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년까지 7년간에 나라를 찾아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6권 PDF전문보기

2004년까지 7년간에 나라를 찾아야

『……그래서 1997년부터 2004년까지 7년 동안에 잃어버린 축복가정을 찾아와야 되는 겁니다. 찾아올 때는 사탄의 참소조건 없이 찾아와야 되는 겁니다.』

7년 동안에 하기 위해서는 정부 구조가, 여당 야당이 어머니 아버지를 대표할 수 있는 가인 아벨 형태의 종횡의 이것을 중심삼고, 가정당을 중심삼고 교육을 서둘러야 할 때가 온다는 거예요.「7년간입니까? (곽정환 회장)」7년간 아니에요? 7년간에 나라를 찾아야 돼요. 그러니까 총생축헌납을 다 끝내야 되는 거예요. 그게 그냥 앉아 가지고 될 것 같아요? 이번 대회 하는 모든 전부도 그걸 타고 있기 때문에, 이번에 선생님이 한국 가서 대회 하는 것은 그걸 선포하는 거예요. 가정당 말이에요. 어휴!

그래 가지고 초당적인 면에서 교육해야 되는 거예요. 그래서 평화대사를 통해 가지고 초종교, 초국가, 왕고(WANGO; 세계엔지오연합) 기준을 중심삼고 대사관을 만들어 가지고 치리의 방향을, 초종교, 초국가, 왕고, 모든 세계적 문제를 의논해 가지고 교육하는 거예요. 대사관에서 언제든지 불러다가 교육할 수 있게끔 각 나라가 책임지고 해야 된다구요. 자기 나라의 해방을 위해서 말이에요. 어느 누가 도와줄 수 없어요. 한국은 한국대로, 미국은 미국대로 자체 국가를 교육해야 된다는 거예요.

제4차 아담권이 뭐예요? 자기들 중심삼아 가지고 자기 종족 전체, 성씨가 있는 모든 것을 연합해 가지고 그 나라를 구원해야 돼요. 큰 나라일수록 더딘 거라구요. 작은 나라는 빨라요. 그러니까 해양권을 중심삼아 가지고 연합운동을 하는 거예요. 제일 빠른 것이 그거라구요. 네 나라가 문제 아니에요. 선포하게 되면 한꺼번에 60개국 이상의 섬나라가 다 들어가는 거예요. 섬나라 60개만 들어가면 반도국가도 같이 집어넣어 가지고 선포하는 거예요. 그래서 새로운 유엔이 생겨난다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똑똑히 알아야 되겠어요.

이제부터는, 명년부터는 자기의 생활을 중심삼고 십일조가 아니에요. 십의 삼조를 지불할 때가 왔어요. 본격적으로 실천해야 된다구요. 알겠나, 무슨 말인지?「예.」그러지 않고는 이런 운동이 세계화될 수 없어요. 통일교회 자체 조직에서부터 하는 거라구요. 강조해야 되겠어요. 4년간 정해 가지고 말이에요. 그게 지나가는 말이 아니에요. 생명을 걸고 뒤넘이쳐야 돼요. 욕을 먹든, 깨지든, 뭐하든 말이에요.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