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통일영계권에 대하여』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8권 PDF전문보기

『1. 통일영계권에 대하여』

통일영계권이 새로 생겨난 거예요. 알겠어요? 옛날에 있는 것이 아니에요. 거기에 소속할 수 있게끔, 그 세계에 맞게끔 살아야 되는 거예요. 자기 갈 길이라구요. 자, 읽으라구.

『……여기 통일영계권에서는 백 퍼센트 우리 식구들만 모여 사는 것은 아니다. 이 중에는 일반 공로자나 아버님의 이념과 가깝게 살아 온 일반 사람들도 있다. 그리고 여기서는 다른 종교인들이 출입하여 서로 만나 볼 수도 있다. 지상과 같다.』

선생님이 사탄세계의 모든 꼭대기에 있는 사람들에게 공짜로 내 혜택을 준 거예요. 그것을 감사하는 사람은 통일영계권에 들락날락할 수 있어요. 알겠어요? 사방에 문을 열어 놓았다구요. 자!

『……앞서 말한 상류층?중류층?하류층 중에서 상류층에는 하나님과 더불어 살기 때문에 매우 화려하다. 이곳의 사람들은 찬란한 광채 속에서 모든 피조물과 서로 화동하며 피조물의 주관주로 살아간다. 이와 같이 행복하고 평화로운 상류층의 분위기는 일반인들의 계층에는 절대로 찾아볼 수 없다.

이곳은 더할 나위 없이 행복한 세계이다. 하나님과 함께 부부의 사랑, 부모의 사랑, 형제?자녀의 사랑 등이 항상 충만한 행복한 세계이다. 이러한 상류층의 사랑은 통일영계권에서만 누릴 수 있는 특권이다. 아마도 뭇세인들과 함께 이상헌이 살아 간다면 돌멩이 세례에 맞아 죽을 것이다.

놀라지 말라. 이 엄청난 사실을 내가 이 나라에 와서 피곤하여 지쳐 쓰러져 있는 한 여인의 힘을 빌려 쓰기에 마음과 몸도 안쓰러워 견딜 수 없지만, 나는 외치노라! 오직 대 통일영계권의 상류층 사람만이 하나님의 화려한 광채 속에 살아갈 수 있다 하는 사실, 이런 엄청난 사실을 만천하에 천명하노라!』

저것을 상헌 씨가 보는 것이 아니라 여러분이 본다고 생각하라 그 말이에요. 알겠어요?「예.」얼마나 영계의 사실이 궁금해요? 궁금하지요? 저렇게 가르쳐 주는데 왜 딴 짓을 해요? 역사에 한 번밖에 없는 거예요. 선생님이 하나님의 특권을 받았기 때문에 40일 동안 별의별 놀음을 다 해서…. 지금도 그래요. (녹음이 잠시 중단됨)

그 이하는 점점점점 내려가면 내려갈수록 그것이 마음대로 안 돼요. 지옥은 자기가 아무리 생각하고 아무리 먹고 싶어도 먹을 수 없는 곳이에요. 반대가 되는 거지요. 정신차려야 돼요. 다 알아 가지고 선생님이 있는 데 갔는데, 자기의 제자 되는 사람, 자기의 동생들에게 자기가 소개해 놓고 자기의 그런 꼴을 보이니 얼마나 창피해요? 심각하다구요. 자, 읽으라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