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교회의 주류 민족이 되려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9권 PDF전문보기

통일교회의 주류 민족이 되려면

이게 섭리의 피니시(finish)하는 마지막이에요. 알겠어요?「예.」그래서 내가 어머니를 동원해 가지고 이번에 어머니하고 같이 하고 있는 거예요. 끝나자마자 미국에 가는데, 둘이 하나되어야 돼요. 예전에 한국에서도 협회장이나 누구나 높다는 사람은 두 집이 한 집 살기를 해봤지요? 그것 알아? 아나, 모르나?「두 가정이 한 집에서 같이 사는 것입니까?」응.「그때 있었습니다.」축복가정들이 말이야.「예. 그전에 그렇게 하셨습니다.」그전에 그렇게 하다니? 지금까지 계속하겠다는 생각은 안 하나?「그 뒤에는 국가 메시아로도 나가고 해서 뿔뿔이 헤어졌습니다.」그러니까 이제부터는 일본 가정과 한국 가정을 배치해야 돼요. 같이 살라는 거예요.

이러니까 선생님이 콘도미니엄을 지은 거예요. 한국에서 콘도미니엄을 지으면 실패한다고 했지요? 세계에 콘도미니엄 시스템을 갖추는 거예요. 전세계적으로 만들어 가지고 콘도미니엄 하나 가지고 6개월씩 같이 사는 훈련을 해야 돼요. 6개월이 뭐예요? 1년에서 3년까지 훈련해라 이거예요. 그래 가지고 자기 아들딸같이 사랑할 수 있어야 돼요. 이렇게 될 때 하늘나라에 입적, 진짜 통일교회의 주류 민족이 되는 거예요.

그러니까 4개국이 형제예요. 그래야 참부모지요. 거기에는 네 아들 내 아들 공부시키는 법이 없다구요. 머리 좋고 우수한 사람을 공부시키는 거예요. 그러면 세계가 어떻게 되겠어요? 네 나라에서 합해 가지고 공부시킨 사람들이 네 나라의 수상으로부터 뭐든지 해먹을 수 있다구요. 알겠어요? 장관이니 무엇이니 어디 가든지 할 수 있는 거예요. 다 자기 한 가정이 살고 싶어하지요?「예.」「요즘은 자식 며느리하고도 따로 살고 그렇습니다.」글쎄, 한꺼번에 사는 훈련을 해야 돼.

4차 아담이 뭐예요? 부모님 앞에 4차 아담이, 네 형제가 하나되어야 돼요. 1차 아담, 2차 아담, 3차 아담, 4차 아담이 하나예요. 그래요, 안 그래요?「그렇습니다.」혼자 살겠다면 도적놈이에요. 그래 놓아야 이게 전부 자리를 잡는 거예요. 어디 가든지 벌써 그렇게 되면 나라 나라의 국경선이 다 무너져 나가요. 알겠어요? 국경선이 무너지겠어요, 안 무너지겠어요?「무너지겠습니다.」무너지게 되어 있어요. 그냥 안 무너져요. 무너뜨려야지요.

그 다음에는 동서남북 삼 사 십이(3×4=12), 열두 나라를 편성하는 거예요. 그래야 열두 지파, 열두 달을 대신할 수 있는 나라 형태가 되는 거예요. 네 나라만 되면 열두 나라는 대번에 돼요. 그런 기반이 다 된 거라구요. 그러면 우리는 싸움을 안 하고 그 나라를….

우리가 방송국을 다 준비했어요. 방송만 하면 돼요. 인터넷 신문을 만들어요. 열두 나라가 합해 가지고 신문을 만드는 거예요. 전세계적으로 각 인종이 다 들어와 있기 때문에 어디 가든지, 부락 부락 우리가 가 가지고 신문 값을 받을 수 있어요. 누구나 그것을 못 해요. 우리만이 할 수 있기 때문에 신문사가 하나된다는 거예요. 방송국도 하나되는 거예요.

그렇게 되나 안 되나 보라구요. 선생님이 이런 말을 하는데, 가능한 말을 해요, 불가능한 얘기를 하고 있어요?「가능한 말씀입니다.」미국의 언론계는 이미 다 정복했어요. 뉴스 같은 것도 5대 방송국이 있지만 우리를 의식하지 않을 수 없어요. 그렇기 때문에 언론기관들이 나를 때려죽이려고 했지만 완전히 점령해 가지고 들이쑤시는 거예요. 탕감복귀다 이거예요. 주권자들을 중심삼고 들이 파 들어가는 거예요. 선한 사람을 죽이려고 했으니 악한 것들은 파서 없애야 될 것 아니에요? 그러면 부자들이 걸리는 거예요. 부자들이 망한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