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창조주 자리에서 나라를 편성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0권 PDF전문보기

제3창조주 자리에서 나라를 편성하라

<기 도Ⅰ> ……이 날 참자녀의 날을 맞는 식전이 되었사오니, 하늘과 땅이 천지부모를 모시고 천상세계와 지상세계의 가정 가정들이 하늘의 혈족으로서 만국 만민 만우주를 대표하여 하나님 왕권 즉위식 후 본연의 기준에 있어서 새로이 맞는 이 축하의 날이 되었사옵니다.

천주평화통일국을 중심삼은 새로운 입적시대를 향하여 가는 첫 번 맞는 이 식전이오니, 아버지, 영계에 있는 모든 성인 현철, 하나님을 중심삼은 모든 축복받은 가정들과 땅 위의 축복받은 가정이 일심 일체를 이루시어 이 날을 축하하고 있사오니, 새로운 만민이 평등한 형제의 인연을 갖추어 가지고 참자녀의 사명을 다하여 나라와 세계를 아버지 앞에 봉헌할 수 있는 축복의 한 계기로 삼아 주시옵기를 부탁드립니다. 이 전을 거룩이 받아 주시옵고, 전세계에 널려 있는 통일가의 식구들도 같이 동참한 자리에서 이 식전을 봉헌하오니, 영계를 받들어 하나님이 같이하시어 영광의 식전을 드러내시옵소서. 참부모님의 이름으로 아뢰옵나이다! 아멘! (이어서 경배식이 있음)

<기 도Ⅱ> 사랑하는 아버님, 오늘 2001년 11월 15일 이 날은 참자녀의 날을 42회째 맞는 경축의 날이옵니다.

하늘과 땅이 천지부모를 모시고 천상세계와 지상세계의 축복가정들이 일심 일체가 되어, 하늘의 혈통을 자랑하면서 만우주의 본연의 기준을 대신한 축복 중심가정으로서, 자랑스럽고 하늘이 바라보는 소망적인 하나의 가정의 실체들로서 천상세계와 지상세계의 해방권을 완성하여야 할 책임적 소행을 다할 것을 다시 한 번 결의하면서, 하늘의 기쁨과 땅의 기쁨이 화합하여 하나님 왕권의 왕좌에 모신 영광의 날로서 온 천주를 대신하여 축하할 수 있는 이 날이 되게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이번 이 날은 하늘이 왕권을 수립하고 새로이 천주평화통일국을 선포한 이후에 처음 맞는 축하의 날이 되겠습니다. 이제 저희들은 하나님을 모시고 하늘나라의 권속으로서 하늘의 왕권을 개인으로부터 가정?종족?민족?국가까지 갖추어 온 만물 생축과 더불어 봉헌하여, 하나님의 소유권 하에 만우주가 동참함에 따라서 세계와 온 천주가 하나님의 권속화될 수 있는 승리의 사랑을 중심삼은 패권시대로 넘어갈 수 있게 허락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니다.

영계는 이를 위하여 지상에 재림하여 축복받은 지상의 식구들을, 후손들을 일심 일체를 다하시어 협조함으로 말미암아, 본연의 아담가정에서 이루지 못하던 형제지우애 가정적 실권의 권한을 다시 찾아 가지고 개인적 가정이 아니라 전세계 가정이 하나가 되어서, 천상세계의 당신이 창조이상으로 표준 했던 모든 것을 완성하지 못한 것을 참부모 중심삼은 탕감 해원성사하여, 하나님 왕권 수립과 더불어 천지부모를 시봉할 수 있는 해방적 민족으로서 지상천국화될 수 있는 새로운 시대를 맞이했습니다.

이런 시대를 맞이하여 축복가정들은 입적의 명분을 갖춘 모든 전체를 하늘에 봉헌한 이런 시대를 넘어섬과 동시에, 새로운 천주평화통일국을 선포하고 그 나라 앞에 예속될 수 있는 승리의 아들딸로서, 승리의 가정으로서, 나라를 책임지고 나서기에 부끄럽지 않은 아담 완성적 그 세계를 위해 가정들이 합하여 전진 전진함으로 말미암아, 하늘땅의 해방권을 갖추어 당신의 소원 일념 모든 것을 성사함과 동시에, 당신이 주권적 권한에 서 가지고 사랑의 아버지로서 만국 만민을 자녀로 사랑할 수 있는 해방적 승리적 천주사적 가정의 영광을 대신할 수 있는 아버지의 자리에 서 가지고, 온 만사를 새로이 당신의 기쁘심과 더불어 통치할 수 있는 시대로 넘어가게 허락하여 주시옵기를, 아버님,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이번 참자녀의 날 42회를 마침과 동시에 2001년, 2년, 3년, 4년까지 저희들이 나라를 봉헌하여야 할 책임이 있음으로 말미암아, 천주평화통일국을 선포해 가지고 한국과 일본과 미국에서 이 선언적인 결의를 다짐하여, 입적과 동시에 나라의 국민을 가입시켜서 하늘이 전권적 통일의 세계로 전진할 수 있는 시대로 아버지께서 이양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니다.

지상에 있어서 한국에서부터 이 일을 시작하는 모든 전체가 계획대로 일취월장, 국민의 마음 마음 가운데 하늘을 시봉할 수 있는 준비의 마음을 갖추시사 하늘의 입적을 허락함으로 말미암아, 온 나라가 하늘의 국민으로서 무장해 가지고 하늘을 시봉할 수 있는 해방적 민족이 되시어, 만국의 중심의 국가를 차지하기에 부끄러움이 없는, 영계?육계 일체가 되시어서 영계의 조상들이 이 땅 위에 재림하여 전체를 협조함으로 말미암아 일방적인 승리권을 창건하고 남을 수 있게끔 축복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이 시간 전세계에 널려 있는 통일의 무리들, 이 자리를 흠모하면서 참석한 모든 자들에게도 일심일념의 감정적인 영향을 주시어서, 하늘을 시봉할 수 있는 참다운 충효의 도리를 다할 수 있는 마음이 우러나 본성적 기준에서 하늘을 시봉하는 데 있어서, 이 자리와 같이 일심일체 평면 기준에서 수직을 대신하여 참부모의 영광을 찬양하면서 모실 수 있는 승리의 패권 해방적 천주평화통일국으로 전진하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당신의 소원하시는 모든 뜻이 일취월장하여 승리 영광의 패권세계로 전진, 전진, 전진하기를 바라면서, 참부모는 간절한 마음으로 선포하나이다! 아멘!「아멘!」아멘!「아멘!」아멘!「아멘!」(이어서 축하 케이크 커팅이 있음)

<말 씀> 이번 대회가 끝남으로 말미암아, 이제부터 우리 전체 요원이 국가를 대표하고 국민을 대표하게 된다면 천주평화통일국에 입적을 해야 돼요. 국민으로서 전부 다 입적을 해야 된다구요. 이것은 전국민을 커버해야 돼요. 그렇기 때문에 가정을 넘어서 종족을 넘어서 국가 전체가 우리 뜻을 받아들여야 된다구요.