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하늘땅을 수습하고 하나님 왕권 즉위식을 했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7권 PDF전문보기

혼자 하늘땅을 수습하고 하나님 왕권 즉위식을 했다

이번에 그렇기 때문에 14개 교단들이 모여 가지고 한 30분 동안에 완전히 교차결혼을 할 것하고 문 총재가 지금 주장하는 모든 면에…. 12지파, 12종파들이 1만2천 명씩 결혼해 가지고 14만4천 축복가정을 만들자고 해서 손 들었어요. 다 들었지?「예.」사진 찍어두었나?「예. 다 찍어 놨습니다. 녹화 다 해 놓았습니다.」

젊은 사람 14만4천하고, 종교계 14만4천만 하게 되면 아버지와 아들딸을 묶어 놓으면…. 기독교에서 예수님이 재림할 때 14만4천 명이라고 그러지요? 그건 국가시대예요. 이건 세계시대이니 14만4천 교회 아들딸, 새로운 가정을 중심삼고 세계적인 축복을 하려고 그런다구요. 4월 27일이지?「예.」

이렇게 되는 때는 부시 대통령 일족이 나올지 모를 거라구요. 안 하면 안 돼요. 안 하면 아예 날아가는 거예요. 내 손에 대통령이고 무엇이고 날아가 버려요. 그런 놀음을 할 거라구요. 우리 언론기관에서 들어서 거꾸로 훑어 버려야 되겠다구요. 그런 배짱을 가져야 됩니다.

그런 디데이(D day)가 올 텐데 디데이 올 때를 대비해 가지고 단행할 수 있는, 행동 반경을 만들 수 있는 부하를 만들어 놓아야 돼요. 그런 준비를 다 했다구요. <워싱턴 타임스>하고 유 피 아이(UPI) 통신사하고 우리 방송국이 하게 된다면 미국이 문제가 아니에요. 세계를 들고 밀고 나갈 수 있어요. 일본이 문제가 아니고, 소련이 문제가 아니고, 중국이 문제가 아니라구요.

그런 준비 기반을 다 닦고 이 놀음을 하는 거예요. 세상에, 여러분은 선생님이 뭘 하는지 모르고 있다구요. 세계는 밤에 이뤄진다고 그러나?「역사는. (어머님)」글쎄, 역사는 말이야, 밤에 이뤄진다는 거예요. 여러분이 모르는 가운데 하나님하고 참부모가 다 이루어 나온 거라구. 알겠나, 이놈의 자식들? 젊은 너희들이 정신 차리라는 거야.

내가 여러분 같은 연령이라면 말이에요, 나라가 문제가 아니에요. 뭐 일본 나라 하나, 미국 나라 하나, 무슨 소련 나라 하나는 문제가 아니에요. 복귀하고도 남아요. 혼자 하늘땅을 수습해 가지고 하나님 왕권 즉위식을 한 선생님의 아들딸이라는 것이 여러분 같아서는 안 된다구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선생님이 지금 팔십이 넘어 가지고 이 일을 했으니, 팔십 이상 난 사람이 어디 대중 앞에 나서서 책임진다 할 때 따라갈 사람이 있어요?

그래, 선생님이 나이가 많아도 따라가고 싶어하는 것은, 영원한 하늘 나라의 전통이 부자지관계이니까 효도해야 돼요. 어려운 것을 자기들이 해야 된다구요. 그러니 세계 왕권을 세울 수 있으면 세계 나라 나라 가지들을 쳐 가지고, 이 줄거리가 살았기 때문에 안 하면 다 잘라 버려도 돼요. 여러분이 없더라도, 다 잘라 버려도 순이 나온다구요. 알겠어요? 축복해 가지고 얼마든지 만들 수 있다구요. 그런 무서운 시대가 온다구요.

이제는 복귀, 탕감복귀시대가 없어요. 올라갔다 내려갔다 답보하면서 이렇게 기다렸던 거예요. 조금이라도 크게 되면, 요것이 조금만 크게 나오면 살아남는 거예요. 전세계에 널려 가지고 그것을 한 사람같이 취급해요. 종교가 있더라도 남자 여자 두 사람으로 취급하는 거예요. 세계 어디서든지 합해 가지고 하나님의 탕감 법에 따라 널려 가지고 하는데, 한 개만 하더라도 이것 타고 올라가는 거예요.

사다리야 천태만상이고, 기초야 벽돌, 뭐 별의별 오만가지 것을 제쳐놓고, 다리 놓은 요것이 한 사람만 올라가면 된다구요. 알겠어요? 한 사람이 올라갈 수 있게 되면 올라가 가지고 이 고개를 넘음으로 말미암아 완전히 잘라 버려 가지고 영원한 세계에 평준화하는 거예요. 그런 것이 이론적으로 종교라든가 정치 풍토의 모든 것을 논거를 세워 가지고 시작이 그랬고 과정이 그랬으니 그 끝이, 처음과 나중이 맞는다 하는 결론을 명백히 지어야 그것이 하나님이 필요로 하는 것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