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 언론을 통해 사상 교육만 하면 세계는 통일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7권 PDF전문보기

미국에서 언론을 통해 사상 교육만 하면 세계는 통일돼

앞으로 우리는 돈이고 무엇이고 문제없어요. 미국의 여자들에게 국권을 통해서 ‘레버런 문 사상 교육을 40일을 하자! 40일을 너희들이 받은 다음에는 너희 나라 방송국에 가서 40일 방송해라!’ 하는 거예요. 그 다음에는 우리 세계적인 대표를 중심삼고 40일 교육을 하는 거예요. 지금 텔레비전 방송국도 있고, 유 피 아이(UPI)통신사도 있으니 워싱턴에서…. 워싱턴이 문제예요. 워싱턴이 수도 아니에요? 워싱턴에서 사상을 중심삼고 40일, 삼 사 십이(3×4=12), 120일까지 하면 세계가 통일된다! 아멘!

그럴 때가 왔다구요. 그런 시대가 오려니 인터넷시대가 오고, 이메일이 나온 거예요. 한 시간권 내가 아니에요. 60초권 내, 1분 가운데 세계가 통하는 시대가 왔다구요. 인터넷을 하면 대번에 다 통하지요? 이메일로 쭈욱 보내면 몇백부라도 한꺼번에 다 가는 거예요.

그러니까 ‘이제 사실 제일 좋은 것이 뭐냐? 참부모와 하나되는 것이다. 참부모가 이상적 지상천국이요, 하나님을 왕으로 모실 수 있는 부모 해방의 자리다!’ 하는 것을 알게 되면 세상은 순식간에 돌아간다 이거예요.

밤에 잘 때 비 오는 것을 알아요? 곡식들이 자리고 만물이 자라는 때는 언제냐? 낮에는 안 자라요. 수분이 없어요. 햇빛이 비치면 수분이 말라 버리기 때문에 안에서 흡수돼 가지고 수분이 잎에 나타날 수 없어요. 그 자체에 보관하기가 어려운 거예요. 그렇지만 밤에는 햇빛이 없고 이슬이 내리는 거예요. 천지 이치가 반드시 결여되면 보충해야 되게 돼 있어요.

선진국가가 자기 것이라고 해 가지고, 미국이 독자적인 기술을 가졌다고 해서 뭐 어떻고 한다구요. ‘원 네이션 언더 갓(One Nation under God;하나님 아래 하나의 나라)’이 뭐예요? 안 돼요! ‘원 월드, 원 코스모스 언더 갓(One World, One Cosmos under God;하나님 아래 하나의 세계, 하나의 우주)’ 이런 사상을 가지고 수평화시켜야 돼요.

물도 수평을 이루는 거예요. 높으면 줘야 된다는 거예요. 공기도 높으면 공급해야 되는 거예요. 사랑도 물과 같이 흘러요. 높은 데 있으면 낮은 데로 보급해서 수평이 되어야 돼요. 그래 가지고 수평이 되어야 돌아요.

모든 조건을 갖추어 가지고 이제 한국을 위해서…. 그렇기 때문에 최고의 사람을 데려다가 세우는 거예요. 몇 명? 1천2백 명이에요. 예수님은 120명을 했지만 1천2백 명을 중심삼고 세우는 거예요. 이제 그 단계를 세우게 되면 1만2천 명이 아니에요. 1만2천의 십 배, 백 배, 얼마든지 불릴 수 있어요. 그래 가지고 꼭대기에서부터 가정까지 내려감으로 말미암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