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과 일본은 교차결혼을 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6권 PDF전문보기

한국과 일본은 교차결혼을 해야

황선조!「예.」너는 여기 일본 가정을 방문해 가지고 그 아줌마보다도, 아저씨보다도 장가 시집 안 간 사람이 있으면 무조건 기록해서 나한테 보고하라구. (웃음)「알겠습니다.」행렬이에요, 행렬. 일렬! 어디로 데려갈지 몰라요. 미국에 데려갈지도 몰라요. 미국이 미역국을 말하는 거예요, 미역국. 미역국이 뭔 줄 알아? 낙제라구요. 학교에서 미역국 먹었다 하면 낙제한 걸 말해요.

소련 사람한테 갈 거예요, 중국 사람한테 갈 거예요, 한국 사람한테 갈 거예요? 응, 중국 사람? 일본 사람은 안 돼요. (웃음) 왜 안 되느냐? 앞으로 일본은 망해요. 뼈다귀가 녹아 없어지고 살만 커 간다 이거예요. 돈만 있지, 전통도 없고 다 없잖아요? 뼈가 안 돼요. 뼈를 가지려면 한국 사람하고….

한국 민족이 우수하다구요. 뭐 어디 가든, 수많은 나라에 선교사를 내보내 보니까 일본 여자들은 못 당해요. 일본 여자들은 열심히는 하지요. 뺑뺑 돌아요, 뺑뺑. 담을 훌쩍 넘어서 부잣집 찾아가 가지고 ‘여기 남편 나와라! 세계 미인 왔으니 한번 면접해 봐라.’ 그런 배짱이 없다구요. 한국 여자들은 시키면 틀림없이 해요.

임자들도 할 수 있어요? 일본 여자들이 할 수 있어요? 벌써 섬나라에서 동네의 한 집, 한 집을 가더라도 조심해서 다니고 그래요. 배포를 크게 갖고 세계를 활보할 수 있는 아들딸을 낳고 싶거들랑 지금 하나님의 해원풀이를 해라 이거예요. 알겠어요? 국경선을 철폐한 다음에 원수 원수끼리 결혼하는 것이 평화의 절대 해결 방법이다! 노멘이에요, 아멘이에요?「아멘!」알긴 아누만.

한국과 일본이 세계에 없는 평화의 경지로 가기 위해서는 세계에 없는 교차결혼을 해야 돼요. 그러니까 일본의 동대(東大) 나온 남자하고 한국 여자하고 결혼하는 거예요. 일본 나라의 동대 나온 남자한테 ‘한국의 제일 못사는, 못난 여자하고 살아라. 너희 나라 잘생긴 여자하고 사는 것보다 나을 것이다.’ 이거예요. 동대를 졸업해 가지고 제일 시골의 못사는 사람하고 결혼해서 잘 살아 보라는 거예요. 그렇게 살면서 감사해 보라는 거예요. 하늘의 축복 파이프가 굵어져요. 수원지에서 연결되는 파이프 말이에요. 알겠어요?

그래, 도시를 먹이고 세계를 먹여 살릴 수 있는 핏줄이 연결된다고 생각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강제로라도 그렇게 해야 되겠어요, 안 해야 되겠어요?「해야 됩니다.」이놈의 간나들을 강제로라도 시켜야 돼요.

내가 여러분한테 뭘 바라고 살겠어요? 별의별 것을 다 가르쳐 주고 월급을 받기를 했나요? 여러분이 내게 월급을 줘 봤어요? 공짜로 가르쳐 줬는데도 훌륭하게 됐으면 말이에요, 돈 받고 가르쳐 준 것보다 더 귀하게 여겨 가지고 세계적인 미남자, 세계적인 남자를 중심삼고 후손을 그 이상 훌륭하게 만들겠다는 것이 선생님의 사상입니다. 그것이 틀렸어요, 나빴어요?「옳습니다.」옳아요, 옳아! 옳습니다! 너 뚱뚱한 녀석, 왜 여기 앉았어? 이 실험 케이스로 차고 때리고 하니까 좋아하누만.「옳습니다!」(웃음)

‘옳습니다’는 뭐냐? ‘그물을 씌웁니다’ 이게 ‘옳습니다’예요. 올가미 있잖아요? ‘그물을 씌웁니다’ 이게 ‘옳습니다’예요. (웃음) ‘무슨 짓을 해도 고맙습니다.’ 하는 뜻이에요. ‘죽어도 좋소! 살아도 좋소!’ 하니까 사탄이 못 당해요. ‘죽어도 좋소! 살아도 좋소! 내 마음대로입니다.’ 이런 사람은 사탄세계의 지옥문을 다 열어 놓고 나가라고 한다구요. 알겠어요? 그래, 원리만 알면 천국 찾아갈 수 있기 때문에 나오면 얼마나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