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만이 아니라 세계 인류 전체가 걸려 있어요.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7권 PDF전문보기

대한민국만이 아니라 세계 인류 전체가 걸려 있어요.

『청소년들에게는 혼전순결운동을 실시합니다. 그리고 성인이 되어서는 하나님의 참사랑을 중심으로 부부간의 절대 신의와 정절의 서약 아래 축복결혼을 하게 하는 운동입니다. 참사랑을 중심하고 참가정과 참부모를 이루는 거룩한 운동입니다.』

여러분 가정이 참가정이에요? 참부모가 됐어요? 하나님의 사랑과 생명과 핏줄과 관계가 없어요. 돌감람나무예요. 접붙여야 돼요.

『이런 이상 아래 교육을 받고 결혼을 한 가정은 에이즈를 위협으로 느낄 이유가 없습니다.』이런 순결된 가정에는 에이즈가 생겨날 수 없어요.

『이들에게는 에이즈 예방이 감기 예방보다도 쉬운 것입니다. 세계의 모든 젊은이들이 이 비전에 의해 교육을 받고 실천한다면, 에이즈는 완벽하게 예방될 것입니다.

참사랑의 가정을 통하여 가정의 붕괴를 막고, 나라와 세계에 평화의 기초를 놓습니다. 특히 정치적 역사적으로 불화하고 원수관계에 있었던 국가간의 사람들이 그 높은 담을 넘어 사돈관계, 참사랑의 관계를 맺게 되니 화해의 폭은 국가를 넘고 인종을 뛰어넘는 것이 됩니다.

진정한 평화로 가는 고차원의 공식은 불화와 원수관계인 가문, 더 나아가 원수 국가의 자녀들끼리 교체 결혼축복을 하여 천지가 원하는 참사랑의 참가정 완성의 축복권을 성사시키는 것입니다. 여기서부터 하나님과 인간이 원하는 영원한 평화세계가 출발하는 시원이 되는 것입니다.』

원수와 결혼할 수 있는 하나님의 사랑의 자리에 되돌아가기 전에는 평화의 출발기지를 찾을 도리가 없다는 거예요. 기독교가 그래요? 원수 사랑을 어떻게 하는 거예요? 원수 사랑이 종착의 목적이에요.

가정을 잃어버려서 거짓 사랑을 했으니 가정의 잃어버린 근본을 찾기 위해서는 원수 없이 형제간에…. 아담가정에서 살인하지 않았어요? 가인이 아벨을 죽인 거예요. 그래서 원수를 사랑할 수 있는 형제지애에 의해서 결혼을 엇바꿔서 할 수 있어야만 해방적 자유세계가 시작된다 그 말이에요. 틀림없어요.

소련하고 미국이 교차결혼을 일주일이면 해요. 그러면 3세는 소련 나라의 사람, 공산당의 사람, 민주세계의 사람이 아니에요. 참부모를 알게 되면 참부모주의권 내에 들어가는 거예요. 그래서 한국하고 일본이 교차결혼하는 거예요. 1988년에 몇천 쌍을 교차결혼시켰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