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공헌하고 희생한 사람이 중심 존재가 되고 상속자가 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0권 PDF전문보기

보다 공헌하고 희생한 사람이 중심 존재가 되고 상속자가 돼

『……오늘이 3월 21일부터 54일째입니다. 54수는 18수의 3배수입니다. 이제 여러분이 자신을 갖고 출발해야 됩니다. 참부모와 참부부와 참가정 데모를 하라는 거예요. 남미의 여러분이 여기에 모여서 이런 선포식을 했으니만큼 돌아가서 이 일을 국가 전체 앞에 알려 주어야 되고, 그리고 3억6천만쌍 앞에 통고한 말씀이 있지요?』

데모하라고 했는데, 데모들 안 하지 않았어요? 한 번 하고 말겠어요? 데모하고 모아서 교육하고 또 데모하고 그래야지. 자!

『……이와 같은 부부가 돼서 부부 앞에 하나님을 중심삼고 자기 아들딸을 낳아서 4대 심정권을 아기시대로부터 형제시대로부터 부부시대, 그 다음에는 부모시대까지 하나님 대신 길러서 하늘의 모든 혈통적인 내용을 사랑을 중심삼고 완성의 그 모든 전부를 상속해 주는 거예요. 하나님 대신 실체를 가진 이 땅 위의 아담 해와 자체가 자기 아들딸을 길러서 이렇게 됨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이 찾고자 원했던 자녀 심정의 주인 자리, 형제 심정의 주인 자리, 부부 심정의 주인 자리, 부모 심정의 주인 자리를 지상에서 이뤄서 횡적으로 아담가정에서 여러 아들딸이 퍼져 나가게 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보이지 않는 하나님의 심정이 보이는 실체 사랑의 주인 자리를 영적으로 육적으로, 하나님은 종적으로 부모고 아담 해와는 횡적으로 부모가 돼서 이것이 핏줄을 통해서 완전히 연결됨으로 말미암아 이것이 씨가 되고 지상에 확대시킨 하나님의 사랑의 주권이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혈통을 통한 사랑하던 자녀의 심정권, 그 다음에는 형제의 심정권, 부부의 심정권, 그 다음에는 부모의 심정권이 자손만대에 퍼져서 종족 편성, 민족 편성, 국가 편성, 지상?천상천국이 연결될 수 있는 것입니다.』

이 내용을 이번에 입적하는 설명에 좀 정리해 넣으면 괜찮아요. 어저께 카드 만들기 위해 소개한 내용에 이 내용을 좀 집어넣는 것이 좋아요. 사랑의 상대를 중심삼고 4대 심정권을 중심삼아 가지고 혈통적인 내용, 그것을 강조하기 위한 내용으로 이걸 넣으라구. 그러니까 모든 사람은 본연의 자리에 돌아가야 된다는 그 내용을 중심삼고 써서 넣는 것이 좋을 거라구.「예. (황선조 회장)」자!

『……2천년이 지나와서 선생님이 나와 가지고 하늘의 모든 비밀, 땅의 모든 비밀, 인류의 슬펐던 감춰진 모든 것을 밝힘으로 말미암아 사탄의 정체를 감출 수 없다는 거예요. 어디든지 말이에요. 지옥에서 감출 수 없고, 영계에서 감출 수 없다는 것입니다. 이것이 지상 선포와 더불어 영계까지 축복의 선포를 전부 다 평준화했다는 것입니다.』

여러 사람이 공적인 일을 할 때는, 선거니 무엇이니 할 때는 그 사람들 개개인 중심삼고 누가 보다 위하느냐를 보는 거예요. 누가 자기를 중심삼고 생각지 않느냐 이거예요. 이것을 표준으로 해 가지고 누구를 선출해야 된다구요. 그러니 국가면 국가 환경에서 보다 공헌하고 보다 희생한 이런 사람이 반드시 중심 존재가 되고 상속자가 된다는 거예요. 그걸 여러분이 알아야 된다구요.

아무나 되질 않아요. 수단 방법 가지고는 안 된다구요. 본심이 전체를 위하고 전체 때문에 산다는 이런 표적을, 그리고 실적을 중심삼아 가지고 비교해 가지고 보다 나은 사람은 반드시 중심 존재가 되고, 반드시 역사적인 모든 소유권의 상속자가 돼요. 그걸 언제든지 생각해야 돼요.

왜 위해 살아야 되느냐? 위하는 생활을 안 하게 되면 거기에 도달할 수 없어요. 참사랑의 길이라는 것은 사탄세계의 혈통적 고개를 넘고 난 데서부터 시작하는 거예요. 더럽힌 혈통을 말이에요. 그걸 알아야 돼요. 죽고자 하는 자는 산다는 것이 그런 말이거든. 생명을 바치는 데서부터 하늘의 혈통적 생명권이 연결된다는 거예요. 그걸 확실히 알아야 된다구요.

성경에서는 막연하게 죽고자 하는 자는 산다고 한 거예요. 그게 뭐냐? 사탄의 혈통권을 밟고 올라서야 된다는 거예요. 그러니 전부 다 부정해야 돼요. 180도 부정하는 자리에서 생명을 걸고 개인적인 승리, 종족?민족?국가… 8단계 승리의 기준을 참아서 이뤄야 돼요. 선생님이 일생을 걸어 나온 것이 그런 생애노정을 통해서 나온 거예요. 영계와 육계, 땅 전체를 걸고 말이에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언제나 생각해야 된다구요. 가야 할 주류가 이렇게 돼 있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