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계를 동원해 가지고 정착시키는 놀음을 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4권 PDF전문보기

영계를 동원해 가지고 정착시키는 놀음을 해야

바다에 누가 나갈래?「아침에 온 일본 식구들이 아버님을 모시고 나가도록 하겠습니다.」여덟 사람씩 열 여섯 명이 나가도 돼요. 그 이상 되어도 괜찮아요. 내가 쭉 해서 답사를 하는 거예요. 내가 앞으로 대통령들을 데리고 다녀 가지고 코치하려면 전부 다 알아야 돼요, 어디가 좋고 어디가 나쁜가. 그럴 때가 왔어요. 그래야 임자네들이 그 사람들을 만나 가지고 소개해서 치다꺼리하고 다 하는 거예요. 가서 낚시 밑감도 해주고 낚시 던지는 것도 가르쳐 주고, 어떻게 해 가지고 이럴 때는 채고 어떻게 한다는 그런 것을 가르쳐 줘야 된다구요. 알겠어요?「예.」

이제 불원한 장래에 내가 오라고 하면 누구나 다 오게 되어 있어요. 이름을 지명해서 오라면 틀림없이 오는 거예요. 평화대사까지 하면 세계의 인맥을 완전히 컨트롤할 수 있어요. 대통령들, 수상 해먹은 사람들, 그런 급의 사람들을 대하면 임자네들이 그 자리에 올라가는 거예요. 가서 강의를 해줘 보라구요. 임자네들이 선생이 되는 거거든. 노 박사, 노 대통령, 노 수상이 문제가 아니에요. 이야! 그러면 그 나라에 가면 서로가 자기 나라에 모셔 가려고 하는 거예요. 알겠어요?

영국, 불란서, 이태리, 독일의 4개국이 돌아가게 되면 구라파는 다 움직이는 거예요. 남미하고 북미는 브라질하고 미국만 하게 되면 전부 움직이는 거라구요. 남미는 아르헨티나와 브라질이에요. 가서 그 책임자만, 한 40개국 책임자만 쥐게 되면 세계는 완전히 그물에 들어오는 거예요. 그걸 알면서도 안 할 수 없어요.

그래서 이제 평화대사의 대사관을 만들려고 그래요. 한 곳에 2백만 달러를 중심삼고 만드는 거예요. 다른 나라 같은 데는 여기보다 좋은 곳에 만들 수 있지요. 이래 가지고 교회를 중심삼아 가지고…. 앞으로 우리가 기반만 닦아 주게 되면 그 다음에 자기들이 움직이는 비용 같은 것은 얼마 안 나가거든. 한 달에 얼마씩 해 가지고 자기들이 그 교회를 중심삼아 가지고 평화대사연합회를 만들어서 후원할 수 있고 자립할 수 있게끔 하는 거예요.

교회를 도울 수 있는 운동으로 해야 돼요. 교회에 신세 지지 않게 해야 된다는 거예요. 가인이 아벨을 돕는 거예요. 알겠어요? 형님이 도와야 반대가 된다구요. 그런 조직을 만들면 교회에…. 지금 신학교가 텅텅 비어 나가잖아요? 왜? 생활대책이 안 되고 곤란하니까! 가인 편에서 아벨을 돕는 거예요. 형님으로서 아벨을 돕는 거예요. 반대 시대가 되었잖아요? 영계가 도울 것이고, 지상의 나라들이 도울 수 있는 놀음을 해야 된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이 기도할 때 여기에 집이 있으면 집을 중심삼고 4킬로미터 내에, 12킬로미터 내에 영계의 조상들을 배치하라는 거예요. 그 다음에는 4대 성인을 오라고 해서 배치하는 거예요. 그런 기도를 해야 된다 이거예요.

영계에 대해서 모르면 안 돼요. 알고 기도하니까 협조하는 거예요. 모든 천사들이 배치되어 가지고 매일 아침 새벽이 되어 기도를 하든가 운동을 하든가 하면 같이 운동도 하고 기도할 수 있게 호령을 하는 거예요. 이래 가지고 그 시간에 지키는 거예요. 영계를 동원해 가지고 정착시키는 놀음을 해야 된다구요.

그러면 깃발을 꽂고 대사관을 하는 것과 마찬가지예요. 24시간 우리 깃발을 꽂는 거예요. 요즘에 뭐인가? 가정연합기만 가지고 안 된다구요. 본래의 옛날 통일교회의 기까지 둘을 꽂아야 돼요. 가인 아벨이라구요. 알겠어요? 하나만 하면 안 돼요.

깃발을 그렇게 꽂아 놓으면 그 깃발을 중심삼고 전부 다 뭉치는 거예요. 그래 가지고 저녁만 되면 밤을 중심삼고 총본부가 있어 가지고…. 뉴욕 하게 되면 뉴욕의 동서남북을 중심삼고 동부, 서부, 북부, 남부의 책임자가 있으면, 그 권내에 있는 영계에서 파송되었던 종족이든 무엇이든 불교든 천주교든 무슨 교든 할 것 없이 그 밤에 북부면 북부 본부에 모이게 하는 거예요. 모여 가지고 그 책임자가 교육하고 가르쳐 줘야 돼요. 교육해야 한다구요. 훈독회 하는 거예요. 그걸 여기서 코치해야 된다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기도를 그렇게 해줘야 돼요. 그래서 판도가 넓어진다는 사실이 드러나야만 영계도, 전영계가 협조하는 거예요. 그 기준이 없으면 어떻게 협조할 수 있나? 씨를 심으려고 해도 땅을 갈고 정지해 가지고 거름을 주어 가지고 바탕이 되어야 되지, 영계에서 바라보는 그 기준 이하가 되면 누가 와서 협조하려고 그러나? 수고만 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