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주(天宙)는 누구나 들어와서 살 수 있는 집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8권 PDF전문보기

천주(天宙)는 누구나 들어와서 살 수 있는 집

그래서 천주(天宙)의 이것(宙)은 집이라구요. 성경을 보게 되면, 고린도전서 3장을 보면 우리 몸이 성전 된 것을 모르느냐고 했어요. 하나님의 집이다 이거예요. 아시겠어요? 신비스러운 경험을 못 해서 그렇지, 계시를 받고 나중에 깊이 들어가게 되면 하나님이 이 속에서 대답해요. ‘하나님!’ 하고 물어 보면 ‘이 자식아, 왜 물어 봐?’ ‘어디 있소?’ ‘어디 있긴 어디 있어? 제일 사랑의 뿌리, 생명의 맨 뿌리, 혈통의 맨 뿌리에 있지.’ 그런다는 것입니다. 공중에 있지 않습니다.

사람이 하나님의 집입니다. 속에 있던 하나님이 나와 가지고, 아들은 하나님 아버지가 들어가 살 수 있는 집이에요. 남편은 아내가 들어가서 살 수 있는 사랑의 집이에요. 또 아내는 남편이 들어가서 살 수 있는 사랑의 집이에요. 형님이 있으면 동생은 형님이 들어가서 살 수 있는 사랑의 집이요, 형님도 동생이 들어가서 살 수 있는 사랑의 집이에요.

그 ‘집 주(宙)’ 안에 있는 이것(由)은 무슨 ‘유’ 자예요? 자유(自由) 할 때 ‘유’ 자 아니에요? 사방에 통하는 거예요. 이것을 보면 거꾸로 십자가를 세운 거예요. 이 땅(田)에 이래 가지고 거꾸로 여기 붙여 놓은 거라구요. 천주(天宙), 이것은 ‘두 사람의 집’이에요. 하나님의 집도 되고, 우리 아담 해와의 집도 되고, 우리 할머니 할아버지의 집도 되고, 어머니 아버지의 집도 되고, 내 집도 되고, 천세만세 수많은 인류 개개인의 집이 되는 거예요. 천세만세 같은 집과 같은 가치의 사랑을 해서 하나되어 가지고 천상으로 이양해 가는 것이 이상적 하나님의 창조목적을 완성한 가정이었느니라!

그 가정에서부터 자유예요. 거기에 자유가 있는데, 타락해 가지고 후손 가운데 찾는 미친 것들! 행복이 없어요. 할아버지 할머니가 행복하고 어머니 아버지가 행복하려면, 할아버지 할머니에 있어서 오목 볼록이 깨지지 않고 꽉 붙들고 그것이 천년 만년 요동하지 않아야 됩니다. 어머니 아버지도 그것이 틀어지면 왱가당 댕가당 하지요? 아들딸도 그러면 3대가 전부 다 녹아나는 거예요.

이 철칙 같은 천리의 궤도에 일치될 수 있는 모델적인 환경 여건을 어떻게 땅 위에서 충족시키느냐 하는 거예요. 무슨 어려움이 있더라도 이것을 메우고 가겠다고 하는 것이 인생의 행각, 가정을 거느리고 사는 생애의 목적이었느니라! 아멘! 이렇게 돼요. 알겠어요?

‘천주’는 누구나 들어와 살 수 있는 집이에요. 온 세계의 사람이 하나님의 아들딸인데, 하나님의 가정 식구라 하는데, 그 하늘땅의 집에는 어느 누구나 같이 들어가서 살 수 있는 집이에요. 이 지구성에 있는 모든 집이라는 것은 어떠한 민족, 흑인 백인 할 것 없이 누구든지 다 같이 살 수 있는 집이에요.

어렵게 되면 형님들이 도와줘야 돼요. 굶어 죽기는 왜 굶어 죽어요? 할아버지 할머니가 찾아가고 어머니 아버지가 찾아가고 형님이 찾아가면 살 텐데, 찾아가려야 찾아갈 수 없어요. 담으로 다 막혔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문 총재는 담, 국경을 철폐하자고 하는 것입니다. 전부 다 담 가운데 포위됐어요. 그것을 무엇 가지고 철폐하느냐? 거짓 사랑으로 말미암아 국경을 만들었으니 하나님의 참사랑을 중심삼고는 사탄이 도망감으로 말미암아 다 무너지게 돼 있는 거예요.

사탄을 잡아다가 하나님 앞에 법정에 있어서 고소할 수 있는 특권을 가진 것이 참부모예요. 죄상을 전부 다 알아요. 모를 때는 마음대로 죄 없는 사람같이 당당했지만, 똥구더기까지 다 알기 때문에 안 죽어 나갈 수 없는 거예요.

그래, 사탄의 비밀과 하나님의 비밀을 다 알아요. 하나님과 사탄이 싸우는 것을 누가 말릴 거예요? 이 싸움을 누가 만들었어요? 타락한 아담 해와와 천사장이 만들었기 때문에 참부모가 아니면 이 싸움을 못 말립니다. ‘왜 싸워요, 하나님? 원수를 사랑하라는 하나님이 왜 싸웁니까?’ 하면 ‘나도 할 수 없다’ 하는 거예요. 사탄이가 공격하면 방어해야 되겠으니 할 수 없다는 거예요. 그러면 사탄과 하나님이 싸우는 것을 평화를 누가 만들어 줘요?

우리나라 대통령이 만들어 줘요? 아니에요. 구세주, 세상을 구할 수 있는 사람이 해야 됩니다. 구세주가 뭐예요? 구세주가 무엇인지 몰랐어요. 구세주가 뭐냐 하면 참부모입니다. 사랑의 도리, 천국의 사랑의 열쇠, 할아버지가 하는 사랑의 열쇠, 어머니 아버지가 하는 사랑의 열쇠, 자기 부부가 하는 사랑의 열쇠, 자기 아들딸이 하는 사랑의 열쇠가 다 한 개이지 다른 것이 없어요. 완전한 것이 열리지를 않아요. 하늘 문이 열리지 않아요. 천국 문이 열리지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