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인들이 지상의 참부모를 모시고 지상 통일을 협조하게 돼 있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6권 PDF전문보기

영인들이 지상의 참부모를 모시고 지상 통일을 협조하게 돼 있어

그런 의미에서 어제 칠일절을 중심삼고 하나님 왕권으로부터 모든 성인들을 중심삼고 시대가 달라지는 거예요. 장자권의 것이 사탄권을 넘어 천사장권을 넘어서는 거예요. 천사장권을 넘어서 가지고 아담이 자리잡을 것이 지상이라구요. 과정적 기준을, 경계선을 넘어서기 때문에 이런 식을 해서 하나님으로부터 4대 성인을 중심삼고 축복한 모든 가정들이 ―영계가 축복을 받았어요.― 천사장권 축복을 해주는 거예요. 그걸 해결해야 돼요. 그런 사람들이 그냥 그대로 천국에 못 들어가요. 땅에 와 가지고….

가인 아벨이 뭉뚱그려서 갈라진 여기에 있어서 영계가 지금까지 천사장의 입장에서 지상의 아담 해와의 역사를 유린해 나온 거라구요. 반대라구요. 이제는 축복받은 무리가 있으니 절대신앙?절대사랑해야 돼요. 지상을 중심삼고 절대 시봉할 수 있는 자리에 와 가지고 계열적인 종교를 믿는 종주들을 중심삼고 전세계적으로 일원화되어서 선전되어 나가요.

그 다음에는 자기 나라의 충신들이면 충신들에게 들어가는 거예요. 충신들은 충신들에게 오지만 대한민국에 있어서 자기 일족에게 못 찾아가요. 충신의 이름을 가지고 자기 일족에게 못 찾아가요. 나라 찾을 수 있는 환경을 준비해야 돼요. 그 다음에는 가정의 효자들은 가정 가정을 중심삼고 충신이 찾아올 수 있는, 모실 수 있는 놀음을 해야 되는 거예요.

그러면 여러분은 모르지만 영계를 알고 지상을 알고 있는 모든 영인들이, 천사장 충신들이 와 가지고 아무것도 모르는 여러분을 지상의 충신을 만들어서 모셔야 되는 거예요. 형님이 되는 거예요. 알겠어요? 바꿔치는 거예요.

그럼으로 말미암아 천상의 모든 영인들이 참부모를 중심삼고 지상에서 3년 이상 모셔 가지고 하나되어야 돼요. 하나되지 않으면 7년까지 모셔 가지고 하나될 수 있는 환경을 중심삼고 전체 활동해서, 지상과 천상이 합해 가지고 지상의 통일을 위해 협조할 수 있게 된다구요. 알겠어요?

그 힘을 빌리지 않고는 천하가 통일될 도리가 없어요. 이렇게 앉아 가지고 기도하고 뭐 한다 해도 안 돼요. 밥 먹고 소화도 안 돼요. 여러분 일족을 전부 다 동원해야 돼요. 180가정을 전부 다 축복해 줬지요?「예.」

국가 메시아들은 국가를 전부 축복해 주고 여기에 와 앉아 있어야 된다구요. 그래서 대통령이니 상원의원이니 하원의원이 합해 가지고, 국가 주요 부처의 장들이 합해 가지고 ‘우리 참부모한테 가서 축복받자!’ 그래야 된다구요. 국가적으로 축복을 해주면 되는 거예요.

그냥은 못 올라가요. 종족 복귀면 종족 복귀가 그냥 못 올라가요. 선생님이 허락해야 돼요. 그러려면 자기 영계의 일족까지 지상에서 묶어야지요. 하나되어야 될 것 아니에요? 그러니 재림해야 되겠어요, 안 해야 되겠어요?「해야 됩니다.」재림할 수 있게끔 노력하라구요.

영계 앞에 신세를 지고 자기 조상들이 세운 공적 기준 앞에 밑창에 가서 ‘오소서, 오소서!’ 하면 발길로 차 버려요. ‘이 자식아, 오소서가 뭐야? 오는 데는 하나님이 따라오고 참부모님이 따라오지 않았어? 이 자식아!’ 하는 거예요. 개인완성을 했으면 가정완성을 위해 가야 됩니다. 가는 그 개인 자기 뒤에 참부모가 따라와야 돼요.

가정 기준에 있어서 종족 민족을 구하려면 혼자서는 안 돼요. 천지부모를 중심삼고 지지해서 와야 종족적 메시아의 국가 사명을 할 수 있는 길이 열리지, 혼자 와서 돼요? 안 되니까 선생님이 그것을 지시하는 거예요. 지시하면 하나님이 따라가고 영계가 따라가게 되어 있어요. 알싸, 모를싸?「알겠습니다.」

맹목적이 아니에요. 어디로 가야 할 것인지 알 거예요. 김씨라는 일족을 못 찾아가면 그 말씀을 빼 버려요. 메시아가 뭐예요? 죽으나 사나 김씨를 위해서 죽고 살고 해야 돼요. 알겠어요?「예.」전부 다 그렇게 되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