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화대사관은 왕의 전권을 대신할 수 있는 집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6권 PDF전문보기

평화대사관은 왕의 전권을 대신할 수 있는 집

『그러면 한국과 일본과 미국의 3개국은 누구의 왕권이냐 이겁니다. 3개국은 축복가정을 중심한 장자권?부모권?왕권을 완성해야 되는 겁니다.』

이번에 부시 대통령이 정교분립을 극복해야 되고 왕권시대로 돌아간다는 것을 발표해야 된다구요. 민주주의 가지고는 안 된다 이거예요. 그러니까 우리는 유엔을 중심삼고 그 일을 준비해야 돼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유엔이 저러니까 그 위에서…. 그렇기 때문에 새로운 유엔을 만들어야 돼요. 초종교, 초국가, 왕고를 중심삼고 유엔의 형태를 만드는데, 그 대사관을 만드는 거예요. 알겠어요?

평화대사관은 하늘땅을 대신한, 하늘 왕권세계에 있어서 모든 국정을 대신한 책임 부서라구요. 대사관이 뭐예요? 왕의 전권을 대신할 수 있는 집이라구요. 생활 전체의 내용을 연결시키는 거라구요. 그걸 확실히 알아야 돼요. 언제든지 그 날 그때 그 모양으로 그 밥 먹고 살면서 그 해가 온다고 생각하면 큰일나는 거라구요. 자, 읽으라구.

『그래서 자르딘에서 40일수련을 받은 축복가정을 3개국에 배치하는 것입니다.』

배치했지요? 배치했잖았어요, 다?「예.」배치했으면 배치한 대로 가야지요. 자!

『180가정이 재림시대에 주님이 종족 편성을 가능하게 하는 겁니다. 자르딘 40일수련을 받은 종족 메시아는 한국과 일본과 미국을 중심삼고 180가정의 7배인 1천260가정씩을 분배받을 겁니다.』

남미에 들어가서 신구국운동을 하지 않았어요? 780명 말이에요. 그게 다 지나가는 게 아니에요. 그게 출발이라구요. 7개 부처의 120명씩 중심삼아 가지고 33개국에서 전체 교육한 것, 그게 지나간 게 아니라구요. 다 해야 된다구요. 공문을 다 그때 내 가지고 전세계적으로 하라고 했는데, 안 하지 않았어요? 대가리들이 자기 대가리 가지고 세상이 수습될 것 같아? 봄이 오게 되면 나라면 나라에 봄이 전부 다 오는 거라구. 자!

『……금년도 이제 13일이 남았습니다. 13일 안에 대전환시대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이 기간에 통일교인들이 해야 될 일이 무엇이겠습니까? 미국에 와 있는 일본 선교사들은 미국에서 통반격파를 해야 됩니다. 언론도 이 통반격파를 위한 편성을 위해서 일해야 할 것입니다.』

여기에 90명씩 들어온 것은 뭐냐? 실천해야 할 현재의 책임소행을 중심삼고 전부 다 온 것을 알아야 돼요. 지나가는 것이 아니에요. 알겠어요? 환하게 알아야 된다구요.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