 가정들이 지상에 왕림함으로써 지상의 축복받은 아담권, 장자권으로 있는 가정들이 천상세계의 해방적 은사를 받음으로 말미암아 조상들과 통할 수 있는 그야말로 초신비적 세계의 개문시대를 맞이할 수 있는 때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참부모는 이제 저끄러진 모든 담을 완전히 열고, 하늘 참부모와 지상 참부모가 영계?육계에 완전히 막혔던 것을 열고, 동서사방으로 형제의 인연, 가정의 인연을 통해 만국이 대 가정 형태로서 평면 기준이나 수직 기준에 있어서 공히 천지부모의 중심 활동하는 모든 권을 자유로이 왕래 접촉할 수 있는 시대권을 펴기 위해서, 천지부모의 허락을 받고 지상의 참부모와 하나가 되어서, 참부모는 영계에 있는 흥진군과 성인 성현들, 축복받은 모든 이들을 규합해 지상에 강림하여 협조할 수 있는 시대의 요건을 참부모의 이름을 가지고 요구하오니, 이 뜻을 받아 지상에서부터 왕권 즉위의 자리에 계신 하나님이 명령하여 지상을 자유롭게 왕래할 수 있는 특권적 요인을 허락하여 주시기를 이 시간 바라옵니다.

그리하여 지상에 있는 아담권 축복, 타락하지 않은 축복 중심가정권에 서 있는 이 일족과, 일족을 중심삼고 나라 나라를 분별시켜 가지고 전세계가 하나로 규합될 때까지, 남아진 참부모 해방권을 중심삼고 즉위식을 마칠 때까지 있는 정성을 다하여 협조할 수 있게 해주시옵소서.

아담가정뿐만 아니라 동생의 자리인 천사장, 영계까지 협조시켜서 전체 해방권을 갖춰 가지고, 지상지옥과 천상지옥, 지상의 낙원권과 천상의 낙원권, 지상의 천국권과 천상의 천국권을 일원화시키기 위한 이 목적을 가지고 오늘 7월 1일 칠일절을 중심삼고 10년 전에 발표한 모든 내용이 하나님의 전권을 중심삼고 모두 연결할 수 있게 해주시옵소서.

그리하여 동서사방에 해방될 수 있는 내용을 선포했던 것을 이제 참부모 왕권을 저희들이 마음에 모시고, 가정에 모시고, 나라에 모시고, 세계에 모실 수 있는 축복 중심가정으로서 연합하여, 지상 해방권과 천상 해방권을 공히 장자권, 차자권을 세워 부모권과 왕권까지 개문하고자 원하는 일체를 아버지께서 아시옵고, 이것을 참부모가 가능한 세계의 한계에서 요구한 것이오니, 아버지께서 행차하시어서 실천궁행할 수 있게끔, 선두에서 참부모가 개척하고 모든 것을 안내하겠사오니 그리 실천할 수 있게끔 천상세계 지상세계에 명령 훈시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간절히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여기에 참석한 사람들로서 가정적 중심가정은 이제 참부모를 왕으로 모심과 동시에 천상세계의 종적인 하나님을 왕으로 모시고, 부모로 모시고, 미래에 희망적인 역사적 좋은 수확기를 바라보는 데 있어서 세계 수많은 나라의 가정을 대표한 주체적 나라의 자리에서 효자?충신?성인?성자의 도리의 책임을 완수하겠다고 결의하고 선언하오니, 천상세계와 지상세계, 만 전체 피조세계에 해방 정부를 갖추어 가지고 하나님의 사랑을 흠뻑 받아들일 수 있는 전후?좌우?상하관계의 문을 여시어서 하나님과 더불어 특권적, 특사의 허락을 하시어서 만국해방, 지상?천상천국이 이루어지기를 부탁하오니, 실천하시옵소서. 참부모의 이름으로 간절히 간절히 보고하나이다! 아멘. 아멘. 아멘! (박수)

(이어서 승리 축하 케이크 커팅을 하신 후) 곽정환 부부 나오라구. 이제부터는 만세 할 때 가정이 해야 되겠어. 알겠어? 만세 하고 케이크를 먹으라구. 왔나, 안 왔나?「오셨습니다.」

이렇게 서라구, 이렇게. 그 다음엔 누군가? 오야마다 부부 왔어?「저만 왔습니다. 혼자서 왔습니다.」혼자?「예.」누가 대신 나오라구.「유회장님 있습니다.」그래, 나오라구. 그 다음엔 양창식, 이 뒤에 서라구. 양창식!「예.」3국이 하나되어야 돼. 가정들이 하나되어야 돼. 여기 뒤에 서라구, 뒤에. 양창식은 그 뒤에 서. 남자는 남자 가로 서 가지고 같이 이제…. 서라구, 저 이쪽 뒤에 서라구. 아니 유정옥 뒤에. 세 사람 다 왔나?「예.」그래, 합해서 통일적인 만세를 부르는 거야. 자! (만세삼창) (박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