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으로 돌아가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4권 PDF전문보기

자연으로 돌아가라

엄마, 어제 샤크(shark; 상어)가 4억년 전에 생겨났다고 그러잖아? 4억년 전에 상어의 조상이 생겨났는데, 수천 가지 종류가 되는 모양이더구만. 4억년 전에 생겨난 샤크가 어떻게 지금까지 번성해 나왔느냐? 무엇 때문에? 우리라는 가정의 틀이 없어서는 안 되는 거예요. 알겠어요? 우리라는 가정에서부터 지금까지 번식되어 나왔다구요. ‘나’라는 기준에서는 번식이 없어요. 그것을 잘 알라구요.

그래서 자연으로 돌아가라고 했어요, 선생님이. 자연으로 돌아가라는 거예요. 나무나 모든 만물은 그런 자리에 서 있는데 너는 그 자리에 서 있지 못하니, 그걸 바라보고 비웃고 있는 부끄러움을 모르는 이것이 천상세계 하늘나라에 갈 수 없다는 거예요. 가 가지고 방향성, 동서남북 사방으로 돌아볼 수도 없다는 거지요.

부끄러움을 느껴야 돼요. 이제라도 부처끼리 축복받아 가지고 지금까지 미진했으니 천사세계의 혈통적 관계를 연결한 부끄러움을 끊고 참부모의 혈통의 자리에 서기 위해서는 새로운 나를 자각해야 되고, 새로운 너와 나의 남자 여자가 하나되어 가지고 새로운 사랑을 중심삼고 보이지 않는 하나님, 원래의 정(正)의 하나님의 심정이 나에게서 살아서 하나님의 사랑과 생명과 혈통이 나에게 집중되어 가지고, 이것이 사랑함으로 말미암아 아들딸이 가지 쳐서 나갈 수 있는 아들딸, 3대를 연결시키지 않고는 존재 가치가 없어진다구요.

여자가 없어도 안 되고, 아버지가 없어도 안 되고, 다 그래요. 2대만 가지고 안 돼요. 3대를 연결해야 존속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얼굴을 봐도 그렇잖아요? 눈하고 코하고 입이 3단계 아니에요? 그렇지요? 3수를 전부 다 연결시켜야 된다구요.

우리 가정 할 때는 벌써 할아버지 할머니를 모시고, 어머니 아버지를 모시고, 자기 부부가 살고 있는데, 할아버지 할머니가 어머니 아버지를 사랑하고, 어머니 아버지가 아들딸인 나를 사랑하던 거와 마찬가지로, 새로운 차원으로 넘어가기 위해서는 4대권까지 할아버지의 사랑, 어머니 아버지의 사랑, 내 부부의 사랑, 3대의 사랑이 잡혀 가지고 4대로 열매 맺힌 거기서부터 완전한 씨가 되어 가지고 동서남북으로 퍼져 나가는 것입니다. 거기에서 우리의 판도가 정착하느니라! 아멘!「아멘!」

‘아멘’ 하기도 두려운 거예요, 이제부터 그런 자세를 갖추지 않고는. 그러니까 이제는 부모님하고 안 갈라지려야 안 갈라질 수 없는 때가 왔어요. 알겠어요? 사위기대가 하나의 카테고리, 범주인데, 씨인데, 자기가 거기에 4대를 붙일 수 있어요? 거기에서 새로이 시작하는 거지요. 그러니까 새로이 시작하는 그 부부라는 것은 하나님의 사랑권, 할아버지 할머니의 사랑권, 자기 어머니 아버지의 사랑권이 다 들어가 있지요? 그러니까 펴놓게 된다면 동서남북 어디 가더라도 하늘나라의 씨로서 영원히 확대될 수 있는 거예요. 거기서 민족이 벌어지고, 국가도 자동적으로, 세계도, 천상천국도 자동적으로 형성하느니라! 아멘!「아멘!」

그런 개념은 없었잖아요, 지금까지? 원리에 그런 개념이 없잖아요? 이번에 내가 제주도 수련 때부터 가르쳐 주는 거예요. 자연으로 돌아가야 됩니다. 양창식도 그런 것을 생각해 보라구, 얼마나 심각한가.「예.」

집에 들어가 가지고 큰소리로 말을 못 해요. 내가 변치 않는 사랑을 가지고 아내를 대하느냐 이거예요. 어떤 사연 때문에 왔다갔다하는 사랑을 갖고 있느냐 이거예요. ‘나’라는 자각이 얼마나 무섭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아담 해와는 하나님을 빼놓은 ‘나’라는 자각을 한 거예요. 우리라는 자각을 가져야 될 텐데, 자기 중심삼고 하늘을 빼놓고, 남자 여자 다 빼놓고, 나라는 자각을 한 것이 타락이에요.

나를 주장하는 사람은 전부 다 지옥 간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여자나 남자나. 이것은 미완성품이 될 수 있는 거예요. 쓰레기통에 들어가야 되는 거예요. 이론적이라구요. 알겠어요, 모르겠어요?「알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