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가 있어야 부모님이 되는 것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0권 PDF전문보기

나라가 있어야 부모님이 되는 것

『……그것을 못 했기 때문에 십자가에 돌아가는데 오른편 강도, 왼편 강도가 가인 아벨이라구요. 그 역사는 아담가정의 가인 아벨에서부터 연결되는데 그것이 국가적 기준에서 통일되지 못함으로 말미암아 역사성을 중심삼은 세계를 향한 투쟁의 노정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그것이 오른편 강도, 왼편 강도입니다.

이것이 종교권을 중심삼고 민주세계와 공산권, 기독교문화권과 회교세계입니다. 완전히 반대, 대치해서 그것이 세계적 국가를 넘어 세계적 가인권, 그 다음에는 사탄권을 대표한 것입니다. 이 두 세계를 평준화하는 것을 선생님이 지금까지 해 나온 거예요.』

민주세계는 백색주의이고 공산권은 적색주의예요. 가인 아벨이에요. 좌익이라는 말이 거기서 나오고 우익이라는 말이 거기서 나오는 거예요. 좌익 우익이 왜 나오느냐 이거예요. 거기서 나오는 거라구요. 가인 아벨을 말하는 거예요. 그것을 모르고 지배하겠다고 하는 거예요. 싸워 가지고 끝날 줄 아는데, 싸우겠다는 사람은 없어진다구요. 사라져 버려요. 싸우겠다는 것은 꺼져 간다구요.

그러니까 우리가 통일권…. 천주평화통일국! 나라 출발이에요. 가정도 축복해서 전부 다 쓸어 버려야 된다구요. 이제는 네가 이기느냐 내가 이기느냐 이거예요. 조수물이 흐르는 모양으로 흘러나오는 물을 밀어 제끼고 올라가야 된다구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예.」그럴 때라구요. 지금 마지막이라구요. 못 하면 여러분은 종이 돼요. 사돈, 며느리 사위 패들이 와 가지고 점령해 버려요. 조수물이 거슬러 올라가야 된다구요. 알겠어요?「예.」알겠나?「예!」

장(長)들! 무슨 장이에요? 썩은 장이에요, 산 장이에요? 장사라고 그러지요? 힘이 세 가지고 승리하는 것도 장사(壯士)고, 죽어서 갖다 묻는 것도 장사(葬事)예요. 알겠나, 무슨 말인지? 조수물이 거슬러 올라가야 돼요.

선생님이 한국에 와서 그 놀음을 했어요. 어디 반대만 해봐라 이거예요. 공석에서 들이갈기려고 했다구요. 그러니까 자기들이 무엇에 눌려 버린 거예요. 입을 열래야 입이 잘 떨어지질 않아요. 뱅뱅 돌지만 폭발을 못 한다구요. 그런 권한이 있는 거예요. 그 일방도의 승리적 패권을 가지고 말뚝을 박아 놓은 것을 누가 뽑지 못하는 거예요. 그 말뚝에다 묶고 냅다 미는 거예요. 개인으로 소화하고 종족적으로 소화하는 거예요. 알겠어요?

바른쪽으로 돌아도 우익이 꼼짝못하고, 왼쪽으로 돌아도 꼼짝못하는 거예요. 영계를 모르는 것을 상대할 필요도 없다는 거예요. 무시해 버려도 돼요. 없어진 거와 마찬가지예요. 없는 거와 마찬가지라구요. 우익도 미비한 거예요. 그걸 시정해야 돼요. 남겨 두면 나라의 기생충이 되는 거예요. 알싸, 모를싸?「알겠습니다.」

안 하면 나 모르겠어요. 아버님, 부모님이라는 말도 말라구요. 나라가 있어야 부모님이 되는 거예요. 그렇지요? 어디에 서는 부모예요? 공중에 서는 부모예요? 땅 위에 서는 부모예요. 그렇기 때문에 가정적 왕을 선포했지요? 했나, 안 했나?「하셨습니다.」어디 걸릴 것이 없게끔 다 해줬어요. 조수물이 거꾸로 밀고 올라가야 된다구요. 암만 큰 대해라도 바닷물이 들어오면 점점점 멈춰 가지고 거꾸로 흐르는 거예요. 그 싸움이에요. 용서가 없어요.

조수물! 해봐요.「조수물!」밀고 올라가야 된다구요. 그래서 다 나라가 뭉치고 나가야 그 다음에 사탄이 정리되는 거예요. 그건 그렇게 되어 있어요, 전부 다 입적하게 되면.

대한민국의 4천7백만이 이렇게 되면 북한은 자동적으로 흡수돼요. 절대 주체 앞에 상대는 소화되는 거예요, 하지 말래도. 세계가 하는 가운데서 그게 없어지게 되어 있지요. 고립돼 버려요. 이제 유엔을 형성하게 될 때는 자기 마음대로 나라를 세워 가지고 유엔에 가입할 수 없어요. 하나밖에 없어요. 알겠어요? 그건 자동적으로 없어져야 되는 거예요. 또 없어져요.

그런 전체 전반, 전체적인 사탄세계가 전체 저쪽으로 가는 거예요. 그러니까 하나예요. 전반이에요. 또 사탄세계는 영계까지 권한을 가졌어요. 권한을 가지고 생사지권을 쥐었지만 부활시키지 못했어요. 전능이 없어요. 전체 땅에서 전반, 하나되고, 영계도 하나되어 가는 거예요. 전반과 전체가 같아요. 거기서 하나님의 능력권으로 사탄을 넘어서야 돼요. 전체?전반?전권 위에서 전능의 시대로 일방도로 통해서 갔다 돌아오지 않아요. 발전 일변도로 영원한 세계까지 하나님이 자유로 즉위해 가지고 자유로 운행할 수 있는 시대에 들어오는 거예요. 이것이 딱 공식적으로 되어 가지고 매일같이 본심에 느껴져야 돼요. 딴 것 하지 말라는 거예요.

안 하면 청년을 동원하려고 그래요. 결속하려고 그래요. 24세 이상은 재교육을 받아야 돼요. 열두 살부터 12년이에요. 12수예요. 그 12수가 2000년서부터 2010년, 2012년까지예요. 10수, 12수예요. 아담서부터 아브라함까지 몇 대예요?「이삭과 야곱까지 해서 12대입니다.」글쎄, 아브라함까지는 10대인데 이삭과 야곱까지 해서 12대예요. 10수, 12수가 들어간다구요. 그것이 연결되기 때문에. 그건 가인 아벨을 합한 거와 마찬가지라구요. 원칙이 다 그렇기 때문에 그 원칙에 갖다 결부시켜야 돼요.

3가정이 그렇게 되는 거예요. 알겠어요? 36가정, 그 다음에는? 아담가정, 노아가정, 야곱가정이라고 하지요? 아담가정, 예수가정, 재림주가정이 되는 거예요. 이렇게 된 것이 세계적으로는 아담가정, 예수가정, 재림주가정으로 출발하는 거예요. 이것을 탕감하는 거예요. 부정해 버리고 여기서 전부 다 새출발하는 거예요. 그래서 36가정이 절대 필요한 거예요. 자, 읽으라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